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 PRO X 게이밍헤드셋 게임을 위한 준비

 

게임을 즐기기에 일반 게임 유저들의 눈높이가 높아지면서 프로급 고급사양의 음향 스테레오 게이밍헤드셋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늘어 나고 있습니다. 어떤 제품을 골라보면을 좋을지 찾아보면 로지텍 브랜드가 눈에 띄는데요.

 

BLUE VO!CE 최첨단 마이크로 또렷하며 생생한 음성을 전달하며 7.1채널로 입체적인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게 DTS HEADPHONE:X 2.0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하는 로지텍G PRO X 게이밍헤드셋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컴퓨터 게임 뿐 아니라 PS4, 닌텐도 등의 호환으로도 즐길 수 있어 활용성이 높은 제품이며 프로급 게이밍헤드셋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알아보고 싶은 제품인데요.

 

전체 외형은 소재부터 가죽과 메탈의 조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PRO- G 50mm 대형 오디오 드라이버는 첫느낌부터 좋습니다. 로지텍 G PRO X 게이밍헤드셋은 묵직한 느낌을 주며 프리미엄 게이밍헤드셋의 멋스러움을 잘 보여줍니다.

 

 

 

로지텍 G PRO X 유선 헤드셋의 전체 제품의 구성품을 살펴보면, G PRO X 게이밍헤드셋, 메모리폼 인조가죽 이어패드, 메모리폼 천재질 이어패드, USB 외장 사운드카드, 탈착식 마이크, 볼륨조절 및 음소거 가능한 2미터 PC케이블, 버튼내장 1.5미터 모바일 케이블, 별도 마이크용 Y스플리터, 헤드폰 포트, 파우치, 매뉴얼로 되어 있습니다.

 

 

이어패드는 가죽과 벨벳 재질로 된 교체형 제품을 제공합니다. 둘다 편안한 내구성을 갖춘 제품으로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프리미엄 헤드셋의 포스를 보여줍니다. 착용감도 편안하고 멋스럽습니다.

 

 

헤어 밴드 상단 가죽에는 PRO(프로) 제품임을 각인해두었습니다.

 

 

밴드형 보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제품으로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게임 유저의 신체 사이즈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건 무엇일까? 게이밍헤드셋의 음질 향상을 위한 프리미엄 사운드카드입니다. USB 타입으로 PC나 게이밍장치에 연결하면 디지털 신호 처리로 깨끗하고 일관된 게임 사운드와 음성을 전달하게 합니다. 어떤 PC라도 프리미엄 사운드카드를 연결하면 고품질의 오디오 감상이 가능합니다.

 

 

 

고음질의 음성 마이크는 탈부착이라 필요에 따라 부착이 가능합니다. 6mm 길이의 BLUE VOICE 최첨단 마이크로 게임을 즐길 때 풍성하고 명확하게 음성을 전달합니다. 소음 감소, 압축, 디에서(de-esser) 등의 기능으로 실시간 음성을 조정해 또렷한 음성을 전달해줍니다.

 

 

장시간 사용에 거부감이 없는 프리미엄 이어패드는 교체형으로 가죽과 벨벳재질로 제공됩니다. 오래쓰다 보면 가죽이 해어지는 경우에 교체형이 아닌 경우 게이밍헤드셋을 버려야 하는데, 로지텍 G PRO X 게이밍헤드셋은 이물질이 묻었거나 할 때 사용감이 클때 교체가 가능해서 좋습니다.

 

로지텍 G HUB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로지텍 G PRO X헤드셋에 대한 상세 설정이 가능합니다. 서라운드 모드 설정으로 게임 음향을 더욱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서라운드 사운드는 7.1채널로 게이밍 뿐아니라 스포츠, 엔터테이먼트 모드를 통해서 영화나 축구경기를 감상할 때 생동감을 주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 게임에 적합한 프리셋으로 설정해 FPS, MOBA, G2 Shot 등을 설정해 즐겨볼 수 있게 제공됩니다. 

 

 

정말 게임을 즐기는 데, 게이밍 유저를 위한 최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헤드셋이네요. 장시간 착용에도 거부감이 없고 음질이 좋아 게임을 즐기는 재미가 컸습니다.

 

이렇게 로지텍 G PRO X 헤드셋을 개봉하여 즐긴 소감을 간단히 전해드렸는데요. 약간의 게이밍헤드셋 튜닝도 해보고 게임을 본격적으로 즐긴 후기는 다음편에 이야기를 드리겠습니다. 게이밍헤드셋을 교체하거나 구매하려고 알아 보시는 분에게 도움이 되게 이야기를 해드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