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14

유튜버를 위한 가성비 보야 무선마이크 BOYA BY-WM8 PRO-K1 사용기 무선마이크 보야 BOYA BY-WM8 PRO-K1 사용기 유튜버에게 영상 녹화할 때 마이크는 상당히 예민하고 민감한 부분입니다. 좋은 무선마이크를 사용하여야 음색이 좋아 유튜브를 보는 사용자에게 좋은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이번에 보야 무선마이크 BOYA BY-WM8 PRO-K1를 사용하면서 음질과 영상 제작을 해보았습니다. 그동안 사용하던 무선마이크는 음질이 고르지 못하고 말을 안하다가 하면 음량이 갑자기 틔는 문제가 생겼는데요. 무선마이크 BOYA BY-WM8 PRO-K1은 음향장비 중에서 저렴한 축에 들면서도 나름 나쁘지 않은 음질과 볼륨 밸런스를 보여 주었습니다. 그럼 유튜버를 위한 가성비 무선마이크로 BOYA BY-WM8 PRO-K1 모델은 어떤 장/단점이 있는 지 알아보겠습니다. 고가의 건마.. 2019. 8. 27.
LG 울트라기어17 노트북 사전예약 혜택 한눈에 보기 / 울트라기어 페스티벌까지 LG 울트라기어17 노트북 사전예약 혜택 한눈에 보기 / 울트라기어 페스티벌까지 정말 LG그램은 내 인생에 큰 변화를 주었던 노트북이었습니다. 휴대할 때 가벼움은 큰 놀라움이었는데요. 그런데 2019년 1월경 LG그램 17인치의 출시와 함께 세계 기네스북에 가장 가벼운 노트북으로 등재되게 됩니다. 화면이 17인치 노트북으로 그램이 커졌네! "이제 17인치 노트북도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겠구나" 했지만, 단순히 무게가 아닌 성능도 주요포인트로 한 LG 울트라기어17 노트북이 출시되었습니다. 지금 LG 울트라기어 17인치 노트북이 사전예약 중인데, 지금 빨리 사고 싶다면 사전예야 해보면 좋을 듯합니다. 평소 노트북으로 게임도 하고 영상, 그래픽편집도 하면서 휴대성도 고려한 노트북을 원하신다면 딱 좋은 LG.. 2019. 8. 24.
초기노안이라면 에실로코리아 바리락스 누진렌즈 쓰자 초기노안이라면 에실로코리아 바리락스 누진렌즈 쓰자 혹시 세계 최초의 누진다초점렌즈 브랜드인 바리락스를 아시나요? 일반 렌즈와 외관상 큰 차이를 보이지 않지만, 가까운 거리를 보거나 작은 글씨를 볼 때 안경을 올리고 내릴 필요 없이 잘 볼 수 있습니다. 누진렌즈는 나이 들면 쓴다는 생각을 하실 수 있지만, 요즘 같이 스마트폰 및 태블릿을 자주 보기 때문에 노안 발생 연령대가 점점 낮아진다고 하네요. 따라서 젊은 나이에도 노안이 올 수 있는데, 따라서 초기 노안도 조심해야 합니다. 초기 노안일 때부터 바리락스를 착용해주어야 하는데요 보통 노안인데 누진렌즈를 착용하지 않고 일반 안경을 착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시야가 흐릿해 미간을 찌푸리거나 안경을 올렸다 내렸다 반복할 텐데요, 누진렌즈 바리락스를 착용하면 안경.. 2019. 8. 23.
넷기어 랙없는 공유기 게이밍 공유기 XR300 넷기어 랙없는 공유기 게이밍 공유기 XR300 게임을 할 때 상대방의 네트워크가 느려 랙 걸리면 상당히 짜증이 납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고급 공유기 기능을 탑재한 게이밍 라우터 넷기어 XR300 을 써보면 좋습니다. 이번 게이밍 공유기는 전작의 XR500 보다 가격은 7만원 저렴하면서도 핵심 기능인 Geo-Filter(지오필터), QoS(품질 서비스) 등은 그대로 탑재하고 있습니다. 넷기어 게이밍 라우터 최상급 공유기로 약간 오버스펙이라고 생각하셨던 분이라면 실속형으로 구매하시면 좋은 제품입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WtgMoXqcyb8 넷기어 나이트호크 XR300 게이밍 공유기 AC1750을 사용하면서 오버워치 및 게임을 즐겨보았습니다. 영상으로 게이밍 공.. 2019. 8.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