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611

LG 시네빔 레이저 4K 신제품, HU85LA 빔프로젝터 보고 왔어요 LG 시네빔 레이저 4K 신제품, HU85LA 빔프로젝터 보고 왔어요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집에 홈시어터를 꾸며주는 게 로망입니다. 이런 로망을 이루어줄 빔프로젝터 신제품인 LG 시네빔 레이저 4K (모델명: HU85LA)가 출시되었습니다. 10센티만 띄워도 100인치 화면을 구현할 수 있는 초단거리 빔 프로젝터입니다. 지난 2019 CES에서 큰 호평을 받았는 끝판왕 빔프로젝터가 바로 LG 시네빔 레이저 4K (모델명: HU85LA)입니다. 직접 LG 오픈 하우스에 초대되어 보러 갈 수 있어서 가게 되었습니다. 평소 영화를 너무 좋아해서 주말에 영화 소개 프로그램을 즐겨보고,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리미어 오리진(Origin)을 즐겨봤습니다. 요즘 많이 보이는 4K/UHD의 고화질을 그대로 볼.. 2019. 6. 21.
크릴오일 먹어보자! 효능과 구매 방법은? 크릴오일 먹으면 좋다길래 구매했어요 부모님이 크릴오일을 사달라고 카톡이 왔었습니다. TV를 안봐서 몰랐는 데, 남극에 크릴새우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들어져서 고지혈증이나 고혈압, 당뇨에 좋은 오메가3가 다량 함유 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마 TV에서는 몸신에서 크릴오일에 대해서 나왔고, 혈관 청소약이라고 불릴 정도로 효능이 좋다고 합니다. 구매하려고 알아보니 크릴오일 효능이 좋다고 합니다. 당연히 부작용에 대해서 미리 알고 크릴오일을 구매하는 게 좋습니다. 구매하고 1주일정도 걸려서 커클랜드 크릴오일 Krill Oil 500mg 소프트젤이 배송되었습니다. 하루에 몇알 먹는 지도 몰랐는 데, ONE PER DAY라고 쓰여 있습니다. 하루에 1알 크릴오일을 먹으면 됩니다. 구매할 때 500mg 과 1000mg.. 2019. 6. 18.
무더위 에어컨 관리 어떻게 할까? 에어컨 전기세 절약 노하우 무더위 에어컨 관리 어떻게 할까? 에어컨 전기세 절약 노하우 여름 무더위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이제 잠잘 때 에어컨을 틀지 않으면 힘든데요. 더웠던 작년 여름이 생각나는데요. 올해도 여름에는 에어컨으로 버터야 하는 데, 에어컨 전기세 절약하는 방법 없을까 고민스럽기도 합니다. 에어컨을 사용하다 보면 더워서 더 켜게 되고, 그러면 에어컨 전기세에 누진세까지 합쳐져서 전기세 폭탄을 맞을 수 있는데요. 필자는 LG 휘센 인공지능 에어컨을 1년 넘게 사용하면서 경험한 에어컨 전기세 절약 노하우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듀얼 에어컨으로 원할 때 1개를 닫아 쓸 수 있고, 인공지능 씽큐(ThinQ)가 탑재되어 스마트하게 관리해주니 너무 좋은 LG휘센 인공지능 에어컨의 장점, 단점을 알아볼 거예요. 역시 여름에는 워.. 2019. 6. 17.
샤오미 전동칫솔 X5 구매 해보니 샤오미 전동칫솔 X5 구매해보니 필자가 전동칫솔을 사용한 지 꽤나 오래되었습니다. 그동안 다양한 전동칫솔을 사용해왔습니다. 물리적인 회전식 전동칫솔부터 초음파 전동칫솔까지 다양한 제품을 사용했었습니다. 각기 전동칫솔마다 장단점이 있었습니다. 이전에 소개한 샤오미 수케어 전동칫솔의 경우 저렴한 가격이지만, 모드에 따른 칫솔질이 가능하며, 초음파 방식의 시원한 양치질이 좋아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2019년 최신판으로 출시된 샤오미 전동칫솔 X5은 5월 12일경 출시된 최신 모델입니다. 직접 써보고 싶어서 샤오미 수케어 전동칫솔 X5를 구매하였습니다. 샤오미 최신모델은 X3 PRO와 X5 전동칫솔이 있는 데, 가격적으로 조금 더 비싼 수케어 X5를 구매한 것을 RPM이 X3 PRO는 진동수: 31.. 2019. 6.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