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613

악동뮤지션 컨셉을 담은 브리츠 BA-AKMU 스피커 악동뮤지션 컨셉을 담은 브리츠 BA-AKMU 스피커 악동뮤지션 이어폰에 이어 이번에는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탁상용 시계 및 블루투스 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고, FM라디오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악동뮤지션의 컨셉이 묻어난 시원스러운 딥블루 색상으로 되어 있었는데요. 스타 뮤지션의 굿즈(Goods) 처럼 악동뮤지션의 싸인과 블루투스 연동 시 안내음으로 악뮤의 수현양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럼 악동뮤지션의 컨셉을 닮은 브리츠 BA-AKMU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색감과 디자인이 오졌다! 화이트에 딥블루에 나무결까지 살아있고, AKMU(악뮤) 문구와 싸인을 볼 수 있었습니다. 탁상용 인테리어 스피커로 제격입니다. 브리츠 BA-AKMU 스피커 별도의 DC전원이 아닌 충전 방식.. 2020. 6. 30.
LG 벨벳 개발자와의 만남! 더욱 상세하게 알아본 카메라 이야기 1인 크리에이터 전성시대에 딱 맞는 'LG 벨벳' 카메라 개발자를 만나다! 지금은 1인 미디어 시대라고 할 만큼 누구나 방송을 통해서 자신의 전문분야나 취미를 영상으로 공유하고 있습니다. 혼자서 영상 촬영부터 편집까지 하고 싶어 하는 능력자들이 많은데요. 그런 니즈를 반영한 스마트폰이 바로 LG 벨벳의 탄생의 컨셉이라고 합니다. 필자는 프로그래머로 IT회사에 다니고 있습니다. 평소 테크에 관심이 많았는 데, 오후 반차를 내고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LG 벨벳을 만든 개발자와 만날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19로 마스크를 하고 얼굴을 보았지만 궁금한 점에 대한 토의는 즐거웠습니다. LG 벨벳은 어떤 컨셉을 담고 있나요? SNS에서 핫한 인플루언서는 고정 팬이 있을 정도로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2020. 6. 29.
아이나비 스포츠 전동킥보드 로드기어 GT, 프리미엄 클래스 안전장치 후기 아이나비 스포츠 전동킥보드GT, 프리미엄 클래스 안전장치 후기 필자는 전동킥보드 4년차로 5종이상의 전동킥보드를 타본 경험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프리미엄 클래스의 안전장치와 승차감을 보여준 제품은 단연 아이나비 스포츠 전동킥보드 로드기어 GT 입니다. 그동안 아이나비 스포츠 전동킥보드 로드기어 GT 개봉기와 후기를 전해드렸습니다. 출퇴근용, 근처 커피숍 등에 타고 다니기 좋은 제품입니다. 정격 출력 500W BLDC 허브 모터 장착의 강력한 출력으로 등판 15도 경사도 가쁜하게 넘기 때문에 좋습니다. 전동킥보드를 구매할 때 꼭 고려할 것이 바로 500W 이상인지인데, 이런점을 충족시키는 것이죠. 고급 클래스인 아이나비 스포츠 전동킥보드 로드기어 GT은 라인업중 최고의 옵션과 특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0. 6. 26.
마카진쿠 남자 정력강화제? 마카 효능 좋다길래 샀어요 마카진쿠 남자 정력강화제? 사봤습니다. 요즘 기력이 없어 영양제라도 먹어야 겠다고 생각하여 찾아봤습니다. 남자 정력강화제? 마카 효능? 노골적이지만, 비실비실하는 것보다 좋다는 생각에 찾아보니 마카가 슈퍼푸드였더라고요. 페루에서 온 마카는 고대 마야인들도 건강관리를 위해 섭취했으며 필수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있어 잉카제국 전사들이 체력 보충을 위해 섭취했다고 합니다. 또 현대에서는 미 항공우주국(NASA)이 우주 식량으로 마카를 선정하기도 했다는데요. 그럼 마카는 무엇일까요? 안데스 산맥에서 자라는 마카는 비타민, 아미노산, 무기질이 풍부하여 약 4,000년 전부터 페루인들의 체력보충 및 건강식품으로 섭취한 식품입니다. 마카는 식물이 자라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마카씨앗이 자라는 .. 2020. 6.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