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013

휴대용 효도라디오 아이리버 RS-B202 휴대용 효도라디오 아이리버 RS-B202 부모님이 가장 좋아하는 게 바로 효도라디오입니다. 이번에 이전에 쓰던 휴대용 라디오가 고장이 나서 A/S 받고 왔는데, 문제는 조작법이 어려우셨는지 라디오 채널 탐색을 잘못하셨던 겁니다. 어렵지 않고 가볍고 이쁜 스타일의 효도 라디오를 고르는 게 가장 어려운데요. 3만원대에 저렴한 가격에 세계적인 MP3로 유명한 아이리버의 RS-B202 제품이라면 만족할 수 있었는데요. 직접 휴대용 MP3 겸 라디오까지 겸비한 제품으로 알아보고 써본 후기를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효도라디오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쉬운 조작법에 있습니다. 저가형 라디오의 고질적인 복잡한 인터페이스가 아닌 라디오, MP3 손쉬운 조작과 라디오 채널 탐색도 다음 버튼만 길게 누르면 탐색이 되.. 2020. 10. 28.
세계 최초 롤러블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출시! 미래 여는 온라인 언팩 세계를 놀라게 한 LG 시그니처 올레드 R 드디어 출시 "TV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였다"라는 극찬과 함께 세계를 놀라게 한 세계 최초 롤러블 TV가 있습니다. 바로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인데요. 작년 글로벌 행사인 CES 2019(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은 대화면이 두루마리처럼 돌돌 말려 원할 때마다 펼칠 수 있는 놀라움을 보여주며 전세계적으로 관심을 받았습니다. LG전자는 TV시장에서 매번 놀라운 기술력과 압도적인 화질의 우수성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10월 20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언팩행사를 통해 그 모습이 실시간으로 중계되었습니다. 토크 쇼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LG 시그니처 .. 2020. 10. 27.
LG 톤 프리 HBS-TFN7, 노이즈캔슬링 무선이어폰 첫느낌 LG 톤프리 HBS-TFN7, 노이즈캔슬링 무선이어폰 첫느낌 무선이어폰은 일상에 꼭 필요한 존재이며 조금 더 프리미엄 기능을 갖춘 제품에 관심이 가는데요. 이번에 LG전자가 선보인 노이즈캔슬링 무선이어폰 HBS-TFN7을 보면 세균에 대해 항상 청결하게 관리되는 UV-C LED 자외선램프가 탑재된 충전케이스와 주변 소음을 상쇄하는 노이즈캔슬링(Noise Canceling)을 넣은 고급 모델을 내놓았습니다. 정말 꿀 조합이라고 보는데요. UVnano 가 정말 좋은 게 항상 깨끗하게 이어버드를 99.9% 살균력을 보여주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는데요. 또 LG 톤 프리 종류는 4종으로 최저가형(HBS-TFN4 15만9000원)과 △저가형(HBS-TFN5 16만9000원) △일반형(HBS-TFN6 19만9000.. 2020. 10. 26.
LG 윙 항균 보호필름 강화유리, 돔글라스 부착 방법 LG 윙 항균 보호필름 강화유리, 돔글라스 부착 방법 ㅏㅓㅗㅜ 다양하게 스위블 모드로 즐기는 LG 윙 스마트폰을 즐기는 재미가 있는데요. 문제는 스위블 하다가 떨어뜨려 LG 윙 디스플레이 파손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준비해야 하는 것이 바로 LG 윙 강화유리 보호필름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LG 윙 스마트폰은 곡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곡면에 특화된 특허를 보유한 화이트스톤 돔글라스를 부착해 보았습니다. 또 바이러스, 세균 이슈가 큰 만큼 스마트폰 세균 살균 때문에 스트레스 인데요. 이번에 항균 보호필름 기능을 통해서 세균이 스마트폰에 달라 붙지 못하게도 할 수 있을 것 같군요! 무엇보다 LG 윙 스마트폰에 강화유리를 부쳐서 써보는 게 안심이 되니 좋습니다. LG 윙 스마트폰을 파손할 경우, .. 2020. 10.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