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IT정보

초기노안이라면 에실로코리아 바리락스 누진렌즈 쓰자

by 엔돌슨 2019. 8. 23.
반응형

초기노안이라면 에실로코리아 바리락스 누진렌즈 쓰자

 

혹시 세계 최초의 누진다초점렌즈 브랜드인 바리락스를 아시나요? 일반 렌즈와 외관상 큰 차이를 보이지 않지만, 가까운 거리를 보거나 작은 글씨를 볼 때 안경을 올리고 내릴 필요 없이 잘 볼 수 있습니다.

누진렌즈는 나이 들면 쓴다는 생각을 하실 수 있지만, 요즘 같이 스마트폰 및 태블릿을 자주 보기 때문에 노안 발생 연령대가 점점 낮아진다고 하네요. 따라서 젊은 나이에도 노안이 올 수 있는데, 따라서 초기 노안도 조심해야 합니다. 초기 노안일 때부터 바리락스를 착용해주어야 하는데요

보통 노안인데 누진렌즈를 착용하지 않고 일반 안경을 착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시야가 흐릿해 미간을 찌푸리거나 안경을 올렸다 내렸다 반복할 텐데요, 누진렌즈 바리락스를 착용하면 안경을 올리고 내릴 필요가 없을 뿐더러 외관상 누진렌즈인 티가 안나 나이 들어 보이지도 않습니다.

그럼 누진렌즈 바리락스는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필자도 스마트폰 사용현황을 보면, 중독상태라고 나올 정도로 잠들 때까지 끼고 살고 있습니다. 요즘 아이들, 청소년, 노인 할 것없이 모두 스마트폰을 사용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출처 : http://www.hani.co.kr/arti/society/health/754205.html

사회적 현상으로 스마트폰을 쓰지 않으면 또 빠르게 정보를 찾거나 혜택을 누릴 수 없기 때문에 포기할 수도 없는데요. 이 스마트폰 때문에 많이들 눈이 나빠지고 있다고 해요. 게다가 위에서 얘기한 것처럼 노안 발생도 빨라지구요.

 

회사에서 MS 아웃룩(OutLook), 팀즈(MS Teams), 플래너(Planner) 등의 다양한 앱을 스마트폰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회사 업무 시간에 화장실에 있거나 업체 미팅을 하고 있더라도 빠르게 메일 회신이나 팀즈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어서 편리한데요. 하지만 그만큼 디지털기기 사용이 많다는 증거이니.. 눈의 피로도 점점 심해지고 있어요. 시력이 조금씩 나빠지다보니, 일의 능률도 떨어지고 찡그려 보게 되면 두통도 오더군요.

 

세계 판매 1위 누진렌즈 바리락스

 

공식 바리락스 홈페이지 : https://www.essilor.co.kr/

 

전 세계 안경 렌즈 분야 선도기업 에실로 | 에실로코리아

무료 뉴스레터에 가입하여 당사의 맞춤 제안과 새로운 제품 업데이트에 대한 소식을 받아보십시오.

www.essilor.co.kr

바리락스(Varilux) 브랜드는 세계 최초 / 세계 판매 1위의 누진다초점 렌즈입니다. 이미 업계에 평이 좋은데요. 바리락스의 역사는 1959년 개발된 세계 최초의 누진다초점렌즈를 시작으로 전 세계 115개국에서 10억 명 이상의 고객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인체의 눈과 관련되어 있다보니 검증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이런 점에서는 검증된 브랜드이며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8,000여 개의 특허 출원과 3초마다 1개씩 판매되는 인기 제품입니다. Live Optics, 업계 유일하게 대규모 착용자 테스트를 통해 가장 이상적인 시야를 제공을 제공하는 것도 큰 특징입니다.

 

지금 보니 모델도 우리에게 익숙한 모델, 연기자 겸 쉐프(?)인 차승원입니다.

차승원은 바리락스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데, 차분하면서도 겸손한 이미지의 연예인이고 안경과 너무 잘 어울리는 모델입니다. 역시 모델 출신이라 기럭지와 패션 감각도 남다르네요.

 

누진렌즈 단점? 오해와 사실

보통 누진렌즈는 나이들면 쓰는 거라는 오해를 하시는데요. 

