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디오 니오 블루투스 이어폰 레몬 색상 추천

정말 과즙 이어폰일까? 레몬의 상큼함을 닮은 수디오 니오 레몬는 한정판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실물 깡패 느낌으로 정말 이쁩니다. 이어폰계의 애플인 수디오가 생각하는 철학과 디자인이 묻어나는 이번 제품을 소개하면서 2021년 수디오 추석연휴 감사 이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칼라 뽑는 클라스 보소!

수디오 NIO 니오 레몬은 정말 이쁘다. 투박하고 지루하면서 블루투스 연결 끊킴이 많아 답답했다면 수디오 니오 제품이 좋은 선택인데요. 수디오 이어폰을 사용해온 입장에서 이번 한정판(리미티드) 제품은 소장각인데요.

 

 

수디오 NIO 니오 레몬 블루투스이어폰 후기

수디오 이어폰의 제품패키지는 정말 고급 화장품을 사서 열어보는 느낌인데요. 스크래치 방지 밀봉은 기본이고 손잡이를 잡아 당겨 쉽게 열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또 니오 케이스(NIO CASE)는 환경을 생각하고 있는데요. 생명을 존중하는 철학으로 니오 케이스는 사과 껍질의 식물재질로 제작된 식물 베이스의 가죽입니다. 자연 친환경 소재라 환경을 존중하며, 편안한 질감을 보여주네요.

 

 

이게 정말 사과 껍질이라고? 정말 부드럽고 말랑한 느낌의 수디오 이어폰 케이스네요.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와 연결하니 너무 좋습니다. 수디오 니오 레몬은 밋밋한 컬러가 아닌 강렬한 칼라풀한 색상이 인상정인데요.

 

사실 레몬 색상도 연상하지만, 바나나우유도 생각납니다. 한정판이라 그런지 더욱 칼라풀한 느낌이 고급스럽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3세대에 연결하였고, 음악감상을 해보았습니다. 그외에도 갤럭시노트 S20 울트라에 연결하여 스트리밍하여 음악감상을 하였습니다.

 

 

 

음악은 5.5시간 감상할 수 있고 20시간 이상 케이스와 충전하면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정말 칼라풀한 느낌이 좋아요.

 

 

다른 블루투스 장치가 많은 지하철, 버스 등에서도 연결감이 좋았습니다. 음악감상은 큰 문제가 없고 아주 휼륭합니다 하지만, 블루투스 전화통화는 아주 고가의 이어폰부터 저가를 써보았지만 음색의 차이를 느낄 수 있지만 통화 음질이 우수하지는 않는 것은 모두 대등소이합니다. 

 

 

배터리시간 20시간으로 정말 길다!

운동하러 갈 때 착용하면 딱 좋다. 세련되었으니깐요~

 

 

AS는요? 3년 워런티 시작을 하고 있어서 걱정없습니다. 수디오 AS정책 아시죠? 아주 관대합니다. 3년 안에 고장시 새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이런 서비스가 어딧나!!

수디오 이어폰 수리는 한국 웨어하우스를 통해서 편하게 할 수 있어요.

 

 

 

 

<2021년 수디오 추석 감사제> 특별 이벤트

기간 2021.08.31 ~ 09.12

캠페인코드 : HAPPYCHUSEOK

혜택 : 상품 15% 할인 + 니오 악세사리 세트 무료(2021 서머 토트백 + 사과껍질 가죽케이스 제공)

약 77,000원 상당!!

 

홈페이지 참고

https://smartstore.naver.com/sudio_official

 

수디오 공식온라인 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수디오 공식온라인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이번에 특급이벤트 할인이라 할인률 기대해볼만 합니다. 

  1. Favicon of https://pinetwork-petershin.tistory.com BlogIcon 파이채굴러비밀방문자
    2021.09.04 18:10 신고 edit/del reply

    안녕하세요. 파이채굴러입니다.
    요기조기 구경다니다가 들어왔는데,
    포스팅 진짜 잘하시는거 같아요.👍👍
    저도 배워갑니다.
    시간되실때 제 블로그도
    한번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