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49

LG A9S 청소기 개봉기, 물걸레 청소기로 업그레이드 LG A9S 청소기 개봉기, 물걸레 청소기로 업그레이드 한번 유선청소기를 써본 사람이라면 유선보다 무선 청소기가 더 편하다는 걸 느낄 겁니다. 4년 사용하던 LG 코드제로 A9이 신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SUPER, SLIM, SMART 등의 강력해진 의미를 담은 요즘 대세인 LG 코드제로 A9S 무선청소기를 개봉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LG 무선청소기 A9S의 가격과 구성품, 그리고 무엇이 전작과 달라졌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스포 하자면, 확실하게 LG A9S의 물걸레 청소기는 대박이네요! 이번 2020 NEW LG 코드제로 A9S ThinQ의 구성품에 물걸레 키트가 기본으로 들어 있습니다. 그럼 빠르게 개봉기로 보실까요? LG 코드제로 ThinQ A9S가 도착하였습니.. 2020. 4. 29.
불버드 휴대성 좋은 비행기 기내용 목베개 불버드 휴대성 좋은 목베개 장시간 비행기 여행을 하게 되면, 필수적으로 필요한 것이 바로 목베개입니다. 휴대성도 좋고 쿠션감도 좋아야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불버드 목베개는 미국 특허를 받은 비대칭 구조로 +/- 표시가 있는 것을 위로 또는 아래로 하냐에 따라 상황에 맞는 편한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써본 목베개 중에서 추천 해줄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보고 장거리 버스 안, 미국, 유럽 등의 비행기 여행에서 목베개를 써본 만큼 불버드 목베개의 장점, 단점에 대해서 이야기하 보려고 합니다. 서울에서 경남까지 장거리 가는 차 안에서 목베개는 필수 입니다. 미국 가는 2층 비행기 안에서 촬영한 것인데요. 서울에서 미국까지 비행기 시간으로 13시간 55분이 걸리는 만큼 .. 2020. 4. 28.
LG 벨벳(LG VELVET), 신제품 브랜드 출시 온라인 초정장 공개 LG 벨벳(LG VELVET), 신제품 브랜드 출시 온라인 초정장 공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도 신제품은 출시되고 있습니다. 기다리던 LG전자의 전략 플래그십 스마트폰 소식입니다. 이번 15초 분량의 LG 벨벳(LG VELVET) 초청 영상을 보니, 런웨이에서 패션쇼를 하는 듯한 LG 벨벳 공개행사가 기존 행사와 다름을 암시해주고 있네요. 이번 LG 벨벳 온라인 공개행사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궁금했던 디자인과 스펙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LG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G 시리즈, V 시리즈와 중저가 라인업인 Q 시리즈, 보급형인 X 시리즈로 구분되는 데, 기존 이미지를 탈피한 새로운 브랜드의 스마트폰이 나온 것입니다. ☝ TV 채널 : https://youtu.be/atoPtQXbgd.. 2020. 4. 24.
캐논 카메라 컷수 확인하는 프로그램 캐논 카메라 컷수 확인하는 프로그램 카메라를 중고로 팔거나 사용자가 얼마나 썻는지 캐논 카메라 컷수가 궁금한 경우가 있습니다. 캐논 전용 카메라 컷수 확인하는 프로그램과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캐논 7D 카메라의 컷수를 확인하려고 합니다. 위의 링크에서 EOSinfo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압축 파일을 풀면, EOSInfo.exe 라는 파일이 있습니다. 컴퓨터에 USB케이블로 캐논 카메라를 연결합니다. 장치 연결이 됩니다. 캐논 컷수확인하는 프로그램에서 시리얼 번호 및 모델명과 함께 셔터 컷수가 나오게 됩니다. 17만회 촬영되었지만, 미러가 튼튼한 캐논 7D는 멀쩡하네요! 가끔 컷수가 궁금하신 분이라면 확인 해보실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2020. 4.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