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 마사지건 해외직구로 샀습니다.
부모님 선물로 그리고 운동 후 근육이 뭉치는 것 같아서 좋은 게 없을까 알아보다가 피닉스 마사지건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마사지건 가격이 보통 40~50만원선으로 비싼거더라고요. 피닉스 마사지건 직구로 구매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가격대비 성능은 큰 차이가 없다는 리뷰를 보았기 때문에 아쉬운 성능은 다행히 아니였습니다.
그런데 믿을만 한건가? 막상 구매하기에 좋은 것인지 궁금하였습니다. 피닉스 마사지건 가격은 4~5만원선으로 옵션을 어떻게 하냐에 따라서 가격이 조금 더 나가거나 하였습니다.
그럼 피닉스 마사지건을 써본 솔찍한 후기입니다.
평생 일만하신 부모님에게 안마의자를 사드리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안마의자는 비싸더군요. 혼자서도 할 수 있고 성능이 좋다는 피닉스 마사지건를 구매하였습니다.
필자가 구매한 것은 피닉스 마사지건 A02 모델입니다. 마사지건 구매 후 보니, 신모델이 계속 추가되고, 일부 모델은 매진되어 재입고 되기도 하더군요. 아무튼 해외직구라 매뉴얼이 중국어라 못보겠습니다.
피닉스 마사지건의 구성품은 별도의 수납할 수 있는 파우치 가방이 있어서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구성이 기본 구성인데 이것만해도 충분합니다.
피닉스 마사지건의 마사지봉의 기본 구성품!
여기에 피닉스 마사지건의 추가 옵션 마사지봉을 추가하여 구매하였습니다. 집개 모양으로 된 것과 뽀족한게 개인적으로 콕콕 찌르는 손가락 같아서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동그란 사이즈별 마사지봉도 쓸만합니다.
중국 직구의 경우, 프리볼트라 국내에 220V에 콘센트에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단에 ON/OFF 스위치가 있고 뒷면에 마사지세기가 나옵니다. 최고로 하면 너무 아파. 쎕~니다.
발, 팔, 어깨 등의 부위별로 할 수 있는 것이 피닉스 마사지건의 장점입니다. 다른 안마기는 전용이라 어깨나 다리만 가능한데요.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마사지건 1개면 충분하더군요.
피닉스 마사지건의 진동은 꽤나 빠릅니다. 고가의 마사진건과 견주어도 될 정도의 주파수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피닉스 마사지건의 만족감은 좋습니다. 문제는 혹시나 고장이나면 판매자("셀러" 라고 부름)에게 연락하여 AS를 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는 AS가 잘되는 편이더군요.
그리고 피닉스 마사지건은 저렴합니다. 5만원 안팍이기 때문에 큰 부담은 없었습니다. 또 한번에 구매할 때 다양한 옵션을 구매하는 것이 유리했습니다.
해외직구라서 1주일 정도 거립니다. 무료 택배로 배송되고, 중국 직구는 $150달러를 넘지 않으면 관부세가 없습니다. 해당 제품은 관부세나 세관에 추가 비용없이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피닉스 마사지건 구매전에 참고하세요~
피닉스 마사지건 구매링크 : https://qoo.tn/AgjSTR/Q107578318
제가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