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손난로 추운 겨울에 따뜻한 캐시미어 충전식 손난로 추천
올겨울 날씨가 가장 추운 것 같습니다. 그래서 야외활동할 때 겨울철 추위와의 싸움은 끝이 없네요. 그중에서도 손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것은 중요한 일인데요. 이번에는 겨울의 필수 아이템인 충전식 전기 손난로 하나 있으면 정말 좋습니다. 특히 캐시미어가 추가된 전기 충전식 손난로는 쓸모가 더 있더라고요.
필자는 NS05, NS06 모델의 샤오미 전기손난로를 구매하였습니다.
캐시미어 추가된 신형 전기손난로 : https://qoo.tn/AYWoVS/Q107578318
캐시미어가 추가된 전기손난로는 털뭉치가 달려 있어 보드럽고 감촉도 좋고 더 따뜻합니다. 특히 고온으로 전기 손난로를 했을 때 돌덩이처럼 뜨겁지 않고 털뭉치가 있어 잡기 더 좋습니다. 배송은 1주일 안쪽이고 가격이 싸서 1+1개로 샀습니다.
겨울이라 야외에 오래 있으려면 배터라가 15시간 가는 제품이 더 좋더라고요. 그래서 신형은 9000mAh라 배터라가 길어 좋습니다.
예전에는 핫팩을 주머니에 넣고 다니곤 했지만, 이젠 더 편리한 대안이 있습니다. 바로 리튬 배터리를 이용한 충전식 샤오미 손난로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4~11시간까지 배터리가 유지되어 장시간 야외 활동에 매우 적합하죠.
충전식 샤오미 손난로의 가장 큰 장점은 편리함입니다. 특히 보조배터리 기능이 있어 급할 때 휴대폰 충전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충전식 손난로 NS06은 특히 눈에 띄는 제품입니다. 캐시미어 소재로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이라 좋습니다.
와이프와 딸아이가 사용하는 데, 가벼워 들고 다니기도 좋다고 하네요. 저희 딸아이가 학교나 학원에 갈 때 전기손난로를 자주 사용하는 데, 주변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다고 하네요.
또 충전식이라 배터리만 충전하면 되서 핫팩보다 재사용이 좋습니다. 전기 손난로는 온도 조절 기능이 있어서 40, 50, 60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60도로 설정하면 10초만에 빠르게 온도가 올라갑니다. 온도 측정기로 확인해 보니 실제로 온도가 높게 올라가더군요. 다만, 높은 온도로 설정할 경우 배터리 소모가 큽니다. 360도 모두 고르게 따뜻해져서 좋네요.
샤오미 손난로의 디자인도 주목할 만합니다. 우주선 모양으로 독특하고, 중앙에 LED 라이트가 켜지는데, 이 부분은 따뜻하지 않습니다. 비교해 보면, 캐시미어 손난로는 양쪽이 모두 따뜻하고 가벼워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나름 배터리 방전도 없고, 충전 시간과 배터리 수명도 좋네요. 무엇보다 캐시미어 손난로는 최대 13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고, USB-C 타입을 지원하여 케이블 호환성도 좋습니다.
빠른 발열 기능도 있어서 급하게 손을 데울 때 유용하네요. 40도만 설정해 두어도 배터리 소모가 적고 충분히 따뜻하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360도 전면발열이 좋았고, 디자인 면에서도 우주선 모양의 라이트가 매력적이었습니다. 겨울에 손이 많이 시리다면, 샤오미 전기손난로 하나 마련하는 게 좋겠네요! 그럼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세요.
샤오미 신형 캐시미어 추가된 전기손난로 : https://qoo.tn/AYWoVS/Q107578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