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 줄서기 아이폰6 개통 현장 행사 가격 : 미리만나본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차이 당신의 선택은?

 

당신의 최고의 핸즈그립은?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차이를 비교 해보겠습니다.

 

유플러스 아이폰6 출시가 오늘 있었습니다. 아이폰6 사전 온라인 예약자와 현장 구매자 2줄로 아이폰6 줄서기가 시작되었는 데요. 유플러스는 강남 서초점에서 태티서와 함께 아이폰6 공식 개통식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국내에서 아이폰6을 만나 볼 수 가 있게 되었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이야기 드렸듯이 유플러스 아이폰6 구매 전력은 출고가를 낮추고 제로클럽, 보상기기등을 통한 원금이 바로 할인 되는 방식입니다. 대리점에서 아이폰6 플러스 구매를 하려고 알아보시면 알 수 있을 듯합니다. 바로 단말기 가격을 할인한 것에서 부터 할부가 시작되기 때문에 타사보다는 저렴한 방식으로 알려져 있는 데요. 자신에게 맞는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오늘 아이폰6 개통 때 아이폰6을 현장 구매하신 분도 계셨는 데요. 아이폰6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은 듯 하였습니다. 직접 보시고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차이를 통해 사용하고 싶은 걸 고르신거 같았습니다.

 

아이폰6 vs 아이폰6 플러스 비교를 저도 직접 해보았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중에서 갤럭시S5와 지인의 갤럭시노트4도 크기 비교를 해보았는 데요. 짧게나마 실제 만져본 후기라 도움이 될듯 합니다.

 

이제 유플러스에서 아이폰6을 만나 볼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입장에서 선택의 폭이 커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간 애태웠던 전파통신 어쩌구하는 히스토리(?)는 잊어 버리고 아이폰6 시리즈 출시와 직접 본 후기를 동영상과 리뷰로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또 아이폰6 아이폰플러스 비교를 통해서 상세히 알아보죠!

 

 

 

유플러스 아이폰6 플러스 현장 구매, 개통식

 

 

오늘 비오는 날씨였지만, 제가 좋아하는 소녀시대 "태티서"까지 개통행사에 와 주었습니다.

비맞고 온 보람이 있네요. 사진을 열심히 찍는 데 중국 소시빠들이 카메라를 저 보다 더 열심히 찍더라구요.

 

 

 

아이폰6 줄서기, 유플러스 아이폰6 플러스 현장 개통식

 

 

유플러스 아이폰6 줄서기는 29일 (이틀전) 부터 1호개통자가 애타게 기다렸다고 합니다.

 

1호라는 의미도 있고 아이폰6 줄서기는 나라마다 다르지만,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았습니다. 저도 애플 아이폰시리즈를 좋아하는 데 이런 아이폰6 행사를 시작으로 유플러스에서도 다양한 줄서기 행사를 기대할 수 있겠네요.

 

 

 

 

 

 

 

 

 

 

새벽부터 기다린 줄은 온라인 사전 신청자 150명과 현장 구매 100명으로 채워졌습니다. 일찍 온 사람이 아이폰6, 플러스를 빨리 만나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일찍 일어나는 새가 더 많은 먹이를 구한다"

 

애플에서는 일찍 줄 선자가 아이폰6, 플러스도 받고 경품도 많이 받는다는 결론으로 취합됩니다. 사전예약자는 유플러스가 얼어 붙은 단통법 시장에 획기적인 경품을 건건 확실합니다. 1호 가입자는 새벽부터 기다린 보은 200만원 상당의 경품과 럭키추첨을 통해서 TV, LG 에어워셔, 50% 악세사리 할인권 등의 이벤트가 주워집니다.

 

운이 좋다면 1호가입자가 될 수도 있고 럭키이벤트를 통해서 경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전예약을 통한 이벤트행사는 지름신이 올때 바로 구매하는 것도 좋다고 봅니다.

 

 

 

 

 

 

 

1호 개통자의 인터뷰를 하는 모습니다. 제가 인터뷰 끝나고 가서 물어 보았습니다.

 

왜 유플러스 아이폰6 플러스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왜 새벽같이 기다렸나요? 이런 인터뷰가 오갔는 데요.

 

그리고 제 질문은 "아이폰6 , 아이폰 플러스 무엇을 선택하셨나요? "

 

1호 가입자는 아이폰6 플러스를 선택하였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대화면을 좋아하는 듯합니다.

 

 

 

 

아이폰6 줄서기는 어쩌면 행사와 나라마다 문화로 자리 잡았습니다. 추운 날씨에 아이폰6 시리즈를 한국에서 제일 먼져 만나기 위해서 줄선 사람을 위해서 따뜻한 커피와 샌드위치, 전기히터까지 편의시설을 제공해주었다고 하네요.

