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117

트랜디한 뉴 글로 프로 출시 현장 속으로 New 글로 프로 출시 현장 속으로 최근 글로에서 신제품이 많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또 직접 이런 행사를 가는 것도 운이 좋은 것인데요. 서울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글로프로 런칭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많은 인플루언서분들이 참석했고 힙한 장소에서 힙한 행사가 진행되어서 짤막히 소식 전달 드려볼까합니다. 그럼 상당히 트랜디한 느낌을 받았던 뉴 글로 프로 런칭현장 속으로 들어가 보실까요? 하이브리드형태로 출시된 글로센스가 출시된지 3개월정도가 지났는데요. 이번에 완전히 달라진 글로 프로 제품을 빠르게 만나볼 수도 있었는데요. 고급스러움이 한껏 느껴지는 제품이였습니다. 글로 글로벌 런칭행사는 약간의 파티 분위기로 연출되어 편안한 자리였는데요. 자유롭게 음식을 먹으면서 행사 진행도 보고 직접 체험할 수.. 2019. 11. 29.
안드로이드폰 갤럭시 + 에어팟 프로 연결 호환성 높이는 필수 어플 안드로이드 갤럭시 + 에어팟 프로 필수 어플 에어팟 프로를 구매하고 갤럭시S10 5G 궁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애플 제품이라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AirDroid | An AirPod Battery App 을 사용하면 연결 상태와 에어팟 프로 배터리 잔량 표시도 쉽게 됩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갤럭시 에어팟 프로 호환성을 높일 수 있을까요? 또 에어팟 프로 단점은 무엇이 있는 지 실사용자 입장에서 이야기해 드리려고 합니다. 에어팟 프로가 국내 출시 보다 더 일찍 직구를 하여 구매하였습니다. 그라다가 2주후 출시되었죠. 에어팟 프로 AS는 월드워런티라 상관이 없습니다. 또 구매시 배터리 상태와 AS정책만 정확히 알고 있으시면 됩니다. 써보니 에어팟 프로 단점 에어팟 .. 2019. 11. 28.
듀얼스크린 노트북, 놀라운 New 젠북 14 사용 후기 듀얼스크린 노트북, 놀라운 New 젠북 14 사용기 정말 신기하고 놀라운 노트북을 찾았습니다. 바로 New 젠북 14(UX434) 노트북입니다. 요즘 듀얼스크린 화면이 대세라 모바일에서는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데, 노트북에서도 듀얼스크린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ScreenPadTM2.0 의 기능이 탑재된 뉴 젠북 노트북으로 스마트폰처럼 앱 추가가 가능하고, 문서 작업을 하면서 트랙패드에 있는 화면으로 영상 감상이 가능합니다. 또 대화식 보조 스크린을 추가하여 무한한 가능성과 생성산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신기하죠? 이런 새로운 스마트 폰형 인터페이스로 작업을 쉽게 관리하고 원활한 멀티 태스킹 워크 플로를 만들 수 있는 노트북입니다. 그럼 트랙패드에 탑재된 듀얼스크린 노트북이 인상적인 New 젠북 1.. 2019. 11. 28.
아이폰11 무선 충전으로 편리한 벨킨 부스터업 10W 고속충전 무선 충전패드 아이폰11, 에어팟 무선충전기 어때? 무선충전기가 주는 편리함은 정말 잊지 못할 겁니다. 오래전 부터 벨킨 무선충전 패드를 사용하였는데요. 아이폰11과 에어팟 프로의 무선충전 궁합으로 사용해보니 너무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어떤 무선충전기를 구매해야 아이폰11 고속충전이 가능할까 궁금하실텐데요. 과충전되지 않고 빠르게 고속충전되는 벨킨 무선충전기를 소개합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멀티 고속충전기와 무선충전패드를 사용하였습니다. 벨킨 제품의 장점은 인증된 기관의 인증 테스트와 Qi 기술로 안전합니다. BOOST UP 무선 충전 패드는 최대 10W 고속충전도 가능하다는 게 좋습니다. 현재까지 나온 벨킨 제품 라인업중 가장 높은 사양이며, 애플, 삼성, 기다 제품에서 7.5W, 9W, 10W 고속충전이 가능합니다... 2019. 11.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