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날개 달린 넥밴드 목걸이 휴대용 선풍기 쓸만할까?
호기심 반! 싼거 반 해서 구매하게 된 목거리형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입니다. 해외직구로 $15달러로 2만원도 안되게 구매하였습니다. 목걸이 선풍기가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직접 써보니 편하더군요.
그런데 판매처가 TINTONLIFE 인데, 이건 LG 톤플러스인가???
목걸이형 선풍기의 장점과 단점은 분명합니다. 기발한 아이디어로 목에 걸어두고도 선풍기를 쎌 수 있어서 다른 작업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LED를 추가할 수 있는 데, 밤에 더 멋지게 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밤에 모기가 오는 것은 아닐지 ㅋㅋㅋ 클럽 등의 곳에서 화려하길 원하니 반반 사보았습니다.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 : https://qoo.tn/AyCSTR/Q107578318
싼가격 치고는 나름 쓸만하다. 하지만 설명처럼 저소음 팬은 아닌듯 중간 바람세기부터는 소음이 좀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래도 해외직구로 싼가격에 휴대용 선풍기를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은 좋습니다.
휴대용 선풍기를 구매 후 바로 써보았습니다. 나름의 스펙을 가지고 있는 데, 배터리는 좀 오래가는 편이라 안심이 됩니다. 색상은 밝고 마음에 듭니다.
목걸이 휴대용 선풍기 후기
목걸이 휴대용 선풍기은 2가지 타입으로 구매하였습니다. LED가 있는 모델과 그렇지 않은 모델인데요. 제품의 크기와 패키지의 그림이 위와 같이 다릅니다.
Type1:핑크7날개LED(+$2.72) / Type2:민트7날개(+$1.50) US$16.22 (1 개) 구매하였습니다.
딸아이 줄건 핑크로 구매하였는 데, 색상이 생각보다 좋네요. 목에 걸면 편하게 다른 걸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생각보다는 좀 크기가 있습니다.
화려한 LED가 나옵니다. LED 버튼이 따로 있고 2번 누를 수 있는 데, 누를 때마다 색상이 바뀝니다. 빨강 뿐아니라 계속 색상이 바뀌여서 지루하지 않네요.
가방에 넣으려면 위와 같이 접으면 될 것 같은데, 휴대성이 우수하다고는 볼 수 없어 보입니다. 크기가 저정도가 최선일듯. 그래도 막 구부려도 고장나지 않는다고 하니 괜찮네요.
각도 조절이 자유로워 좋습니다. 선풍기치고는 싸고 여름한철 사용하기 좋습니다. 혹시나 목걸이 선풍기를 구매하려고 고민하시는 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 장점은 색상이 화려하다. 자유로운 각도. 목에 걸고 딴짓 가능. LED가 달린 모델은 조금 비싸지만 밤에 화려하니 좋다. 생각보다 괜찮은 디자인. 해외직구라 싸게 구매했다. 코로나로 1주일 조금 걸렸다.
단점은 정보가 별로 없다. 충전이 얼마나 걸린는 거지??? 뒷부분이 무겁다. 나름 무게중심을 잡은건가?? 낵밴드 싫어하는 분이라면 불편할 수 있다.
(1+1으로 구매 가능)넥밴드 휴대용 선풍기 : https://qoo.tn/AyCSTR/Q107578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