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212

LG ALL NEW 트롬 건조기 사용기, 겨울철 빨래 후기 LG ALL NEW 트롬 건조기 사용기, 겨울철 빨래 후기 미세먼지 많아 창문도 못 열고, 겨울철이면 빨래 말리기 힘든데요. 건조기가 있으면 세월아 네월아 기다리지 않아도 돼서 좋습니다. 이번에 들인 LG 올뉴 트롬 건조기는 16kg라 이불 빨래 건조도 건조기로 가능한데요. 역시 16kg의 위엄인 거 같아요! 그런데 필자는 나름 타회사 건조기도 써보고 LG ALL NEW 트롬 건조기로 넘어왔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LG 트롬 건조기가 가지는 특성이 타회사와 다르다는 것을 알았는데요. 타월 건조하고 나면 생각보다 옷감이 뜨겁지 않았습니다. 다른 건조기 쓸 때는 뜨끈뜨끈했거든요. 이게 더 안 좋은 거 아니야? 라고 생각했는데요. 타사 건조기를 처음 쓰기 전 가졌던 환상은 옷감이 상하거나 줄어드는 걸 발견하고서.. 2019. 12. 31.
글로 뉴웨이브파티2 제대로 불금!! 연말 콘서트 글로 뉴웨이브파티2 제대로 불금!! 연말 콘서트 이런게 제대로 연말 불금의 난리 브르스였을까? 12월 27일 KBS 아레나에서 진행된 글로(Glo) 뉴웨이브파티2 - 글로 믹스 맥스에 다녀왔습니다. 젊음의 열기와 힙합 마니아 답게 힙(Hip)한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즐겁게 신나게 즐기고 온 연말 콘서트였습니다. 이날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데요. 뉴웨이브파티2 - 글로 믹스 맥스에는 글로 모델인 루피 & 나플라를 비롯하여 이름만 들어도 유명한 힙합 가수 페노메코, 영웨스트, 블루, 쿠기, 블라세 , 오왼 등의 핫한 라인업을 볼 수 있었는데요. 열광의 도가니를 만들어준 KBS 아레나에 참석할 수 있어던 것은 이전 포스팅의 글로 이벤트 덕분이였는데요. 다들 아시죠? KBS 아레나는 처음인지라 회사 조퇴를하고 .. 2019. 12. 29.
룩스패드 43H LED조명 직구 록스패드 4H LED 조명 직구 후기 유튜브를 촬영하다보니 촬영 조명의 중요성을 실감하게 됩니다. 그전에는 캠코더의 레벨을 조정하거나 스탠드 조명을 사용하였습니다. 당연히 각도 조절이나 불편한 점이 많아 지인의 도움으로 알아보니 룩스패드 43H LED조명을 쓴다고 하더군요. 촬영장비인 조명 모델명은 LUXPAD43H 인데, 해외직구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220V 콘센트 지원으로 역돼지코 꽂지 않고도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2쌍으로 록스패드 LED 조명을 구매해서 삼각대로 올려서 사용하면 그림자도 없애고 화사한 영상을 촬영할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록스패드 LED 조명 가격은 거금이 들었지만, 비싼 편이 아닙니다. 저렴한 축에 드는 조명 가격으로 영상 촬영할 때 꼭 필요하다고 봅니다. 록스패드 조명 중.. 2019. 12. 23.
글로2 시리즈와 글로프로 시리즈 비교 후기 글로2 시리즈, 글로프로 비교 후기 다들 얼마전 소개했던 핫한 글로 프로 신제품 기억하시죠? 글로 프로는 프로 모델답게 어드밴스모드로 20초 / 부스트 모드로 10초 원하는 모드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었는데요. 그럼 글로2 시리즈와 글로 프로 시리즈 비교를 통해서 선택 장애가 있는 분을 위해서 확실하게 글로2와 글로 프로의 차이점과 장단점을 가져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볼까 해요! 지금 손에 들려 있는 것이 바로 글로 프로(Glo PRO) 모델입니다. 런칭현장에서 살펴본 것과 같이 샴페인 색상과 블랙으로 상당히 고급스러운 제품 느낌을 줍니다. Glo Pro 제품의 패키지 박스에도 프린팅 된 이미지를 볼 수 있는데요. 블랙과 샴페인 색상 모두 좋은데 개인 취향에 따라서 골라 볼 수 있겠죠? 위의 사진은 글.. 2019. 12.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