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여행(Travel)

오키나와 일본여행, 일몰보기 좋은 아열대찻집 산속의 해먹 카페

by 엔돌슨 2023. 6. 24.
반응형

오키나와 일본여행 아열대찻집 산속의 해먹 카페

오키나와 여행만 3번째인데, TV방송 타고 이렇게 유명해지기 전에 아열대찻집(아넷타이차야)을 다녀왔었습니다. 2018년 다녀오고 몇 번 만에 다시 오키나와 북부여행을 하면서 방문하였습니다.

 

오키나와의 산속에 자리한 이 아열대찻집은 해먹카페로 유명합니다. 높은 곳에 위치한 오키나와 카페로 일몰 보기 좋고, 날씨 좋은 날 전망이 아주 좋습니다. 또 아름다운 자연의 경치가 끝내주는 곳입니다.

 

 

 

아넷타이차야 · 일본 〒905-0215 Okinawa, Kunigami District, Motobu, Nobaru, 60 60番地

★★★★★ · 카페

www.google.co.kr

아주 가파른 산중에 있습니다. 그렇지만 차로 갈 수 있어요 ㅎㅎㅎ


날씨에 영향을 많이 받지만, 오키나와에 태풍이 온다고 해서 날씨가 흐릴 때 다녀왔습니다. 그렇지만 비는 오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아열대찻집은 북부에 위치하고 있어 도보로 가기는 어려웠지만, 꼭 방문해야 하는 오키나와 카페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해먹 즐기면서 일몰을 즐길 수 있는 여유와 자연 속의 아름다움을 놓칠 수 없는 곳입니다.

 

꼭 오키나와 오면 전망보고 인생샷을 찍어야 하는 해먹 카페입니다!

 

 

실내보다는 야외가 좀 자리싸움이 치열한데요. 안쪽에서 보는 뷰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해먹도 있고 무엇보다 선풍기가 있어 더 시원합니다. 

 

그렇지만 야외자리가 나자마자 바로 자리 옮겼습니다!

 

 

 

 

시원한 음료를 시켜서 먹으면서 야외에서 경치를 보는 재미가 큽니다!

 

 

 

이거 없어진 것 같습니다. 아니면 가고 다시 생길지도 모르겠네요.

2018년도에 전망대 앞에 해먹과 식탁이 있었는데, 없어졌습니다.

 

아무래도 태풍이 몇 번 쓸고 지나가서 망가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저쪽에 보이는 테이블은 존재합니다. 해먹만 없어진 것 같습니다.

 

 

오키나와의 이국적인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아열대기후 느낌이 나는 이름과 분위기 탓에 너무 좋은데요. 

아열대찻집인 '아네타이차야'는 북부의 아열대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마치 동남아시아에 온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여기저기 이쁘게 꾸며둔 곳에서 사진을 찍으면 아주 이쁘게 나옵니다. 특히나 전망대 근처는 사진이 너무 이쁘게 나와요!

 

 

해먹이 있어서 시간을 즐기기 아주 좋습니다.

일본 오키나와 아열대찻집은  해먹카페로 유명한 곳 중 하나입니다. 아네타이차야는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해먹카페라 몇번이고 해먹을 타고 놀아야 할 것 같은데요. 일몰 시간까지 주문을 받는데, 일몰까지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일몰 시간에 하늘이 아름다워서 그날의 하늘을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정도로 아름다웠습니다.

 

 

 

오키나와 아열대찻집 식사 메뉴

오키나와 아열대찻집에서 식사와 디저트를 몇 가지 시켰습니다. 카페에서는 다양한 음식도 판매하고 있어서 식사도 가능합

 

 

 

주문은 팟타이와 피자토스트를 주문했습니다. 맛은 그렇게 특별하지는 않았지만, 좋은 풍경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팟타이가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아열대찻집의 특별한 플레이팅과 귀여운 꽃들도 눈에 띄었습니다.

 

아네타이차야에서는 실내와 야외 자리를 선택할 수 있는데, 야외자리가 전망이 더 좋습니다. 그래서 자리가 나는 대로 바로 옮겼습니다. 주말에는 대기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아 웨이팅이 필요합니다.

 

 

방갈루 마다 해먹이 있어서 일몰과 바다, 산 경치를 보면서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다시 오키나와 여행 간다고 해도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해먹 카페입니다. 오키나와 북부지역에 있는 아열대찻집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산속에 위치하고 있어 멋진 자연 경치와 아열대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손꼽힙니다.찻집 뒤편으로는 아름다운 넓은 바다가 펼쳐져 전망이 아주 좋습니다. 산 꼭대기에서 바라보는 경치가 아주 좋아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입니다.

 

아열대찻집은 실내와 야외 자리를 모두 있고, 실내는 분위기가 좋아서 식사를 즐기기 좋습니다. 그러나 야외에 위치한 테라스 자리에서 야경과 함께 차 한 잔을 즐기기 좋아 추천드릴게요!

 

하지만 아열대찻집 테라스 자리에는 경쟁이 치열합니다. 여러 개의 방갈로와 해먹,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으며, 바다를 바라보며 일몰을 감상할 수 있어 매우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야릇한 커플들이 많습니다.

 

아네타이차야(Anettaichaya)는 북부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해먹카페로 꼭 한번 들려보세요. 그럼, 북부 오키나와 여행 일정에 포함시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