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PRO 무선 마우스 핵꿀팁! 배틀그라운드 게임 승리전

 

이번에는 게임을 통해서 로지텍 G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의 진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게임에서 백전백승을 하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장비가 있어야겠죠?

 

게임을 몰입감이 최고인 1인칭 FPS 게임을 하려면 게이밍 마우스가 제격입니다. 특히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승리전으로 이끌고 싶다면 마우스 핵급인 매크로 지원이 되는 마우스를 골라야 합니다.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를 10년 넘게 써온 입장에서 다양한 마우스를 경험하였지만, GPRO 무선 게이밍마우스가 가진 최상급 스펙은 그만한 구매 가치가 있습니다.

 

이번에 배틀그라운드 게임과 오버워치, 몬스터헌터 등의 게임을 오랫동안 해보면서 느낀 점을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로지텍 GPRO 무선마우스는 HERO 25K 센서를 갖춘 스펙으로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해 게임하기 적당합니다. 그리고 마우스 충전은 이제 까먹어도 됩니다. 로지텍 POWERPLAY 무선 충전 시스템과 로지텍 GPRO가 호환되어 무제한 배터리 충전이 가능합니다.

 

 

특히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할 때는 빠르게 화면을 돌려가면서 게임을 해야 합니다. 적이 어디에 있는지 항상 주시해야 하니깐요. 이때는 로지텍 GPRO 마우스의 25600DPI 급의 빠른 반응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유리 바닥에서도 정확하고 정밀한 조작이 가능한 HERO 25K 센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그 옆에 동그란 버튼은 마우스 DPI를 변경하고 그옆에 ON/OFF 스위치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로지텍 G HUB을 통해서 마우스 매크로를 만들거나 명령어 할당이 가능합니다.

 

 

 

매크로 만들기는 아주 쉽습니다. 특히 단순 반복 작업을 해보신 분이라면 CTRL + C / V도 키보드를 자주 쓰면 손가락이 아픈데 마우스 키 하나로 대체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또 마우스의 사이드 버튼을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DPI 위/아래 조정으로 매핑할 수 도 있습니다.

 

 

게임을 할 때 마우스 DPI 조정이 아주 중요합니다. 개인차에 따라 적당한 조정을 해두면 좋은데, 돌격할 때는 빠른 DPI가 유리하고 저격할 때는 낮은 DPI가 정밀한 조준이 유리하죠.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할 때 이런 마우스 DPI 빠르게 토글 할 필요가 있는 데, 로지텍 G HUB 프로그램으로 커스터마이징 해두면 편리한 것이죠.

 

 

 

정말 마우스와 마우스 패드를 RGB를 깔맞춤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만 RGB를 골라도 마우스패드까지 변경되게 LIGHTSYNC를 지원하기 때문인데요.

 

 

마우스 RGB 색상은 조명 효과에 따라 느낌이 다른데요. 계속 RGB 색상이 변하게 하고 싶다면 사이클 효과를 주면 선호하는 색깔 없이 계속 변하게 됩니다. 그 외에도 조명 효과는 고정, 브리딩, 화면 샘플러, 오디오 비주얼라이저 등을 지원합니다.

 

 

 

 

 

배틀그라운드에서 아이템 파밍만큼 중요한 게 없죠!

빠르게 아이템을 풀세뚜~ 로 장착해야 하는데요. 이 정도면 되었을까? 이제 잡으로 가볼까?

 

 

 

 

게임을 해보니깐 왜 로지텍 마우스 하는지 알 것 같습니다. 마우스 조작감이 정말 매끄럽습니다. 무선이라 선 걸림도 없고 고 유선만큼 마우스 보고율이 빠릅니다.

 

 

게임할 때 로지텍 GPRO 무선 마우스를 흔들어 보니 감이 아주 좋아 마음에 듭니다. 차세대 HERO 25K 센서로 0.000001m 까지의 트래킹이 가능한 정밀한 조작감을 보여주네요.

 

 

 

가볍다 생각보다 80g 경량형 설계가 되어 있는 마우스입니다.

 

 

 

 

디자인을 보면 양손잡이용입니다. 필자가 양손입니다. 밥 먹을 때도 양손, 왼손도 자주 쓰는데요.

사이드 버튼 캡은 빼서 교체가 가능하며 여분의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자석형이라 분리도 쉽습니다.

 

 

혹시 몰라 마우스를 왼손으로 잡았는 데 편안한 디자인입니다.

 

 

 

이번에는 오버워치 게임입니다. 마우스를 빠르게 회전해도 반응감이 좋습니다. 역시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데, 어떤 게임이든 로지텍 GPRO는 부드럽고 빠른 컨트롤이 가능했습니다. 

 

 

 

게임할 때 자신의 손이 빨라져서 따른 마우스 감도가 좋다면, 25600DPI 설정까지 고려해보면 좋을 듯합니다. G HUB 2020.8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25K 업데이트와 25600DPI 설정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마우스 무선충전 패드와의 꿀 조합으로 게임을 하면서도 배터리 충전이 계속되는 무한 배터리로 즐기는 것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로지텍 파워플레이 무선충전 패드를 사용한 지 3년이 넘었는 데, 그동안 마우스 배터리 충전도 신경 쓰지 않아 너무 편했거든요.

 

로지텍 무선 마우스 G PRO에 무선충전이 지원돼서 편하게 충전했습니다. 단점이라면 디자인이 G903처럼 조금 더 샤프한 느낌의 게이밍 마우스는 아닙니다. 그렇지만 양손으로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 설계와 사이드 버튼 교체가 가능하다는 점은 큰 장점이라고 봅니다. 

 

또 G HUB 허브 프로그램으로 로지텍 제품의 RGB LIGTHSYNC (동기화)로 나만의 컬러와 조명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점은 이쁘다는 생각이 드네요.

 

게임에 진심인 편이다라면 게이밍 전용 마우스를 사용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커스텀 마이징 기능이 정말 편하거든요.

 

 

로지텍 키보드 마우스를 소개하면서 체험을 위한 제품 대여 및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