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 팬사인회 신제품 LG프라엘 플러스 마스크 직접 보니

원조 미녀 이나영이 사용한다는 LG 프라엘의 팬사인회가 압구정 LG베스트샵 본점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이나영 팬사인회에 참석을 위해서 서둘러 다녀왔습니다. 또 신제품으로 출시되는 LG프라엘 플러스(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 업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브러시 클렌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가졌습니다.

이나영 팬 사인회 참석 번호는 13번인데, 직접 실물로 이나영을 본다는 게 너무 멋지더군요. 럭키드로우 1등 당첨자 분은 이나영하고 같이 사진도 찍으셨던데, 드레스코드가 비슷해서 성덕을 얻은 거 같다는 말도 하더라고요. 아주 소심하게 말을 걸었는데 웃어 주면서 사인을 주시더군요.

 

LG베스트샵 강남본점에 도착하여 서둘러 이나영 팬사인회를 기다렸습니다. 베스트샵 입구에는 LG Pra.L 신제품을 직접 볼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강남본점은 규모도 크고 제품군도 다양했는데요. 오전부터 혼수가전을 준비하시거나 새로운 가전제품을 둘러보시는 손님분들도 꽤 계셨습니다.

현장 접수 확인 후, 기다렸다가 이나영 팬사인회가 열린 3층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실물로 이나영 배우를 보니 존예에 여신급이였습니다. 가까이서 보니 LG프라엘 덕분인지 피부가 잡티 하나 없는 하얀 도자기 피부시더군요. 하얀 드레스를 입고 오셨는데 화사한 피부와 드레스 덕분에 보기만 해도 후광이 비치는 느낌이었습니다. 이나영은 인간계가 아니구나 하는 생각과 함께 원빈도 생각이 났습니다. 부부가 미남미녀군요. LG 프라엘 모델이기도 한데, 이번 팬미팅을 통해서 친필 사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나영 팬인데 정말 기쁘네요~

 

LG 프라엘 신제품 플러스 어떤 차이가?

이번에 출시되는 LG프라엘 신제품은 어떤지 직접 살펴보았습니다.

 

이번 신제품인 LG프라엘 플러스는 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 업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브러시 클렌저가 있습니다.

 

그럼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궁금해서 뷰티 컨설턴트에게 설명을 부탁드렸습니다. 기존 LG프라엘과 LG프라엘 플러스의 차이가 있으니 영상을 참고하세요.

대부분 2019년 신제품 이나영 마스크가 가장 큰 관심을 보였는데요. 고가이지만 와이프가 계속 이야기하는 만큼 결혼 기념 선물로 사줄지 고민했던 제품인데, 신제품이 나와서 다시 신제품을 알아봐야 했는데 잘되었습니다. 직접 설명과 착용도 하면서 체험을 해보았습니다.

 

 

대부분의 여성분의 워너비 상품인데, 피부관리를 위해서 피부과를 가지 않고도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홈케어라 좋습니다. 피곤한 직장인의 입장에서는 집에서 기본 세팅 9분간 LED마스크만 착용하고 누워 있으면 눈가, 미간, 입가 등 피부 주요 부위를 LED로 집중 케어 받을 수 있어 좋습니다. 

전문 관리를 받으려면 방문 예약도 필요하고 이동시간도 들어 제약이 많으니까요.

 

이나영 마스크의 경우, 전작보다 더욱 촘촘해진 LED 개수의 차이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120개에서 160개로 30% 향상되었습니다. 또 눈가, 미간, 입가 등의 피부 주요 부위에 LED가 집중 배치되어 케어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성능이 검증된 제품이며 국내 유일 FDA Class II 인가받은 LED마스크로 안전하다는 것입니다. 유사 LED마스크도 많지만 LG프라엘은 프리미엄 제품인 만큼 효과와 안전성이 높다는 평가입니다.

또 LG이노텍 정품LED를 사용해 강력한 LED광파워로 케어할 수 있습니다. 사용시간인 9분간 LED가 일정한 세기의 빛을 뿜어내 피부 속으로 침투해 톤업과 탄력케어에 도움을 주죠.

