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318

샤오미 매직테이프! 재활용 가능한 양면테이프 샤오미 매직테이프! 재활용 가능한 양면테이프 요즘 양면테이프의 기능이 다양해져 못질 대신에 쓸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합니다. 반대로 욕실에 붙이고 다시 깔끔하게 떼어 낼 수 있습니다. 샤오미 매직테이프는 재사용이 가능한데요. 끈적임이 남지않고 투명해서 인테리어할 때 쓰기 좋은 제품입니다. 아크릴 재질로 되어 있는 양면테이프는 강력한 확장성과 질긴면도 보여줍니다. 또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어서 좋은데요. 욕실에 칫솔 살균기를 붙이려는 데, 양면테이프 잘못 붙이면 다시 떨어지지 않아서 고생하는데요. 그런 문제도 없습니다. 샤오미 매직 양면테이프는 떼어낸 후 물에 씻어서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못질 대신에 액자 걸기도 가능하니 구매할 때 참고하세요. 샤오미 매직 양면 테이프 : https://qoo.tn/A7qn.. 2020. 3. 25.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수 확인하는 방법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수 확인하는 방법 가끔 네이버 블로그 중에서 투데이가 비공개로 되어 있어서 확인할 수 없을 때가 있습니다. 네이버 방문자수가 궁금하기도 하고요. 그런 경우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수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http://blog.naver.com/NVisitorgp4Ajax.nhn?blogId=(네이버 아이디 입력) 위의 링크에 (네이버 아이디 입력)란에 블로그 아이디를 입력하면 됩니다. 이렇게 방문자수가 최근 5일치가 나옵니다. 2020. 3. 24.
에이수스 ASUS 비보북 14 X412, 대학생 인텔 10세대 노트북 추천 에이수스 비보북 14 X412, 대학생 위한 노트북 추천 요즘 가벼운 태블릿도 많지만 노트북만큼 생산성이 좋은 도구는 없습니다. 더구나 리포트 및 학업 과제를 위해 노트북 추천이 필요하다면, 가볍고 성능 좋은 윈도우 노트북을 필요로 하실 겁니다. 인텔 10세대 노트북으로 성능은 강력하고 14인치로 휴대성을 겸비한 최신 에이수스 ASUS 비보북 14 X412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최신 ASUS 에이수스 비보북 14 X412 노트북의 스펙을 보면, 인텔 10세대 프로세서인 i5-10210U CPU를 탑재와 4 코어에 8스레드로 동작하여 다양한 멀티 작업에 탁월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인텔 10세대는 14 나노 공정으로 설계되어 성능뿐 아니라 향상된 배터리 수명과 빠른 메모리 인터페이스, 8GB DDR4(최대 .. 2020. 3. 23.
TV 지금 살까? 2020년형 최신 LG 올레드 TV 제대로 알기 2020년형 최신 LG 올레드 TV 제대로 알기 CES, IFA 등의 굵직한 국제 행사에서 다양한 상을 수상하고, 컨슈머 리포트와 타임즈지가 추천하는 TV로 평가되기도 하는 우리나라 LG전자의 올레드 TV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늘 리뷰에서는 특히 올레드(OLED) 패널의 우수성과, 2020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LG 올레드 TV의 다양한 기능들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필자가 아재라 지금의 얇은 벽지 같은 올레드 TV를 보면 마냥 신기하기만 합니다. 속칭 배불뚝이 TV라고 불리는 TV를 쓰던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불과 20여년 사이에 벽지처럼 얇게 벽에 붙이는 혁신적인 모습까지 변화되었습니다. TV 디스플레이 조상님인 CRT(Cathode-ray Tube)는 전자를 쏘아 마스크에 충돌시켜 화면을.. 2020. 3.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