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버드 휴대성 좋은 비행기 기내용 목베개

2020. 4. 28. 08:45 생활정보

불버드 휴대성 좋은 목베개

장시간 비행기 여행을 하게 되면, 필수적으로 필요한 것이 바로 목베개입니다. 휴대성도 좋고 쿠션감도 좋아야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불버드 목베개는 미국 특허를 받은 비대칭 구조로 +/- 표시가 있는 것을 위로 또는 아래로 하냐에 따라 상황에 맞는 편한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써본 목베개 중에서 추천 해줄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보고 장거리 버스 안, 미국, 유럽 등의 비행기 여행에서 목베개를 써본 만큼 불버드 목베개의 장점, 단점에 대해서 이야기하 보려고 합니다.

서울에서 경남까지 장거리 가는 차 안에서 목베개는 필수 입니다.

 

미국 가는 2층 비행기 안에서 촬영한 것인데요. 서울에서 미국까지 비행기 시간으로 13시간 55분이 걸리는 만큼 기내에서 목베개는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국 가는 비행기에서는 쿠션감이 큰 목배개를 사용하였는 데, 부피가 좀 큰편이라 휴대성이 더 좋은 목베개를 원하신다면 불버드 목베개를 추천 드립니다.

 

불버드 목베개 써본 리얼 후기

우선 리뷰를 위해 불버드 목베개의 전체적인 패키지 사진을 찍었습니다.

 

불버드(Bullbrid)라는 여행기어 전문 브랜드입니다. 출장과 해외여행이 잦은 분이라면 추천할 수 있는 브랜드로 국내 판매 사이트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불버드 목베개 국내판매사이트 : https://smartstore.naver.com/bullbird/products/4752344858

 

불버드 BR2 여행용 목베개 오렌지 ORG : bullbird

[bullbird] 목과 척추를 바로 잡아주는 베개 불버드

smartstore.naver.com

 

일단 다른 목배게와 달리 큰 부피감이 없고 목줄이 있어서 잠을 잘떄도 고정해둘 수 있어서 좋습니다. 무엇보다 허리 목이 편한 특허 받은 제품이라 좋습니다.

 

 

불버드 BR2 목베개는 오랜지, 민트, 블루, 그레이로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필자는 블루인데 생각보다 튀는 느낌이 들지 않아 좋았습니다.

 

불버드 목베개의 구성품입니다. 휴대용 파우치와 매뉴얼이 들어 있습니다.

 

불버드 BR2 목베개의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 방향을 정해서 착용하면 됩니다.

 

왜 플러스 마이너스가 있을까?

+/- 순으로 하면 목은 조금 빳빳한 느낌이 듭니다. 

-/+ 순으로 하면 목은 조금 더 당김을 받아 위로 향하는 느낌입니다. 척추가 곧아지는 느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목줄을 이용하여 고정할 수 있습니다. 버튼식으로 편하게 당길 수 있었습니다.

 

불버드 BR2 목베개은 원사이즈입니다. 대부분이 맞고, 푹신한 천으로 된 메모리폼이 있습니다.

 

장시간 차안이나 비행기에 있을 때 목이 편하지 못하였다면, 목베개를 챙겼으면 합니다. 건강을 위해서죠! 여행 준비물로 불버드 BR2 목베개를 챙겨서 비행기 탈 때 써보면 좋습니다.

척추 정렬 프레임에 의해 목이 곧아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목베개였습니다. 큰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였습니다.

 

불버드 BR2 목베개 : https://smartstore.naver.com/bullbird/products/4752344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