 

안경테가 나오는 부분이 본체에서 연결되게 바뀌었습니다. 기존 더마 LED 마스크의 안경테는 안쪽 안경 라인에 맞추어져 있었는데, 부러질 것 같다는 평이 있어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실제로는 기존 제품도 쉽게 부러지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디자인이 더욱 세련되고 날렵해졌습니다. 얼굴에 맞게 변경되었고 무게도 더 가벼워 무게감을 줄였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착용 시 피로감이 신제품이 더욱 줄어듭니다.

 

너무 사고 싶은 LG Pra.L 더마 LED 마스크라 궁금해서 꼼꼼히 살펴보았습니다. 하단에는 USB-C단자가 있는 데 마스크 세트에 넣어 충전할 수도 있고 개별 충전도 됩니다. 켜고, 시작 버튼을 누르면 동작하게 되어 있습니다.

눈 주위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아이쉴드 디자인으로 눈부심을 막아주고 LED 점등은 착용 시에만 동작하는 센서가 있어 안전합니다.

 

와이프가 계속 이나영 마스크를 이야기했던 것과 같이 여자분들은 얼굴 피부관리에 큰 관심을 가지는 것 같습니다. 남자들도 요즘 고운 피부를 위해서 관리를 하는 추세입니다. 개인적으로 필자도 관심이 많아 직접 해보았는데, 피부가 거칠지 않고 뽀송뽀송하게 관리되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

 

신제품 갈바닉 이온 부스터

갈바닉 이온 부스터는 전작보다 면적이 40% 넓어져서 더욱 빨리 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 겉도는 화장품도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 피부 속까지 촉촉함을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마법 같은 아이템입니다.

갈바닉 이온 부스터은 클렌징, 부스터 모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열 마사지와 초음파를 사용하여 피부의 잔여물을 제거하고 각질층을 열어주고 화장품의 유효성분이 피부 깊이 흡수될 수 있게 도와줍니다.

 

2019년 신제품 듀얼 브러시 클렌저

원래 프라엘의 듀얼모션클렌저에서는 미세모 브러쉬만 탑재되어 있었는데 프라엘 플러스에서는 미세모 브러쉬 + 실리콘 브러쉬가 탑재되었습니다. 미세먼지를 99.3%까지 제거하는 클렌저는 요즘 같은 때에 특히나 필요한 제품 같아 좋네요.

 

기존 프라엘 제품과 비교해 보면, 각도도 조금 차이를 보였습니다. 사용이 가장 편리한 각도라고 하네요.

두 가지의 브러시는 피부 컨디션에 맞게 선택하면 되고, 브러시만 바꿔주면 구동모드도 자동으로 바뀌게 됩니다. 미세모 브러시는 정방향 회전으로, 실리콘 브러시는 상하진동으로 움직입니다.

 

실리콘은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소재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피부의 각질 관리나 매끄러운 피부관리를 위해서 꼭 필요한 아이템인 거 같아요. 또 샤워 중에도 사용 가능한 IPX7 등급으로 완전방수를 지원합니다.

 

2019년 신제품 토탈 리프트업 케어

토탈 리프트업 케어는 토탈 케어, 타이트닝, 리프팅 전용 모드 3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고, 기존 프라엘보다 20% 이상 커진 케어 면적으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피부의 탄력을 세우고 V라인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잇 아이템이네요.

 

피부와 닿는 소재도 의료용이라 안심이 됩니다.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이니깐 안심이 되네요. 꾸준하게 사용할 때 피부 탄력을 도와준다니 정말 좋은 제품이네요.

 

이번에 LG 프라엘 플러스 신제품을 살펴보았는데요. 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 업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브러시 클렌저 모두 개선되었고 더욱 좋아진 게 눈에 띕니다. 피부관리에 피부 탄력과 피부톤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주기 때문에 정말 가지고 싶은 4종 제품입니다. 

필자는 기존에 사용하던 LG 프라엘 제품이 2종이 있었는 데, 신제품 LG 프라엘 플러스를 보니, 정말 탐이 났습니다. 이나영 팬사인회를 통해서 신제품도 구경했고 와이프가 조르던 더마 LED 마스크를 구매 전에 체험해 볼 수 있어서 좋은 기회였습니다. 

LG 프라엘 플러스 신제품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을 위해서 상세히 후기를 담아 보았습니다.

☝ 엔돌슨 TV 채널 : https://youtu.be/5Zuww0TXfXY

이 글은 LG전자로부터 소정의 취재비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