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19

LG ALL NEW 트롬 건조기 관리 팁 LG ALL NEW 트롬 건조기 관리 팁 8kg에서 16kg 건조기로 바꾸면서 집에 수건, 양말뿐 아니라 큰 이불까지 쉽게 말릴 수 있어서 너무 편합니다. 건조기가 왜 필요할까? 사용하지 않고 건조대에서만 말렸던 것과 비교하면 너무나도 편리한데요. 이런 건조기도 잘 사용하는 팁이 있습니다. 필자가 사용하고 있는 LG ALL NEW 트롬 건조기 관리 팁을 정리하여 보았습니다. 콘덴서 세척부터 환기용 도어 클립을 이용하여 공기 순환을 돕는 방법까지 건조기 사용자라면 알아야 할 부분을 정리하여 보았습니다. 우리 집 건조기는 LG ALL NEW 트롬 건조기로 업그레이드된 버전입니다. 새롭게 제공된 환기용 도어 클립이 있습니다. 습관적으로 건조기 돌리고 난 후, 문이 닫혀 있거나 빨래를 꺼내지 않고 닫아 두게 되.. 2020. 1. 27.
2020년형 새로운 LG 휘센 에어컨의 추천 하는 이유! 직접 본 후기 2020년형 LG 휘센 에어컨 직접 본 후기 흰쥐의 해인 2020년 경자년의 여름은 얼마나 더울까요? 아니죠! 미세먼지에 기관지도 민감해서 공기청정기 기능까지 탑재되어 사계절 쓰는 가전이 바로 에어컨인데요. 2020년형 신제품 LG 휘센 에어컨이 출시되었습니다. 필자는 이전 LG 휘센 에어컨을 사용하고 있어서 이번 신제품을 유심히 살펴보게 되었습니다. 또 여름에 무더위를 생각해서 2 in 1까지 고려해본 사람이라면 에어컨이 중요하다는 걸 느끼는데요. 인공지능이라 스마트케어가 전기세를 적게 쓰고 절약해줘서 좋았는 데 이번 2020년 LG 휘센 에어컨에는 인공지능 3세대가 탑재되어 사람이 없으면 절전하는 등의 영리함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신제품 LG 휘센 듀얼 에어컨 출시 현장으로 가보실까요? 국제행사.. 2020. 1. 23.
글로 프로 피스타치오 색상 멋지네! 글로 프로 피스타치오 신제품 색상 & 신년운세 풀이 색상이 이렇게 이쁘다니~ 처음보고 글로 프로 신제품의 피스타치오 색상에 반하거 같네요! 신규 컬러가 추가되면서 더욱 화사한 느낌을 주는데요. 글로 프로의 피스타치오 색상을 선택하면, 남들과 다른 새로운 컬러 취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폰11 박스와 같이 두니 어느정도 크기인지 아시겠죠? 글로 프로 피스타치오의 출시와 함께 신년 운세 기념이벤트도 하던데요. 혹시 궁금하신 분은 하단에 링크를 남겨 드릴 테니 참고하세요. 글로 프로 피스타치오 구매시 글로 Live 멤버십 카드도 같이 달려 있으니 홈페이지 방문해서 가입해보세요. 그럼 글로 프로에 새롭게 추가된 신규 컬러 피스타치오 색상을 볼까요? 개봉해보니 눈앞에 보이는 색상이 녹색은 아닙니다. 어느분이 .. 2020. 1. 23.
LG ALL NEW 트롬 건조기 써본 후기, 에어부스터로 잘마른다 LG ALL NEW 트롬 건조기 써본 후기, 에어부스터로 잘마른다 8kg 건조기를 사용하다가 대용량 16kg의 LG ALL NEW 트롬 건조기로 바꾸니 빨래도 한 번에 더 많이 말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LG ALL NEW 트롬 건조기는 대용량 건조에 최적화되어 있는 에어부스터와 듀얼 모터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건조기가 돌아갈 때 빨래가 흩어지는 방향으로 바람이 집중적으로 불어 바람 낭비도 최소화되고 통 안에서 강력하고 섬세한 바람으로 더 빨리 마르게 되네요. 보통 타월, 와이셔츠, 양말, 속옷, 이불 등 다양한 옷감을 건조기에서 해보았습니다. LG트롬 건조기를 사용하기 전에 타사 건조기를 사용해본 경험을 생각해보면, LG 트롬 건조기는 저온 제습 기능으로 건조 처음부터 끝까지 건조한다고 합니다.. 2020. 1.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