 

저도 가서 비 때문에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커피로 몸을 녹였습니다.

 

 

 

 

현장에서 바로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개통 관계자들이 그자리에서 바로 아이폰6 시리즈를 개통하여 줍니다.

 

아이패드로 접수를 하는 모습이네요.

 

 

 

 

 

 

 

갑자기 어디서 들어온 밴 하나! 예상은 했다.. 지금일까?

 

 

 

 

저는 소녀시대 서현 팬입니다.

 

흔들린 사진이지만 청순한 서현의 모습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8시에 아이폰6 개통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개그맨 이광섭씨가 진행을 해주었습니다.

 

태티서의 멤버들이 개통식 줄을 잡고 당길 준비를 하고 있네요.

 

 

 

 

개통합니다 ! 줄을 당기자 유플러스 서초점에서 시작으로 아이폰6시리즈가 국내에 공식 출시가 되었네요.

 

 

 

 

태연이 좋아하는 아이폰6

 

 

 

 

 

 

 

 

 

티파니와 서현이 좋아하는 아이폰6

 

 

 

 

 

단체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소녀시대의 유닛그룹인 태티서가 오면서 현장 반응은 절정에 다달았습니다.

 

나라마다 다른 아이폰6 줄서기와 개통식도 이제 행사로 자리 잡았네요.

 

 

 

 

 

1호 개통자는 태티서 옆에서 사진도 찍고 전달식도 하고 부러울 뿐입니다.

 

사전예약에 1등으로 되었다면 이런 영광을 누릴 수 있겠죠. 오래 기다린 보람이 있겠네요.

 

 

 

 

 

 

 

 

 

 

 

 

1호 가입자와 몇분에게만 사인을 해준다고 들었습니다. 소녀시대 태연, 서현, 티파니 친필 사인하나 가지고 싶네요.

 

실제로 보면 왜 연예인들 쫒아 다니는 지 이해도 되겠더군요. 서현팬이였는 데 태연, 티파니 다 이쁘네요.

 

 

 

 

 

 

 

드디어 유플러스 직영점 서초점에서 아이폰6시리즈를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그 동안 궁금했던 아이폰6 이냐? 아이폰6 플러스냐?

 

넌 뭘 선택할래? 블로거 사이에서도 격한 호불호가 갈리는 데 정답은 없습니다!

 

 

 

 

 

 

 

색상은 그래도 골드지?  어떤 분은 노친네 취향이라고 하구요.

 

실제로 보면 실버그레이가 깔끔합니다.

 

아이폰6 색상은 실버,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 3가지로 나누게 됩니다.

 

 

 

 

 

이전 아이폰5S와 비교하자면 같은 골드색상이지만 색상이 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이폰5S 때 보다 골드가 진하기 떄문에 악세사리를 끼워두면 핑크 느낌도 납니다. (핑크라고 한 건 그만큼 샤방하다는 의미기도 합니다)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갤럭시S5 vs 아이폰6 , 플러스 비교 동영상 핸즈업
http://youtu.be/kE4L_h7LCzw


갤럭시S5 5.1인치,

아이폰6 4.7인치,

아이폰6 플러스 5.5인치

아이폰6플러스 5.5인치로 너무 커 주머니에 들어가지를 않아.

 

아이폰6플러스 화면이 크고 실제로 보니 확당기고 배터리도 오래가고 OIS도 지원됩니다. 무엇보다 배터리가 크기 때문에 오래가며 화면이 크다는 건 절대적이네요.

 

반응은 호불호!

 

 

 

 

 

 

가가멜님과 함께 아이폰6으로 셀카를 찍어 보았습니다.

 

 

 

 

아이폰6의 크기가 플러스보다 작아서 그런지 잡았을 때 한손에 쏙! 들어오고 좋네요.

 

사진은 애플스러운 자연스러운 구동이 눈여겨 보입니다. 필터를 줘보니 이쁘네요.

 

 

 

 

천추님의 유플러스 갤럭시노트4와 크기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천추님이 갤럭시노트4를 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_+

 

갤럭시노트4 크기 : 5.7인치

 

아이폰6플러스 크기 : 5.5인치

 

 

 

 

 

아이패드 에어처럼 가로모드가 지원되는 아이폰6플러스의 특징입니다. 크화면 답게 아무래도 애플이 패블릿시장을 겨냥한 것이 아닌가 엔돌슨이 추측해봅니다. ^^

 

 

 

 

애플의 iOS8이 깔끔하죠?

 

작은 화면으로 쓰고 싶다면 홈버튼을 누르지 않고 터치를 2번 해줍니다.

