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호명산 등산 하면서 먹은 아미노바이탈
춘천에 있는 호명호수를 보기 위해서 호명산 으로 등산을 다녀왔습니다. 산에 호수가 있다니 놀랍죠? 오랜만에 등산이라 힘들꺼 같아 아미노바이탈을 챙겼습니다. 등산할때 보다 내려와서 근육통과 피곤할거라고 생각되어 등산전에 아미노바이탈을 먹고 출발하였습니다. 호명산은 경기도 가평군에 있는 한북정맥상 귀목봉에서 남쪽으로 뻗은 산줄기의 끝자락에 있습니다. 호명산은 632m로 올라갈때 생각보다 높지는 않고 길도 잘 되어 있어 올레길로 잘올라갔습니다. 등산때 먹으면 근육통도 없고 피로회복이 빠른 아미노바이탈에 대해서 설명할겁니다. 등산이나 골프, 헬스 같은 결렬한 운동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피곤하실 겁니다. 이럴때 챙겨 먹으면 좋은 아미노바이탈은 100년의 아미노산 연구개발의 노하우를 가진 일본 아지노모도사에서 만든 아미노산 보충제입니다. BCAA, 비타민, 아미노산이 첨가돼어 있어 근주구력과 근력피로회복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선진국인 일본, 미국 등에서 전세계적으로 높은 소비를 보이고 있으며 국가대표와 프로선수들도 애용하는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아미노바이탈 체험단이 되면서 주기적으로 먹고 효능을 보고 있습니다.
호명산 등산을 위해서 상천역에 도착하였습니다. 상천역에서 단체사진을 찍었습니다. 회사사람들 중 등산을 좋아하시는 참석자만 주말에 모였습니다. 호명산에 호명호수가 있다고 하여 기대하고 올라 갔습니다.
2011/06/10 - [나는] - 호명산 가는길 호명호수 호명산 등산코스
2011/06/12 - [나는] - 호명산 등산 호명산 맛집 메밀국수
호명산 올라가는 길은 올레길이 잘 정비되어 있었습니다. 날씨는 더웠지만 등산로가 숲길이 우거져서 그늘로 다닐 수 있었습니다. 호명산에 다녀오신 분이 비가 와도 비안맞고 등산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덕분에 선크림도 안바르고도 잘 다녀왔습니다. 힘들었지만 등산은 돈 안들이고 할 수 있는 건전한 운동입니다.
운동할때 아미노바이탈 챙겨 먹었어요
전 꾸준히 헬스와 회사일을 하고 있는 30대의 회사원입니다. 자신감도 키우고 몸을 만들어 보겠다는 생각으로 3월부터 회사 근쳐에 헬스장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헬스장을 다녀온 다음날은 회사에서 저도 모르게 졸게 되는 겁니다. 헬스를 무리하게 한거보다 회사일과 헬스를 동시에 하기에는 피곤했던겁니다. 하지만 아미노바이탈을 먹고 난 뒤에는 근육피로도가 줄어둘었습니다. 또한 헬스도 더 집중해서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느낀대로 이야기 드리면 몸을 구성하는 최소단위인 아미노산 덕분인지 피곤함이 줄어들었습니다. 아미노산 형태로 섭치하는 것이 흡수율이 빠르다고 합니다. 단백질 자체로는 체내에 섭치하면 체내에서 대사작용을 거쳐 아미노산으로 분해되어 소장에서 흡수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되면 통상 3~4시간 걸리게 되지만 아미노바이탈의 경우는 헬스하면서 바로 먹어도 빠른 시간내에 인체에 필요한 곳으로 흡수 되어 효과적입니다.
등산을 하면서 중간에 쉴때마다 아미노바이탈을 탄 스포츠 음료를 마셨죠~ 힘들지 말라고요^^
필수아미노산은 3가지로 발린, 류신, 이소류신이 있습니다. 3가지 모두 분지쇄아미노산(BCAA)라고 불린답니다. 의학적인건 몰라도 효능적으로 검증이된 거니 헬스할때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호명산에 올라가는 데 로프도 있습니다. 유격하는 기분이 갑자기 들더군요. 그래도 주말에 날씨도 좋고 바람도 선선히 불어서 기분좋은 산행이였습니다. 아미노바이탈을 스포츠 음료에 타서 가니 먹기도 좋더군요. 꾸준히 먹고 난 후기니 믿고 드셔보세요. 골프하시는 분 선물용으로도 있습니다. 운동하시는 분이 받으시면 더 좋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