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글로 프로 출시 현장 속으로
최근 글로에서 신제품이 많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또 직접 이런 행사를 가는 것도 운이 좋은 것인데요. 서울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글로프로 런칭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많은 인플루언서분들이 참석했고 힙한 장소에서 힙한 행사가 진행되어서 짤막히 소식 전달 드려볼까합니다. 그럼 상당히 트랜디한 느낌을 받았던 뉴 글로 프로 런칭현장 속으로 들어가 보실까요?
하이브리드형태로 출시된 글로센스가 출시된지 3개월정도가 지났는데요. 이번에 완전히 달라진 글로 프로 제품을 빠르게 만나볼 수도 있었는데요. 고급스러움이 한껏 느껴지는 제품이였습니다.
글로 글로벌 런칭행사는 약간의 파티 분위기로 연출되어 편안한 자리였는데요. 자유롭게 음식을 먹으면서 행사 진행도 보고 직접 체험할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신제품 런칭행사에 오면 가장 좋은 것이 바로 여러가지 제품을 바로 비교하면서 체험해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바닥에는 직접 보고 만져보라고 "경험해보세요"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런칭 행사는 우선 처음으로 우측 BAT 코리리아의 김의성 대표이상의 인사말로 시작되었습니다. 급변하는 한국 시장에 변화에 맞게 소비자의 의견에 귀기울리고 그에 걸맞는 신제품이 필요하다고 이야기하였는데요. 이번 글로 제품들이 이런 변화를 추가한 것이 아닌가 합니다.
곧 이어서 마케팅총괄전무이신 알퍼유로의 설명이 있었는데요. 한국 소비자에게 충분히 어필이 될 제품이라는 것을 알려주었습니다.
갑자기 팬션쇼인가? 이제 팬션처럼 글로 제품이 나온다는 의미이기도 한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들었습니다.
남성모델의 독특한 포퍼먼스와 파워풀한 워킹에 감동적였는데요. 시니어 모델 1호로 불리는 김필두님은 63세의 나이에도 멋진 포스를 뿜뿜하면서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디자이너 황재근은 복면가왕의 가면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데, 벨기에 앤트워프왕립예술학교에서 교육을 받은 수재입니다. 스타일링 노하우까지 알려주는 섬세함에 더욱 알찬 무대가 되었습니다.
글로프로는 샴페인 색상과 블랙으로 상당히 고급스러운 제품 느낌을 줍니다. 이번 신제품은 어드밴스모드로 20초 부스트모드로 10초 원하는 모드로 즐길 수 있으며, 가열 시간이 10초로 상당히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글로 시리즈 2 보다 더욱 프로페셔널한 "프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글로 프로는 12월 2일 부터 온라인 판매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기존 제품과 완전히 달라진 글로 프로니깐 꼭 한번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