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컨셉을 담은 브리츠 BA-AKMU 스피커

악동뮤지션 이어폰에 이어 이번에는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탁상용 시계 및 블루투스 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고, FM라디오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악동뮤지션의 컨셉이 묻어난 시원스러운 딥블루 색상으로 되어 있었는데요.

스타 뮤지션의 굿즈(Goods) 처럼 악동뮤지션의 싸인과 블루투스 연동 시 안내음으로 악뮤의 수현양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럼 악동뮤지션의 컨셉을 닮은 브리츠 BA-AKMU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색감과 디자인이 오졌다!

화이트에 딥블루에 나무결까지 살아있고, AKMU(악뮤) 문구와 싸인을 볼 수 있었습니다. 탁상용 인테리어 스피커로 제격입니다.

 

브리츠 BA-AKMU 스피커

별도의 DC전원이 아닌 충전 방식에 적당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악동뮤지션 BA-AKMU 스피커의 패키지에는 악동뮤지션의 사진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브리츠 신제품인 BA-AKMU 스피커는 YG엔터테이먼트와 협업한 제품으로 스티커 로고를 볼 수 있었습니다.

 

악동뮤지션을 좋아하는 분에게는 더 없이 좋은 제품입니다.

 

구성품을 살펴보면, 블루투스 스피커 BA-AKMU 본체와 연결단자케이블(USB 충전 및 AUX 케이블), 리모컨, 매뉴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리모컨을 통해 멀리서도 자유로운 조정도 가능합니다. 반복재생 및 FM 라디오 등의 채널 변경을 할 때는 리모컨이 상당히 편리하네요.

 

나뭇결 무늬에 세련된 딥블루 색감이 입혀져 멋집니다.

 

우측 하단에는 AKMU의 악동뮤지션 로고가 있습니다.

 

후면에는 AUX, USB, microSD 슬롯 및 USB 충전 단자의 인터페이스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 음악을 재생할 때 강력한 사운드를 위해 고성능 유닛과 Bass Reflecting 시스템 탑재하고 있습니다.

 

USB메모리스틱 또는 microSD 카드를 통해서 MP3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MicroSD 카드 사용시 Repeat/Random/Single 반복 모드 지원하는 점도 좋습니다.

 

SD카드 모드에서는 6가지 EQ 효과 지원으로 풍성한 음악 감상도 가능합니다. 조정할 때마다 음색이 변해 자신의 취향대로 즐겨볼 수 있습니다. 

 

라디오 및 블루투스 재생 후에도 시계 모드로 돌아갑니다. LCD창은 다소 작을 수 있으나 시간을 확인하기 충분하였습니다. 

 

우측 상단에 악동뮤지션 싸인과 대구경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블루투스 V4.0 칩셋 탑재로 보다 스마트폰 연동을 해보니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을 보여주었습니다. 

 

가운데 다이얼을 돌려가면서 볼륨 및 채널을 조정해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악동뮤지션 노래를 브리츠 BA-AKMU 스피커로 들어보니 감회가 남다르네요! 

 

탁상용 시계 및 FM 라디오, SD카드까지 사용할 수 있는 활용성은 참 좋았습니다. M모드 버튼을 눌러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브리츠 BA-AKMU 블루투스 스피커의 큰 장점은 악동뮤지션의 싸인 및 로고로 특별하다는 것인데요. 또 다른 장점은 바로 LCD에 표시되는 시계에 있었습니다. 책상 앞에 전원을 사용하여 시간을 표시해주는 알람시계가 있는데, 전기 대신 건전지나 충전지를 쓰는 제품이었으면 좋겠다고 아쉬움이 있었는데, 이번에 바꾸었습니다.

딥블루의 시원한 느낌에 나뭇결 모양의 브리츠 BA-AKMU 스피커가 자리에 놓으니 언제든 노래 듣고, 라디오 듣고, 시계를 볼 수 있어서 좋네요. 인테리어용 스피커를 고민하신다면 좋은 제품입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 기업으로부터 무상으로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