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살균소독제 전해수기로 만들기

물과 소금만 있으면 손쉽게 천연 살균소독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알콜 소독제도 좋지만, 유지비가 걱정스럽고 화학약품이라 꺼려진다면 써볼만한데요.

전기분해를 통해 살균력을 가지게 되는 데, 정말 간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소금을 넣어도 되며, 또는 물만으로도 쉽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분무기처럼 생겼는데요. 다른 제품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 전해수기가 만드는 원리는 동일하며 살균수의 농도(ppm)이 권장치를 넘지 않게 제어합니다.

 

 

스마트폰, 손잡이, 싱크대, 화장실 등에 포도상균, 대장균, 세균 폐렴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 계속해서 쉽게 살균수를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바닥 소독, 테이블 소독, 아이들 장난감, 화장실 냄새제거까지 쉽게 살균소독제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과일, 야채를 먹을 때도 살균수로 앃어서 농약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일반 물과는 다른 다는 것입니다.

 

 

 

해당 제품은 해외직구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배대지와 관부세가 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살균소독제 전해수기 : https://qoo.tn/A7SwOR/Q107578318

다용도로 소독할 수 있는 전해주기로  해당 제품에 대한 인증과 자세한 설명은 위의 판매링크를 참고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