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38

2021년형 LG 올레드 evo 신제품 기대되는 이유 2021년형 LG 올레드 evo 신제품 기대되는 이유 이번 2021년도의 최신 TV를 사려고 하는데, 신제품으로 골라볼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LG전자의 상반기 출시된 LG 올레드 TV 라인업에서 골라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매년 TV 시장의 성장과 함께 소비자가 원하는 니즈를 충족해 왔는데요. 올레드가 지향하는 최고의 화질과 슬림한 두께에서 오는 홈 디자인까지 고려하면 최고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다들 올레드(OLED)가 좋다는 데, 어떤 이유에서 좋은 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테크 유튜버인 비노트 님의 영상을 참고하여 이번 신제품 LG 올레드 evo가 어떻게 바뀌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LG전자 TV 중 프리미엄 라인이라고 할 수 있는 올레드 TV는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2021. 3. 31.
와디즈 펀딩 해본 후기, 세상에 나오는 혁신적인 제품 만나기 와디즈 펀딩 해본 후기, 세상에 나오는 혁신적인 제품 만나기 테슬라의 모델 3 전기차나 애플의 스마트한 IT서비스 생태계 같은 혁신적을 보면, 다가올 미래가 밝다고 느끼는데요. 필자는 SF영화를 좋아하고 남들보다 더 빨리 IT제품을 써보는 게 좋아 얼리어답터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는데요. 누가 생각해도 기발하고 아이디어로 똘똘 뭉친 미래지향적인 제품은 어디에 있을까요? 놀라지 마세요. 와디즈 펀딩에 있습니다. 필자는 실제로 와디즈 펀딩에 투자하여 기존 제품보다 더 혁신적인 제품을 만나본 경험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크라우드 펀딩(CrowdFunding)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미국 주식이나 국내 주식을 해서 회사의 주주가 되면서 투자하는 것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비전이 좋은 제품이지만 여건상 .. 2021. 3. 20.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 로지텍 K480, 멀티페어링 좋은 이유!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 로지텍 K480, 멀티페어링 좋은 이유!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을 데스크탑 PC처럼 쓰고 싶은 분이 많습니다. 갤럭시Z폴드2 스마트폰 출고가만 239만8000원인 것을 생각해보면 아이패드나 스마트폰의 활용성을 더 높여야겠다는 생각이 들 겁니다. 삼성 덱스(Dex)로 독자적인 모바일 환경에서 컴퓨터처럼 쓰거나 애플의 iOS를 잘 지원해주는 로지텍 K480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가 있습니다. 애플 OS 지원도 잘되지만, 무엇보다 멀티페어링으로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을 빠르게 오갈 수 있는 이지스위치가 있어 편리하게 쓸 수 있는데요. 아이패드나 스마트폰을 PC컴퓨터 작업을 해보고 싶은 분이라면 좋은 키보드입니다. 또 휴대성도 좋아 거치대로 쓰면서 키보드를 활용한 생산성 있는 문서작업을 할 .. 2021. 3. 16.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502 오버워치 게임 즐기기 로지텍 게이밍마우스 G502 오버워치 게임 즐기기 FPS 게임을 하다보면 손이 미끌리거나 빠르게 회전하지 못해서 적을 발견하지 못해 게임에서 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게임 실력을 떠나 왜 버벅거리는지 알지 못할 겁니다. 워드 작업을 할 때와 달리 게임을 할 때는 DPI 가 높은 것이 유리한데요. 특히 FPS 게임에서 돌격하면서 빠르게 화면 회전이 필요한 경우에는 높은 마우스 DPI가 유리합니다. 하지만 개인 취향이라 손이 빠른 프로게이머라면 1000 DPI에서 +- 600 정도 왔다 갔다 하기도 합니다. 마우스 감도라고 불리는 DPI(Dot Per Inch)는 FPS 게임을 할때 마우스 포인트가 6칸씩 이상씩 가는 게 별로라고 느낄 수도 있어 저격을 할 때는 낮은 DPI로 설정하기도 합니다. 그러.. 2021. 3.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