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304  블루, 무선 마우스 세트

 

로지텍에 색깔 장인이 있는 것일까?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304 블루 마우스 색상을 정말 잘 뽑았습니다. 이번 신제품인 무선 게이밍헤드셋 G733 , 게이밍 키보드 G913TKL 화이트, 게이밍마우스 G102 의 컬러 세트로 깔맞춤으로 출시되었는데요. 로지텍 G304 색상은 민트, 블랙, 화이트, 블루, 라일락으로 주변 기기와의 컬러 세트 맞춤이 가능합니다.

 

또 로직텍만의 장점인 차세대 LIGHTSPEED 무선 기술이 탑재되어 모든 게이머를 위한 강력한  1ms 반응속도로 게이밍의 놀라움을 보여주죠. 무엇보다 게이밍 기어의 색상과 RGB의 멋스러운 컬러 세트의 재미죠! 또 이제는 선 걸림이 귀찮고 책상 위를 넓게 쓰고 싶은 분을 위한 무선 게이밍 장비를 고려하시는 분이라면 꼭 준비해야 할 게이밍 기어 제품입니다.

 

 

거실, 카페 어디든 쉽게 이동해서 사용할 수 있는 무선 게이밍 환경입니다. 특히 여름에는 에어컨이 있는 거실에 휴양지죠!

 

 

 

요즘 로블록스 맵을 로블록스 스튜디오로 만드는 재미가 큰데요. 코딩 교재로 쓰면 좋을 거 같아 프로그래머인 필자도 반했는데요. 로지텍 게이밍헤드셋 G733 블루, G913TKL 화이트 키보드, 게이밍마우스 G304 블루를 들고 거실에서 에어컨 바람을 쐬면서 즐겨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블루(BLUE) 컬러 세트에 블링블링한 로고 코팅과 로지텍 S/W(Logitech G HUB)로 RGB 싱크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데요. 

 

 

게이밍마우스 G304 블루의 상단 커버에 USB 수신기 보관하는 곳이 있는데요.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G913TKL 화이트는 블루투스 연동과 로지텍 차세대 무선 기술인 LIGHTSPEED WIRELESS 가 적용되어 있는데요.

 

 

로지텍 G304 블루 게이밍마우스는 게이밍에 적합한 HERO 센서로 12,000 DPI 성능과 기존 PMW 센서보다 10배 높은 배터리 효율로 AA 배터리 1개로 250시간(=9개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G304 블루의 산듯한 느낌이 너무 강렬해서 반했는데요. 색상을 정말 멋지게 뽑았네요. 디자인도 너무 멋진데요. 전체적이 크기가 손에 잡기 편합니다.

 

 

 

 

 

로지텍 소프트웨어(Logitech G HUB)를 이용하여 로지텍 디바이스의 상세한 설정이 가능한데요. 특히 게이밍 마우스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을 하는 건 무척이나 중요하죠. 마우스의 매크로 설정이나 버튼 매핑이 가능합니다.

 

 

게임할 때와 문서작업이나 웹서핑할 때 마우스의 민감도(DPI)가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빠르게 DPI를 조정하기 위해 G304 블루의 상단에 DPI 버튼을 누르는데요. 무려 12,000 DPI 설정이 가능하여 빠르게 게이밍 할 때 화면 회전을 하기 적당합니다.

 

 

 

또 로지텍 G304 블루에는 버튼 텐션 시스템이 적용되어 왼쪽/오른쪽 마우스의 버튼이 일관성을 높여 클릭할 때 필요한 힘을 줄여줍니다. 양쪽 버튼은 1000만회 클릭이 가능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생각해보니 지금까지 써본 로지텍 마우스 쓰면서 고장 난 적이 없었네요.

 

내구성도 높은데 마우스 조작할 때 가벼운 깃털처럼(?) 마우스가 편하듯 울트라 초경량 설계로 99g 밖에 하지 않는 가벼움을 주네요!

 

 

로지텍 신제품으로 출시된 무선 게이밍헤드셋 G733 블루, 게이밍 키보드 G913 TKL 화이트, 게이밍 마우스 G304 블루는 컬러 매칭을 하고 싶은 분이라면 세트 조합으로 구매하시기 좋습니다. 산뜻한 기분을 느끼게 충분한 컬러감을 주었고 게이밍 기어의 최고 수준의 무선 반응감의 마우스라 평가하고 싶습니다. 그럼 기대해도 좋은 로지텍 G304 블루 게이밍마우스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본 포스팅은 로지텍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 및 제품을 대여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