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웨어러블디바이스

아이폰 애플워치 충전독 벨킨 발렛차지 손쉬운 애플워치 충전독

by 엔돌슨 2017. 1. 20.
반응형

애플워치 충전독, 벨킨 발렛 아이폰 충전독 사용기


애플워치2 나이키플러스를 구매하고 가장 신경을 썼던 건 바로 배터리 충전입니다. 책상 위가 복잡하다 보니 거치대 없는 애플워치 충전케이블은 무척 불편하였습니다. 그리고 기존 사용하던 아이폰 충전독 말고 애플워치와 동시에 충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는 데 그런 제품이 있네요. 

애플정품샵에서도 판매하고 있는 벨킨 발렛 애플워치+아이폰 충전독입니다. Belkin Valet Charge Dock (Apple Watch + iPhone) 으로 장점은 바로 거치대 기능을 하면서 아이폰과 애플워치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1주일가량 사용해 보았고 상당히 편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냥 올려 두면 됩니다. 

그럼 쉽게 보여 드리겠습니다.


애플워치2 구매할 때 받은 충전케이블도 있습니다. 다만 단점은 거치가 안된다는 것입니다. 특히 애플워치 링블은 충전할 때 시계가 오자(ㅇ) 모양이라 일자(ㅡ)로 만들어 충전할 수 없죠. 왠지 불편하죠? 그런데 벨킨 애플워치 충전독이 있으니깐 충전할 때 링블도 충전 할 수 있습니다. 또 디자인도 이쁩니다.




 엔돌슨 TV채널 : http://tv.naver.com/v/1389234


궁금하실 거 같아서 제가 동영상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최대한 자세히 설명하려고 하였습니다. 또 직접 촬영한 영상이니 많은 구독 부탁드립니다.



애플워치 충전독 책상위에 필수템이 되다!

나의 소중한(?) 친구들 아이폰7플러스 제트블랙과 애플워치 시리즈2 나이키플러스 또 이녀석들을 먹여살리고 있는 벨킨 충전독입니다.


벨킨제품은 상당히 마감상태가 좋습니다. 특히 전체적인 실버 색상에 블랙이 깔끔했습니다. 또 충전 단자는 크롬 소재로 마감하여 상당히 고급스럽게 느껴 졌습니다.


처음 사면 애플워치 충전하는 마그네틱 충전단자의 가이드가 따로 들어 있습니다. 뒤에서 한쪽씩 밀어 고정시키면 됩니다.



아이폰 충전독은 높낮이가 조절되는 제품입니다. 높이 조절 컨트롤러가 있어서 아이폰케이스별로 다른 하단의 두께에 맞게 높여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애플워치 충전가이드만 빼면, 아이패드도 충전이 되었습니다.



높이 조절하는 것은 후면의 우측에 다이얼이 있습니다. 돌려 주면 라이트닝 커넥터의 높이가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애플워치2 배터리가 3일째 10% 이하로 떨어졌습니다. 이제 충전을 해줘야지요. 시계모양으로 동그랗게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충전독에 올려 두면 됩니다.



배터리가 91% 충전이 완료 되었습니다.




거치대가 있으니깐 애플워치와 아이폰을 동시에 충전하면서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책상 위 정리도 깔끔해졌습니다. 이제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찾을 때는 충전독에서 찾으면 되겠네요. 맨날 책상위에서 굴러 떨어졌던 애플워치가 제자리를 찾은 거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책상 위에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은 분이라면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애플워치 충전독으로 참 좋은 제품입니다.


현재 2년 AS에 예약판매 중입니다. 


애플워치 공식샵 바로가기URL

 네이버쇼핑 바로가기URL




 엔돌슨 TV채널 : http://tv.naver.com/v/1389234

벨킨으로부터 제품을 제공 받고 솔직하고 주관적으로 리뷰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