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1213

수디오 T2 음질 좋은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 수디오 T2 음질 좋은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 Sudio는 스웨덴의 감성적인 디자인과 액티브노이즈 캔슬링, 고속충전과 좋은 음질을 갖춘 무선 이어폰입니다. 수디오에 다양한 무선이어폰 제품이 있는데, 그중에서 조약돌처럼 동글한 디자인과 듀얼 빔포밍마이크로 유선통화에도 좋았던 제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무선이어폰은 음악과 동영상을 시청하는 스마트폰, 태블릿 등에 필수적인 제품인데요. 그만큼 고장으로 인한 AS나 무선이어폰 배터리 교체도 중요합니다. 수디오는 3년 워런티를 적용하고 있다는 걸 아시나요? 당연히 국내에서 AS가 가능합니다. 타사 제품에서는 무선이어폰 AS정책이 이렇게 길게 3년을 적용 받기 힘든데요. 그만큼 품질에 내구성을 강조하고 사후지원에 신경쓴다는 느낌입니다. 무선이어폰의 애플이라고 불리.. 2021. 12. 31.
기계식키보드 갈축 손맛! 로지텍 G512 GX Brown 기계식키보드 갈축 손맛! 로지텍 G512 GX Brown 컴퓨터를 사용할 때 키보드는 입력을 하는 상당히 중요한 수단입니다. 이때 개인의 취향에 따라 타건하는 손맛의 재미를 기계식 키보드를 통해 즐길 수 있는데요. 로지텍이 기존 Romer-G 축을 GX 스위치(카일)로 리뉴얼하면서 타건감이 새로워졌습니다. 기계식 키보드의 경쾌함과 정확도에 갈축의 조용한 소음이 핵심인데요. 로지텍 G512 GX Brown을 긴시간 사용하면서 느낀 점을 정리하였습니다. 로지텍 G 라인업은 게이밍 기어로 특화되어 있는 브랜드로 G710, G910, G310, G410, G810, G610, G PRO, G413, G813, G913 LIGHTSPEED Wireless 등의 라인업이 되어 있어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로.. 2021. 12. 27.
샤오미 전기난로 그래핀 5세대 스마트버전 구매 후기 샤오미 전기난로 그래핀 5세대 스마트버전 구매 후기 겨울철에 난방을 위해서 샤오미 전기난로 그래핀 스마트버전을 구매하였습니다. 그래핀이라 원적외선 가열에 4초만에 급속 가열이 가능하여 아주 좋은 제품인데요. 검색해보면, 샤오미 전기난로 5세대 부터 1세대, 2세대, 3세대까지 다양한 제품이 나와 선택이 쉽지 않았습니다. 세대별 가격의 차이도 크지만, 샤오미 Mi Home 어플 연동이 되는냐의 차이도 큽니다. 해당 제품은 지역을 중국으로 해두고 Mi Home 앱 연동이 가능했습니다. 또 방수 IPX4 등급이 적용되어 화장실/욕실에서도 사용이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샤오미 전기난로 그래픽 스마트버전은 자연대류 방식으로 건조하지 않습니다. 또 위의 사진처럼 수건 걸이가 있어 각도 조절을 해두고 건조시켜볼 수 있.. 2021. 12. 26.
무선 무소음 로지텍 M221 Silent 화이트와 PEBBLE M350 조용한 마우스 무선 무소음 로지텍 M221 Silent 화이트와 PEBBLE M350 조용한 마우스 요즘은 감성적이면서 기능에도 충실한 무선 마우스가 인기 있는데요. 무소음으로 조용하게 방해 주지 않고 즐길 수 있는 로지텍 M221 Silent 가 블랙 / 블루 /레드에 이어 신컬러 퓨어 화이트, 파우더 핑크가 출시되었습니다. 특히 퓨어 화이트는 너무 이쁜데요. 애플 에어팟1세대와 에어팟 프로 그리고 최신 에어팟 3세대의 화이트한 느낌의 감성과 잘 어울려서 너무 마음에 드는 진정한 퓨어 화이트인데요. 자신의 취향별로 골라볼 수 있는 신규 컬러까지 총 5가지의 컬러가 있거든요. 블랙, 레드, 블루, 퓨어 화이트, 파우더 핑크까지 너무 이쁜데, 이번에 소개할 컬러는 바로 퓨어 화이트입니다. 책상에 넘넘 아이패드 프로, 노.. 2021. 12.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