누진렌즈를 착용하면 외관상 일반 렌즈와 차이가 있어 나이 들어 보일 것으로 생각하는데요, 바리락스 누진렌즈는 일반 렌즈와 일반렌즈와 외관상 차이가 없어 좋고, 작은 글씨를   안경을 올렸다 내렸다  필요가 으니 더욱 더 나이 들어 보이지 않아 좋습니다.

사실 누진렌즈는 초기 노안이 발생했을 때 빠르게 착용해주어야 적응이 훨씬 빠르며 누진렌즈를 통해 편안한 생활과 일 능률을 가질 수 있습니다.

누진렌즈는 적응이 어려워요?

아니요. 누진전문 안경사로부터 정확하게 검안과 피팅을 받아 나에게 맞는 렌즈와 안경테를 선택하면 쉽고 빠르게 적응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1주일이상 꾸준히 착용하면 금방 적응하게 된다고 하네요

이런 시야가 필요한 분에게 누진렌즈를 권합니다. 누진렌즈는 이런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알고 착용하세요

넓은 근거리 시야를 느낄 수 있어 편안하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Path Optimizer, 타사 동급 대비 유일한 시야 범위가 최적화되어 우수하며 편안한 적응과 넓은 시야를 느끼게 됩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눈부심이 없어 우수한 대비감도와 선명한 시야가 확보됩니다
Advanced Wave 2.0, 업계최초 4가지인 거리/나이/조명/도수의 동공크기 분석 기술 적용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 TV와 풀 HD TV의 차이와 유사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 야간 운전 시에도 더욱 선명한 시야 확보 유지가 가능하니 좋습니다. 양쪽 눈의 도수가 다르더라도 컨트롤하여 모든 거리에서 더 넓은 시야가 확보됩니다. Binocular Booster, 타사 동급대비 유일 양안 시 특허기술을 적용하여  좌/우 도수 차이에 따른 시야 불균형을 극복하고 있습니다. 

울렁임도 최소화하여 어지러움과 왜곡없는 시야로 보여주는 게 아주 좋습니다. 최신 Nanotix 테크놀로지 적용과 렌즈 구조 설계 혁신을 통해 울렁임 현상 최소화되어 일반 누진렌즈 대비 최대 90% 감소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 최신 Xtend TM 테크놀로지 적용으로 중년안을 겪는 사람들이 가장 불편함을 느끼는 40~70cm 범위 최적화하였습니다. 운전 중 계기판, 백미러와 네비게이션을 편하게 볼 수 있으니 꼭 필요한 누진렌즈라고 볼 수 있습니다.

, 게다가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더한 누진렌즈도 있다고 하네요. 안 그래도 스마트폰 사용으로 눈이 갈 수록 나빠지는 것 같았는데,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더해졌다니 더욱 믿음이 갑니다. 이 제품은 신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유해한 블루라이트를 선별적으로 차단해주는 Pure BLUE UV! 저처럼 디지털기기 사용이 많은 분들에게 더욱 적합하겠네요. 블루라이트를 차단하면 렌즈가 노래지지 않을까 걱정이었는데 Pure BLUE UV는 투명한 렌즈가 그대로 유지된다고 해요. 블루라이트 뿐만 아니라 렌즈 전후면 모두 자외선까지 차단한다하니 눈 건강에 관심 많은 분들에게 더욱 좋은 제품이겠네요~

빠르면 빠를 수록 좋은 누진렌즈 바리락스가 실생활에서 어떻게 도움이 되는 지는 아래 영상을 보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영상 클릭 해 바리락스 착용 영상도 확인해 보세요.

 

바리락스 누진렌즈 전문가와 상담해 보시고 내게 꼭 맞는 누진렌즈를 만나보세요

집 근처 바리락스 전문 안경원 찾아보기 https://www.essilor.co.kr/store-locator

#바리락스 #누진렌즈 #누진다초점렌즈 #차승원누진렌즈 #블루라이트차단누진렌즈 #빠르면빠를수록좋은누진렌즈 #바리락스60주년 #누진렌즈바로알기캠페인 #PureBLUEU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