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816

아이패드 가볍고 슬림 블루투스 키보드 조합! 로지텍 KEYS-TO-GO 아이패드 가볍고 슬림 블루투스 키보드 조합! 로지텍 KEYS-TO-GO 아이패드를 컴퓨터처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슬림한 블루투스 키보드에 관심이 많으실 텐데요. 아이패드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휴대성에 로지텍 KEYS-TO-GO 키보드 조합이라면 원하는 대로 문서작업이나 멋지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로지텍 KEYS-TO-GO는 휴대가 가벼운 초경량 초슬림 블루투스 키보드인데요. 키보드 타이핑시 무소음으로 어디서나 조용하게 작업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엄청난 매력인데요. 카페나 회사갈 때 가볍게 들고 다닐 아이패드 전용 블루투스 키보드를 찾는다면, 로지텍 KEYS-TO-GO 만한 것이 없습니다. 휴대폰보다 슬림한 6mm 두께는 정말 놀라운데요. 로지텍 KEYS-TO-GO의 울트라씬 키보드는 다른 블루투스 키.. 2021. 8. 27.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304 블루, 무선 마우스 세트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304 블루, 무선 마우스 세트 로지텍에 색깔 장인이 있는 것일까?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304 블루 마우스 색상을 정말 잘 뽑았습니다. 이번 신제품인 무선 게이밍헤드셋 G733 , 게이밍 키보드 G913TKL 화이트, 게이밍마우스 G102 의 컬러 세트로 깔맞춤으로 출시되었는데요. 로지텍 G304 색상은 민트, 블랙, 화이트, 블루, 라일락으로 주변 기기와의 컬러 세트 맞춤이 가능합니다. 또 로직텍만의 장점인 차세대 LIGHTSPEED 무선 기술이 탑재되어 모든 게이머를 위한 강력한 1ms 반응속도로 게이밍의 놀라움을 보여주죠. 무엇보다 게이밍 기어의 색상과 RGB의 멋스러운 컬러 세트의 재미죠! 또 이제는 선 걸림이 귀찮고 책상 위를 넓게 쓰고 싶은 분을 위한 무선 게이밍 장.. 2021. 8. 23.
Z플립3 커버 배경화면 넣는 방법! 커버화면 활용법 Z플립3 커버 배경화면 넣는 방법! 커버화면 활용법 이번에는 전면 커버 디스플레이 화면이 커졌습니다. 전작보다 Z플립3 달라진 기능의 첫번째로 1.1인치에서 1.9인치로 커진 커버 디스플레이로 8줄까지 알람이나 메시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위젯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재미도 있는데요. 배경화면도 이쁘게 꾸며보는 Z플립3 팁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P5Wnad4Z3s4 이렇게 이쁘게 배경화면을 꾸미고 싶은 덕후를 위한 Z플립3 배경화면 꾸미기 팁입니다. 영상에서 상세하게 설명했으니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Z플립3 커버 배경화면 꾸미기 다양한 위젯을 지원해서 이쁜데, 나만의 위젯으로 만들어 보고 싶은 분에게 좋습니다. 오늘부터 10.. 2021. 8. 21.
갤럭시 Z플립3 생폰느낌 UTG 보호필름 최초 부착후기 (돔글라스 실크 플립3 강화유리 부착방법) 갤럭시 Z플립3 생폰느낌 UTG 보호필름 최초 부착후기 (돔글라스 플립3 강화유리 부착방법) 이제는 폴더블폰의 전성시대가 되었습니다. 작고 간편하고 플렉스모드로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어 활용성이 큽니다. 그중 삼성 갤럭시Z폴드3, 갤럭시Z플립3가 선두에 있습니다. 어떻게 휘어도 화면이 깨지지 않고 구부려질까요? 이유는 바로 핵심부품인 UTG(초박막강화유리)를 구현하였기 때문입니다. 울트라씬글라스(UTG)은 얇은 유리형태로 내구성이 뛰어나 이렇게 휘어도 파손되지 않습니다. UTG는 엄청 비싼 부품이기 때문에 깨지지 않게 잘 관리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갤럭시Z플립3에는 기본 보호필름이 부착되어 나옵니다. 이해는 되지만, 그래서 스마트폰의 터치감은 액정 보호필름에 좌우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디스플레이의 터.. 2021. 8.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