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17

이나영 팬사인회 신제품 LG프라엘 플러스 마스크 직접 보니 이나영 팬사인회 신제품 LG프라엘 플러스 마스크 직접 보니 원조 미녀 이나영이 사용한다는 LG 프라엘의 팬사인회가 압구정 LG베스트샵 본점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이나영 팬사인회에 참석을 위해서 서둘러 다녀왔습니다. 또 신제품으로 출시되는 LG프라엘 플러스(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 업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브러시 클렌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가졌습니다. 이나영 팬 사인회 참석 번호는 13번인데, 직접 실물로 이나영을 본다는 게 너무 멋지더군요. 럭키드로우 1등 당첨자 분은 이나영하고 같이 사진도 찍으셨던데, 드레스코드가 비슷해서 성덕을 얻은 거 같다는 말도 하더라고요. 아주 소심하게 말을 걸었는데 웃어 주면서 사인을 주시더군요. LG베스트샵 강남본점에 도착하여 서둘러 이나영 .. 2019. 7. 29.
FSP게임을 위한 ASUS 게이밍 노트북, 지포스 1660Ti ROG Strix G731G 리뷰 FSP게임을 위한 ASUS 게이밍 노트북 ROG Strix G731G 요즘 고사양의 게이밍 노트북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인텔 9세대 i7-9750H 노트북 중에서 눈여겨 볼만한 제품이 있는 데, 바로 게임을 위해서 최적화된 에이수스 ROG Strix G731G 노트북입니다. 17인치의 대화면이라 배틀그라운드 게임할 때도 몰입감이 높고, 지포스 1660Ti 그래픽카드 탑재로 높은 퀄리티의 게임 그래픽을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직접 1주일간 ASUS ROG Strix G731G 게이밍 노트북을 즐겨본 리뷰를 담아 보았습니다. 9세대 노트북 리뷰에 왜 BWM가 나와? (형 왜 거기서 나와?) ASUS는 BMW와 디자인 협력을 체결하였습니다. 그래서 BMW는 자사 디자이너를 투입해 ASUS의 .. 2019. 7. 26.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집에서도 프리미엄 수제맥주를 풍미를 느낀다 LG 홈브루 집에서 수제 맥주제조기로 즐긴다 혹시 일반 맥주 보다 수제 맥주가 좋아서 즐겨 먹는 애주가라면 신제품인 LG 홈브루를 눈여겨 볼 필요가 있습니다. 필자는 맥주에 관하여 브루마스터까지는 아니지만, 맛있는 맥주라면 맛집까지 찾아갈 정도입니다. 맥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수제 맥주를 무척이나 좋아하시더라고요. 그런데 이번에 선보인 세계최초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인 LG 홈브루(LG HomeBrew)는 복잡한 맥주 브루잉(Brewing) 과정을 손쉽게 할 수 있고, 집에서도 맥주를 만들어 먹을 수 있게 제공됩니다. LG전자의 초청으로 국내 첫출시되는 신제품 LG 홈브루를 만나 보았습니다. 기대되었던 것은 어떤 맛일까? 인디아 페일 에일(IPA, India Pale Ale), 페일 에일(Pale Ale).. 2019. 7. 25.
LG V50 듀얼스크린 게임 페스티벌 한판 붙자! LG V50 씽큐 듀얼스크린 게임 페스티벌 가장 현실적인 폴더블폰이라면 LG V50 ThinQ를 생각하게 됩니다. 그런데 정말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지? LG V50 듀얼스크린 게임은 무엇이 있는지 궁금하신 분이 많을 겁니다. "듀얼스크린으로 한판 붙자" 라는 타이틀로 V50의 5G 게임을 즐기기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는 게임대전이 열렸습니다. 넷마블, 넥슨, 에픽게임즈, 슈퍼셀 등의 유명 게임회사와 3사 통신사(U+, SKT, KT)의 5G 서비스까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이번 게임대회에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브롤스타즈, 크아M,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등의 인기 게임을 직접 보고 게임대회에 참여 할 수 있었습니다. 7.. 2019. 7.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