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210

3D 프린터 펜 사서 아이랑 놀기 3D 펜 사서 아이랑 놀기 3D 프린터는 많이 봤지만, 3D 펜은 어떤 것인지 직접 써보니 알 것 같았습니다. 아이들의 상상력과 집중력을 높여 주는 도구로 많이 쓴다는 데, 친환경적이고 온도가 너무 뜨겁지 않아서 안전하다는 데 사실 걱정을 좀 하고 구매하였습니다. 직접 써보니 3D 펜 단점은 도안도 책으로 팔던데 그것도 구매하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가격보다는 3D 펜의 팔라멘트가 더 많은 비용을 차지하는 것 같습니다. 한번에 많이 주문하였는 데, 자칫 자주 안 사용하면 짐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럼 이것 저것 만들기 좋아하는 뚝딱이랑 아이랑 놀기 위해서 구매한 3D 프린트 펜 구매기입니다. 아빠 언제와? 3D 펜 주문했잖아? 해외직구로 구매했더니 한참 걸리기는 하는 데, 설 연휴가 끼여서 1주일정도 .. 2021. 2. 25.
165Hz 고주사율 모니터! LG 울트라기어 엠블럼 적용 게이밍 모니터 32GN650 165Hz 고주사율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32GN650 1인칭 시점의 몰입감 높은 FPS 게임인 배틀그라운드나 화려한 3D 그래픽을 자랑하는 몬스터헌터 월드 게임을 하다 보면 보다 높은 사양의 게이밍 모니터를 원하게 됩니다. 144Hz 보다 높은 165Hz의 고주사율과 FHD보다 높은 QHD 해상도의 모니터라면 더욱 만족스러운데요. 오늘은 32인치 모니터 중 앞선 모든 스펙을 갖춘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32GN650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게이밍 모니터로 LG 울트라기어를 오래도록 사용하였는데요. 20년 7월 출시된 LG 울트라기어 27GN950 모델을 시작으로 LG 로고 없이 신규 UG 엠블럼 제품이 적용되며 변화를 알렸습니다. 32GN650 역시 게이밍 모니터에 특화된 UG 신규 엠블.. 2021. 2. 24.
애플워치 8배 가성비 샤오미워치, 실사용해본 어메이즈핏 팝 장점, 단점은? 애플워치 8배 가격 샤오미 어메이즈핏 팝 장점, 단점은? 샤오미 스마트워치인 어메이즈핏을 사용한지 2년이 되었습니다. 애플워치와 비교하면 8배 가격치아가 나기 때문에 가성비 스마트워치로 불리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샤오미 어메이즈핏 팝 공식 한글판을 사용해보았습니다. 가독성 높은 1.43인치의 HD 컬러 화면에 305ppi 레디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습니다. 또 산호포화도 측정도 가능해서 좋았는데요. 거의 모든 스마트워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전에 사용하던 샤오미 GTS 2 미니와 비교해보니 비슷한 것 같지만 조금 달랍습니다. 그럼 저렴한 가격대에 써볼만한 성능을 갖춘 샤오미 어메이즈핏 팝은 어떤지 실사용 장점, 단점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샤오미 어메이즈핏 팝(Xiaomi Amazfit Pop S.. 2021. 2. 23.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무엇을 살까? 심플한 감성 로지텍 MX Keys와 MX Master3 키보드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무엇을 살까? 심플한 감성 로지텍 MX Keys와 MX Master3 키보드 최근 태블릿, 스마트폰, 노트북, 그리고 데스크톱 PC까지 다양한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게 일반화되었습니다. 그러면서 멀티 디바이스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페어링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노트북 하다가 태블릿 PC에 쉽게 타이핑을 하는 건 너무 편리한 것이죠. 로지텍의 이지 스위치를 쓰면 맥북을 쓰다가 태블릿에도 쉽게 페어링할 수 있어 편리한데요. 여기에 무선 키보드, 마우스로 선 걸림 없이 깔끔한 책상 활용을 할 수 있는 로지텍 하이앤드 MX Keys 키보드와 MX Master3 마우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무선 키보드, 마우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유저들에게 참고가 될 수 있게 특징적인 부분과 단.. 2021. 2.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