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벨킨 USB 허브 을 사용한지 1년이 넘었네요. 유전원 USB 허브로 전력을 많이 사용하는 외장하드까지 사용할 수 있게 전원이 들어가서 일반 USB허브 보다 좋습니다. 그런데 매일 무리하게 사용해서 인지 고장이 났네요. 얼마 전 부터 벨킨 USB 허브의 알루미늄 케이스에 열이 계속 나더니 결국 인식 불능의 사태가 ...
벨킨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A/S 접수 등록했습니다. 그래서 AS 기간이라서 택배비만 처리되고 무상으로 제품을 받게 되었네요 ㅎㅎ 완전 새거~ USB 허브가 없어서 엄청 불편했는 데 오늘 받은 기념으로 사진 몇장 올려 봅니다.
8포트 정도면 더 좋은데 아직은 4포트에 만족하고 있네요. 포트가 더 많아야 하는 데 카드리더기, 스마트폰 충전 꽂다 보면 4포트 USB 허브도 부족합니다.
※ 벨킨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주소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811번지 코오롱싸이언스밸리 2차 614호 벨킨 A/S 담당자 앞
전화번호 : 1544-1011
이메일 또는 전화로 AS 접수을 하고 제품을 보내면 된다.
4개의 USB 포트가 있는 허브입니다. 벨킨은 디자인도 좋고 고급스럽다는 인식이 있지요. 저처럼 무리하게 전원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것만 사용하지 않으면 오래 쓸 수 있는 제품이지요.
가격은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면 5만원 ~5만9천원 선입니다.
USB3.0 포트는 아니지만 USB 3.0 을 지원하는 케이블과 포트가 없다면 2.0으로도 충분할지도 모르지요. 대량 외장하드 복사을 자주 하시는 분이나 캠코더의 동영상을 자주 옮긴다면 USB 3.0 포트을 추천 합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윈도우7과 맥북에 잘 호환이 되는 USB 단자입니다.
특징은 유전원 이 들어간다는 점입니다. 그냥 USB 단자만 꽂아도 동작을 합니다. 하지만 별도의 전원 단자가 있는 이유는 외장하드 같은 전력을 많이 사용하는 기기는 USB에 꽂으면 전기을 많이 사용하니 별도의 전원을 사용합니다.
제품을 새로 받은 기념으로 한번 간단히 리뷰 해보았습니다. 이전에 체험단으로 사용해서 오래도록 잘 사용한 제품입니다.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은 기기을 많이 사용하는 분이라면 8포트가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디자인도 이쁘니 추천합니다.
▶벨킨 4포트 유전원 USB허브 - 벨킨 F4U038kr 4&7포트 알루미늄 유전원 USB허브 맥북 확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