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513

유튜브 시작을 위한 실전 프리미어 프로 동영상 편집 기초강좌 (수강하세요!) 유튜브 시작 망설이지 말고 프리미어 프로 기초강좌 신청하세요! 1인미디어로 자신의 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하는 재미에 빠진 분들이 많습니다. 또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와 부수익을 올리고 있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럼 나도 취미로 동영상 편집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까요? 또 인기 유명 유튜버를 통해 기초 강좌부터 실전 경험까지 전해들어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런 기회가 있습니다. 찾아보니,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동여상 편집 기초강좌부터 촬영까지 어떻게 진행되는 지 한 분에 볼 수 있는 강좌인데요. 영상작가 수강 신청 참고 : http://blog.naver.com/need97/221970649751 동영상 촬영 편집 강의 접수중, 유튜버 크리에이터를 위한 프리미어 프로 강의 동영상.. 2020. 5. 29.
샤오미 로봇청소기 종류 많아! 치후360 S9 직구 팁 샤오미 로봇청소기 종류 많아! 치후360 S9 직구 팁 로봇청소기를 구매하려고 알아보다가 샤오미 로봇청소기가 이렇게 종류가 많다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샤오미 1세대 로봇청소기 이후 다양한 로봇청소기가 있는데요. 샤오미 미지아 로봇청소기, 로보락, 샤오미 샤오와 등의 저가에서 고급형까지 브랜드명이 여러가지로 나뉩니다. 그러면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까? 고민에 빠졌습니다. 한국어 지원대고 저렴한 샤오미 샤오와 E35 로봇청소기는 28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밀한 LDS가 지원되지 않는데요. 그래도 쓸만하다고 합니다. 그래도 돈을 조금 더 주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아마 샤오미로봇청소기 9세대 또는 치후 60 S7 정도면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샤오미 치후360 로봇청소기 :.. 2020. 5. 28.
게이밍모니터 3년차 유저의 32인치 모니터 고르는 법! LG 게이밍모니터 32GK850F 후기 게이밍모니터 3년차 유저의 32인치 모니터 고르는 법! LG 게이밍모니터 32GK850F 후기 집콕! 방콕! 스트레스를 어떻게 풀어볼까? 비장하게 게이밍헤드셋을 쓰고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에 로그인합니다! 컴퓨터 게임만한 것이 있을까요! 신나게 판타지 세계로 들어갑니다. 그런데 게임유저라면 컴퓨터 사양이 좋아야겠죠? 1ms 의 빠른 반응감이 돋보이는 게이밍모니터에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오버클럭 된 CPU에 수냉 쿨러까지 좋은 장비 세팅이 필요한데요. 32인치 게이밍 모니터로 무엇이 좋을까? 모니터 리뷰를 찾아가면서 정말 쓸만한 모니터를 찾게 되는데요. 필자 보다 컴퓨터 지식이 뛰어난 지인의 추천으로 구매한 LG 32GK850F 게이밍모니터에 대한 리얼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구매 당시 LG 32GK8.. 2020. 5. 26.
샤오미 선풍기 (5년차 사용자! 샤오미 무선 선풍기 4세대) 샤오미 선풍기 (5년차 사용자! 샤오미 무선 선풍기 4세대) 여름에 에어컨도 있지만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무선 선풍기 입니다. 에너지 효율도 좋고 시원한 바람을 쐬기 좋은데요. 특히 무선 선풍기를 사용해보신 분이라면 그 편리함에 반하게 됩니다. 벌써 샤오미 무선 선풍기를 사용한지 5년차에 접어듭니다. 장점, 단점도 분명히 존재했던 제품이라 할말도 많은데요. 이번 여름에는 샤오미 선풍기 4세대 최신 제품도 있으니 선택도 다양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 유선, 무선에 음성인식 Ai 스피커로도 가능하며, 리모컨 조작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높이 조절이 안되는 단점이 존재하니 구매전에 꼭 체크 해보셔야겠습니다. 그럼 필자가 사용하고 있는 샤오미 선풍기로 여름을 나면 어떨지 생각해보시라고 리뷰 해봅니다. .. 2020. 5.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