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59

게이밍 헤드셋, 아스트로 로지텍 A50 4세대 쓰자 게이밍 헤드셋, 아스트로 로지텍 A50 4세대 쓰자 게임을 할 때는 게이밍헤드셋이 필수라고 생각하는데요. 이유는 바로 사운드플레이에 필수적인 아이템이기 때문인데요.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기려면 사운드적인 재미를 충족시켜야 하니깐 그렇죠.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게이밍헤드셋, 아스트로 A50 4세대 입니다. 이 제품은 로지텍 게이밍헤드셋 전문 브랜드인 ASTRO 에서 프로게이머와 협력하여 개발된 최고의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그래서 눈여겨볼 게이밍 헤드셋이기도 합니다. 지금 게이밍 헤드셋 무엇을 살까 고민하시는 분의 의구심도 해결시켜 드릴게요. 전문적인 게이밍 헤드셋을 사서 좀 오래도록 써보고 싶은데.. 좋은 게 없을까? 게이밍 헤드셋 추천 좀 해봐요~ 주변에서 이런 이야기를 자주 듣는데, AST.. 2021. 5. 31.
로지텍 K380 기능키 사용 표준 설정하기 로지텍 K380 기능키 사용 표준 설정하기 요즘 삼성 덱스에 미쳐 있습니다. 삼성 덱스패드로 모니터에 연결해서 컴퓨터를 하나 만든 기분인데요. 이렇게 삼성 덱스에 마우스, 키보드를 구성하기 위해서는 블루투스가 되어야 하는데요. 로지텍 K380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가 가격도 저렴하고 편리합니다. 로지텍 K380 무선 키보드와 로지텍 퍼블 마우스로 구성하면 무소음에 무선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키보드 기능키를 사용하는 데 불편함이 있어 이를 해결하는 방법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로지텍 옵션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로지텍 무료 프로그램이며 로지텍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등의 장치들의 설정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로지텍 K380 무선 키보드를 선택 후, 컨스터.. 2021. 5. 27.
로지텍 GPRO 무선 마우스 핵편한 꿀팁! 배틀그라운드 게임 마우스 추천 로지텍 GPRO 무선 마우스 핵꿀팁! 배틀그라운드 게임 승리전 이번에는 게임을 통해서 로지텍 G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의 진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게임에서 백전백승을 하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장비가 있어야겠죠? 게임을 몰입감이 최고인 1인칭 FPS 게임을 하려면 게이밍 마우스가 제격입니다. 특히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승리전으로 이끌고 싶다면 마우스 핵급인 매크로 지원이 되는 마우스를 골라야 합니다.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를 10년 넘게 써온 입장에서 다양한 마우스를 경험하였지만, GPRO 무선 게이밍마우스가 가진 최상급 스펙은 그만한 구매 가치가 있습니다. 이번에 배틀그라운드 게임과 오버워치, 몬스터헌터 등의 게임을 오랫동안 해보면서 느낀 점을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로지텍 GPRO 무선마우스는 HERO .. 2021. 5. 18.
LG 올레드 TV의 새로운 CF 휴머니티편 살펴보기 LG 올레드 TV의 새로운 CF 휴머니티편 살펴보기 인류는 지구라는 행성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진화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지구와 어울려 끊임없이 살아가게 되겠죠. 이번 LG올레드 TV의 새로운 CF인 휴머니티(Humanity)편에서는 인류애에 대해서 생각해보게 됩니다. ☝ TV채널 : www.youtube.com/watch?v=2LTVogzzg0o LG전자는 LG 올레드 TV의 압도적인 화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매번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여 왔는데요. 이번 CF 역시 세계 각국 사람들의 얼굴과 전통 의상을 활용해 정확한 블랙과 무한대에 가까운 명암비를 강조하는 내용이 정말 인상 깊었고, 인류의 휴머니티에 대해서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진짜 색이 무엇인지, 지금까지 정확하지 못한 블랙과 선명하지 못한 색.. 2021. 5.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