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갤럭시 S24 초슬림 에어스킨하이브리드 투명케이스
새폰 사고 제일 기쁜 순간이 있는데, 생폰일 때 바로 흠집 날 수 있으니깐 조심해야 합니다. 정말로 그런 일도 있었고요.
그래서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제일 중요한 게 생활흠집 방지가 되는 보호필름과 케이스 구매입니다.
필자도 갤럭시 S24 울트라를 위한 슈피겐의 1mm 초슬림 투명 에어스킨 하이브리드 케이스와 다양한 맥세이프 케이스, 또 투명 케이스를 사용해보고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TPU vs PC 선택의 기로
스마트폰 케이스 선택 시 재질의 중요성을 간과할 수 없습니다.
TPU(열가소성 폴리우레탄)와 PC(폴리카보네이트)는 각각의 장단점을 지니고 있어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선택이 갈립니다.
TPU 재질은 유연성이 뛰어나고 충격 흡수에 강점을 보이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색될 수 있으며, 상대적으로 두꺼워질 수 있습니다.
PC 재질은 고광택과 고강도를 자랑하며 제품 본연의 컬러를 돋보이게 합니다. 하지만 딱딱한 특성으로 인해 충격에 약할 수 있습니다.
슈피겐의 에어스킨하이브리드 케이스는 TPU, PC 두 재질의 장점을 결합, TPU의 충격 흡수 능력과 PC의 투명성 및 내구성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슈피겐 갤럭시S24 에어스킨하이브리드 투명 케이스
듀라클리어 변색 방지 기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TPU 소재에 적용된 이 기술은 변색을 1.7배 늦추어 케이스의 새로움을 오래 유지하게 합니다.
UV 코팅 처리된 PC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고광택과 고투명을 유지하며, 스마트폰의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카메라가 갤럭시 S24 울트라의 경우, 튀어나왔지만, 케이스를 씌워두면 평평한 책상에 두어도 덜럭거리지 않습니다.
삼성 스마트폰에 딱 맞는 사이즈로 깔끔합니다.
갤럭시 S24는 투명케이스의 하단 부분이 열려 있습니다. 충전단자부가 케이블이 두꺼우면 못 들어가는데, 넓게 고려되어 있어 쓰면서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번에 울트라는 티타늄 소재가 사용되어 더 단단한 느낌을 줍니다.
또 케이스도 하이브리드 구조로 튼튼한데요. TPU와 PC의 결합은 충격 흡수와 디자인 표현 두 마리 토끼를 잡습니다. 테두리는 TPU로, 뒷면은 PC로 되어 있어 완벽한 보호와 투명도를 제공합니다.
슈피겐 로고는 측면에 각인되어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S24 정품 케이스에 AI로고가 있는데요. 너무 틔는 것 같아요.
왜 갤럭시 S24 시리즈를 위한 투명 에어스킨하이브리드인가?
갤럭시 S24 울트라 스마트폰을 처음 언박싱했을 때의 그 소중함을 장기간 유지하기 위해 슈피겐의 에어스킨하이브리드 케이스를 선택했습니다.
1mm의 초슬림 두께와 19g의 가벼운 무게는 사용감을 거의 느낄 수 없게 하면서도 충분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무엇보다 스마트폰의 디자인을 가리지 않는 투명도가 높은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슈피겐 갤럭시S24 울트라 투명 케이스 1mm 초슬림 에어스킨하이브리드는 보호 기능과 디자인,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입니다.
재질의 장단점을 잘 조화시킨 하이브리드 구조는 스마트폰을 일상적인 위험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하면서도 그 디자인을 최대한 살려줍니다.
왜 다들 투명케이스를 원할까요?
깔끔하고 갤럭시 S24 색상이 그대로 보입니다.
갤럭시 S24 플러스 / 일반 모델의 색상은 오닉스 블랙, 마블 그레이, 코발트 바이올렛, 앰버 옐로우 4가지 색상입니다.
또 갤럭시 S24 울트라의 색상은 티타늄 블랙, 티타늄 그레이, 티타늄 바이올렛, 티타늄 옐로우 등 4가지 색상이죠.
갤럭시 S24울트라 슈피겐 맥세이프케이스 후기
갤럭시S24 구매할 때 색상 고민을 많이 했단 말입니다.
그래서 갤럭시S24 울트라 사용자라면, 슈피겐 투명 케이스는 분명히 여러분의 스마트폰이 본연의 갤럭시폰의 모습을 더 잘 부각해 줄 투명케이스를 원하게 된 것이죠. 깔끔하고 좋거든요.
슈피겐은 맥세이프 케이스지만 자석이 아닙니다.
메탈링이라고 자석이 아닌 쇠(?)가 들어갔습니다. 그래서 갤럭시 S24 울트라 모델에만 있는 S펜 사용 시 간섭이 발생하지 않게 신경을 썼습니다.
위의 영상을 꼭 참고해서 보세요!!!
맥세이프 케이스도 모두 깔끔하게 잘 맞고 충격에도 괜찮네요.
그래서 맥세이프 액세서리 끼우고 얼마나 튼튼한지 테스트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필자는 맥세이프도 자주 쓰는 편이라 이중 구조로 맥세이프 지갑 위에 그립톡을 끼워서도 사용해 보았습니다. 맥세이프 케이스로도 좋지만 깔끔한 걸 원하시는 분은 투명 젤리 케이스를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또 싸구려 케이스 절대로 끼우지 마세요.
티타늄이라서 다중에 중고로 팔 때 보시면, 케이스의 설계가 헐거워서 먼지나 모래 들어갔으면 옆면에 흠집 다 납니다.
케이스가 땡땡이 자국도 싸구려 케이스라서 아이폰 15프로 맥스에 다 남았더라고요. 그래서 아이폰15프로맥스 팔 때 애먹었습니다. 스탱이면 닦아서 밀면 되는데 티타늄 소재라서 부식도 신경 써야 하고 스크래치도 생기더라고요.
갤럭시 S24의 강화유리 보호필름도 중요한데, 케이스도 좋은 거 쓰시고
그날마다 매일 케이스 바꾸어서 기분 내보세요.
갤럭시 S24 플러스/울트라 슈피겐 투명 케이스 : https://link.coupang.com/a/bqlcYx
갤럭시 S24 플러스/울트라 슈피겐 맥세이프 케이스 : https://link.coupang.com/a/bqld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