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게이밍마우스 G502 오버워치 게임 즐기기

 

FPS 게임을 하다보면 손이 미끌리거나 빠르게 회전하지 못해서 적을 발견하지 못해 게임에서 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게임 실력을 떠나 왜 버벅거리는지 알지 못할 겁니다. 워드 작업을 할 때와 달리 게임을 할 때는 DPI 가 높은 것이 유리한데요. 특히 FPS 게임에서 돌격하면서 빠르게 화면 회전이 필요한 경우에는 높은 마우스 DPI가 유리합니다.

 

하지만 개인 취향이라 손이 빠른 프로게이머라면 1000 DPI에서 +- 600 정도 왔다 갔다 하기도 합니다. 마우스 감도라고 불리는 DPI(Dot Per Inch)는 FPS 게임을 할때 마우스 포인트가 6칸씩 이상씩 가는 게 별로라고 느낄 수도 있어 저격을 할 때는 낮은 DPI로 설정하기도 합니다.

 

그러면 게이밍 마우스는 왜 게임을 할 때 쓰는 것일까요? 마우스의 정확도를 결정하는 DPI, 스캔율, IPS, 폴링률 3요소는 일반 마우스에 비해 게이밍마우스가 뛰어나고 윈도우 설정이 아닌 로지텍 자체 소프트웨어에서 편의 기능을 보다 많이 설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로지텍 G502 무선마우스는 25K, 25600 DPI 적용이 가능한 마우스로 평소 빠르게 마우스를 컨트롤하고 싶은 분을 위한 게이밍 마우스가 되겠습니다.

 

뛰어난 성능의 차세대 HERO 25K 센서를 사용하는 로지텍 마우스 시리즈는 G903 HERO, G502 LIGHTSPEED, PRO Wireless, G703 HERO, G604, G502 HERO, G403 HERO, PRO에서 지원합니다.

 

 

 

게임 유저를 위한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502

 

 

배틀그라운드, 리그 오브 레전드(롤 게임), 오버워치 등의 게임을 즐기다 보면 스트레스가 많이 풀립니다.  

 

 

로지텍 게이밍마우스는 11개의 마우스 버튼을 갖추어 다양한 스킬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무선 마우스이지만, 0.001초 초고속 1000Hz(1ms)의 무선 보고율을 갖추고 있어 게임을 즐길 때 버벅거림이 없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즐기다보면, 저격에서 빠르게 기동해야 하는 돌격으로 바꾸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저격할 때는 200 DPI로 세밀한 조정이 유리하게 설정하는 게 좋고, 지도를 보고 주변을 빠르게 살피면서 돌격할 때는 25600 DPI의 빠른 설정이 유리한데요.

 

 

 

 

DPI shift 기능을 지원하는 로지텍 G502는 측면의 버튼을 클릭하면 저격모드 200 DPI에서 정밀하게 컨트롤하다가 12000 DPI로 빠르게 바꾸어 맵을 스캔할 수 있어 좋습니다.

 

 

 

 

 

또 무제한으로 충전되는 파워플레이 위에서는 배터리 걱정도 없습니다. 매번 충전에 신경쓰다가 로지텍 파워플레이를 구매하고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이었는데요. 이제 올려만 두어도 마우스가 무선 충전이 가능합니다.

 

 

 

또 G502 LIGHTSPEED 제품은 PVC Free 제품으로 PNC(Plastic Neutral Certification) 인증을 받았는데요. 요즘 넘쳐나는 플라스틱으로 몸살을 알고 있는데, G502를 구매하면 수익금의 일부가 환경단체에 기부금으로 들어간다니 기쁜 마음에 사용해볼 수 있겠죠? 다들 친환경 제품에 관심을 가져 주셨으면 하고 회사에서도 이런 제품 출시에 신경을 써주니 좋네요.

 

 

 

 

 

 

 

로지텍에서 자체개발한 HERO센서로 차세대 25K 센서로 가장 높은 최상위 스펙이 탑재되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즐기면서 G502 무선 마우스를 컨트롤해보는 데, 정밀한 컨트롤과 빠르게 게임 진행이 가능했습니다.

 

로지텍의 G HUB 의 설정을 통해서 상세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혹시 최고 25600을 설정이 안 된다면 펌웨어 업데이트를 해보세요. 마우스, 키보드 모두 관리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1킬! 헤드샷~ 나이스 샷~

 

배틀그라운드 시작부터 게임 즐기는 기분이 나는군요. 정말 재미있는 것은 지도 맵을 보고 있다가 발소리가 나서 바로 지도 맵(M) 끄고 사격했다는 것입니다. 더 기분이 째집니다.

 

빠르게 마우스 회전을 통해 적을 발견할 수 있었던 게 바로 게이밍 마우스의 장점이라고 봅니다.

 

 

배틀그라운드를 할 때 실력이 늘지 않는다면 이제 무선 마우스를 바꾸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른 게이머보다 빠른 대처가 가능하다는 장점은 큰 매력으로 다가오는데요.

 

로지텍 최상위 HERO 센서 25K 지원의 25600 DPI로 게임 중 빠르게 화면 회전하여 적을 살펴볼 수 있었고, 6가지의 무게추로 사용자의 손목에 따라 세팅할 수 있는 점도 고급 마우스의 차이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게임 유저들이 선호하는 G502 모델의 특장점을 느껴보실 분은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