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1, 에어팟 무선충전기 어때?

무선충전기가 주는 편리함은 정말 잊지 못할 겁니다. 오래전 부터 벨킨 무선충전 패드를 사용하였는데요. 아이폰11과 에어팟 프로의 무선충전 궁합으로 사용해보니 너무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어떤 무선충전기를 구매해야 아이폰11 고속충전이 가능할까 궁금하실텐데요. 과충전되지 않고 빠르게 고속충전되는 벨킨 무선충전기를 소개합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멀티 고속충전기와 무선충전패드를 사용하였습니다. 벨킨 제품의 장점은 인증된 기관의 인증 테스트와 Qi 기술로 안전합니다. BOOST UP 무선 충전 패드는 최대 10W 고속충전도 가능하다는 게 좋습니다. 

현재까지 나온 벨킨 제품 라인업중 가장 높은 사양이며, 애플, 삼성, 기다 제품에서 7.5W, 9W, 10W 고속충전이 가능합니다. 상당히 편리하게 아이폰11을 고속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죠.

 

스텐드형이 아니라서 다소 아쉬울 수 있으나, 테이블에 올려두고 아이폰11 프로를 쉽게 올리고 내릴 수 있는 무선 충전 패드입니다.

 

벨킨 부스트업 10W 무선충전 패드의 디자인은 심플합니다. 또 들어보면 가볍고 작습니다. 전에 분해된 사진을 본적이 있는 데, 내구성이 없습니다. 과충전되거나 제품에 손상을 주지 않게 신경써서 만들어진 제품이라 저가의 중국산 제품과는 비교를 불허한다고 합니다.

 

얼마나 편하게요! 아직도 무선충전 패드를 쓰지 않는 사람이 있다면 권하고 싶습니다. 아이폰XS MAX, 아이폰11 프로, 에어팟 무선충전케이스, 에어팟 프로 이렇게 모두 쉽게 무선충전을 해서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각 제품에 맞게 알아서 W가 측정되어 충전됩니다.

 

 

특히 아이폰11 프로 배터리는 10분만 충전해도 급하게 밖에 나갈 때 배터리 충전이 고속충전되서 좋습니다.

 

벨킨 부스터업 무선충전 패드로 쉽게 충전을 해보세요. 무선이 진리입니다. 특히 벨킨 제품은 35년의 역사 답게 안전하고 좋은 디자인의 제품이라는 점에서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3년 보증으로 AS걱정 없고 높은 호환성으로 아이폰 7.5W 충전, 갤럭시 9W, 기타 LG, 소니 스마트폰 10W 충전을 지원하는 호환성을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폰11 시리즈와 벨킨 제품은 궁합이 가장 좋습니다. 벨킨은 애플 제품을 주로 만들었고 좋은 제품이 많은 점에서도 이번 무선 충전패드도 상당히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