 

터치지 홈버튼을 누르는 것은 아닙니다. 참고로 아이폰6도 가능하면 플러스의 큰화면 때문에 한손기능을 위해서 지원된 것 같습니다.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아이폰6 VS 아이폰6 플러스 설명 핸드업
http://youtu.be/_PeOk80GGE4



 

 

 

 

 

서초점에서 바로 아이폰6을 개통할 수 있습니다. 빠른 개통을 위해서 15명의 개통원을 배치하여 개통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현장에서는 고급 케이스, 라이트닝 케이블, 고급 액정보호 필름 3종 세트를 30%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럭키 경품행사에서 50% 할인 쿠폰을 줬기 때문에 사실상 50% 할인이나 다름 없었습니다.

 

이번에 유플러스가 아이폰을 처음 출시하면서 경품을 많이 준비한 것 같습니다.

 

 

누구에게 행운이? 럭키추첨

 

 

 

 

 

 

 

 

 

 

사전 예약 구매자는 모두 럭키경품행사를 할 수 가 있습니다. 아이폰6도 받고 경품으로 TV, LG에어워셔, 50%할인 악세사리까지 운으로 챙길 수 있는 기회인 것이죠!

 

 

 

 

 

운 좋게 제가 사진촬영하는 분이 15대 밖에 없다는 LG 에어워셔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축하드린다고 이야기드렸네요.

 

정말 억세게 운이 좋은 듯합니다.

 

 

 

 

 

 

 

 

 

아시는 지인분이 바로 33번 대기 번호를 달고 현장구매에 뛰어 드셨습니다. !! 대단해요!!

 

 

 

 

 

 

 

 

당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아이폰6시리즈는?

 

저또한 아이폰6플러스를 일본 지인분을 통해서 먼져보고 놀랬습니다. 애플이 최고의 작품이라고 한 아이폰6 시리즈!

 

이제 선택을 무엇으로 할 지 더 고민스러울 듯합니다.

 

조금 사설을 더하자면 아이폰6 플러스는 너무 크고 아이폰6보다 얇아 더 휘기 쉬울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아이폰6 플러스를 좋아하시는 분은 안드로이드를 쓰다가 아이폰6의 대화면을 기대하셨던 분일 지도 모릅니다. 애플의 큰 화면! 아이폰6의 계통을 잊는 건 아니지만, 아이폰6 플러스는 배터리가 오래가고 카메라에 OIS가 적용되어 아이폰6 보다 더 매력적입니다.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아이폰유저와 인터뷰

http://youtu.be/GhLlKSdB0cE 

 

아이폰6 플러스 더 선호해!

 

애플 유져들도 아이폰6 플러스를 더 선호합니다. 한국이 유독 플러스를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취향차이지 정답은 없다고 봅니다. LG G3 크화면이 좋았다면 플러스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아이폰6 플러스화면이 크다면 당연히 4.7인치로 휴대성에 부담이 없는 아이폰6 을 선택하는 게 후회가 없을 듯합니다. 이번 아이폰6 줄세우기 행사를 통해서 본 아이폰6 은 하나의 문화입니다.

 

애플의 고자세가 좀 불편하긴 하지만 그래도 애플 제품을 좋아했던 입장에서 아이폰6은 크기에서 해방된 것이 자유롭고 좋습니다.

LG유플러스도 아이폰 기기를 출시할 수 있게 된 것은 VoLTE를 애플에서 지원해서 입니다. 이제 유플러스에 아이폰도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해졌습니다.

 

 

 

▶ 유플러스 서초점 : http://place.map.daum.net/15227509

 

▶ 유플러스 온라인 공식 사이트 : http://iphone6.uplus.co.kr/main.html?WEB_BNNR_ID=iPhone6_intro_avail

 

 


'유팬' 공식블로거입니다.


 

 

 

이 포스팅은 유플러스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1. Favicon of https://insahara.tistory.com BlogIcon in사하라비밀방문자
    2014.10.31 16:35 신고 edit/del reply

    단통법 때문에 훅 가라앉았던 시장이 아이폰 때문에 후끈거리네요~!!유플러스 출시도 한몫하는 것 같아요~저도 바꾸고 싶은데ㅠㅠ

    • Favicon of https://ndolson.com BlogIcon 엔돌슨비밀방문자
      2014.11.01 07:36 신고 edit/del

      현장구매자가 바로 있었죠. 2분이나 현장구매로 사셨어요. 전 와이프허락이 안떨어져서.. 비자금을 돌려야 할지 고민하다가 계속 늦어졌네요 ㅠ.ㅠ

  2. 조간지비밀방문자
    2014.10.31 17:35 edit/del reply

    항상 글 잘보고 있습니다.
    이번 LG유플러스에서 아이폰이 출시됨에 따라 데이터 쉐어링이 타사와 같이 아이패드에서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