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규조토 발매트 사보니 좋네! 욕실매트 발판 질석매트

by 엔돌슨 2017. 8. 7.
반응형

규조토 발매트 사보니 좋네! 욕실매트 발판 질석매트


일본에서는 규조토 욕실 발매트가 유명한데요. 발판에 수건을 깔고 쓰고 있었는 데, 규조토 발매트로 바꾸어 보니 청결하고 싶았습니다. 무엇보다 물 흡수가 되는 따끈한 돌위에 서 있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어떤 원리인지 모르겠지만, 샤워하고 나오면서 규조토 발매트(질석매트)에 서서 있으면 발의 물기가 모두 없어집니다. 이전에 욕실발판을 두었던 것보다 청결해서 마음에 듭니다. 

혹시 욕실발판으로 규조토 발매트 사용해보시면 만족하실 듯합니다. 인터넷에 보니, 발을 비였다는 분이 있는 데 그건 잘못사신듯합니다. 같이 들어 있는 사포를 문질러 4개월정도에 1번씩 해주면 물 흡수력이 좋아 집니다. 


일본 제품이지만, 국내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규조토 발매트는 일본어로 되어 있는 설명이 보입니다. 일본 제품이라는 것이죠. 



후면에도 일본 설명으로 되어 있는데요. 규조토 발매트는 욕실 및 다용도 발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규조토 발매트가 기존 발판보다 얼마나 좋은지 설명하고 있는데요. 지금 포스팅하면서 꾸준히 규조토 발매트 사용해본 후기로는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규조토 발매트를 구매하면 이렇게 잘 포장되어 옵니다. 아무래도 질석매트가 깨질 수도 있으니깐요.



규조토 발매트 왜 좋은가?


규조토 발매트 관리법과 주의사항이 따로 있습니다. 설명서에 쓰여 있는 것처럼 자연건조가 되는 방식입니다. 3~4개월 후에 물기가 잘 건조되지 않으면 사포로 문질러 주면 됩니다.



위의 설명을 참고해서 해주면 되는데요. 자연건조 방식이라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생적인거죠.



규조토 발매트 우리집 욕실발판


규조토 발매트의 일본 설명도 찾아 보았는데요. 어려운건 없고요. 샤워 후 발을 올려두면 흡수를 해줍니다. 약간 끈적이는 느낌이 있습니다. 기분나쁜 건 아니고 신기하다할까요.




우리집 딸아이 발!

제일 좋아합니다. 샤워, 목욕 싫어 했던 우리딸이 규조토 발매트 때문에 목욕을 할정도니깐요. 

아빠 발도장나왔다 이래요 ㅋㅋㅋ



색상이 다양하게 있는데, 저는 회색으로 골랐습니다.


우리딸 발자국 나왔네. 아이들이 발도장 찍는 걸 너무 좋아합니다. 

저도 샤워하고 나와서 서 있으면, 물이 흡수되는 게 느껴집니다. 신기합니다. 약간 끈적이는 느낌이 들고, 이내 발바닥의 물기가 모두 없어집니다.



두깨는 판자 수준.



이렇게 발도장이 생기고 조금 지나면 모두 말라서 없어지게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자연식 건조를 선호하는 분에게 좋습니다. 또 이전 욕실발판을 사용할 때 매번 수건이랑 같이 두었던 분들이라면 규조토 발매트가 더 청결하고 좋으실 겁니다.

일본에서는 질석매트가 유명해서 많이 사용한다고하던데요. (친구가 그렇게 이야기함) 직접 써보니 좋네요.

구매링크 : http://www.minting.co.kr/shop/item.php?it_id=1501209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