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배터리 충전기 FOXSUR 써보니
1년에 1번 자동차 배터리를 교체하고 있습니다. 비용도 비용이지만, 중요한날 긴급 출동을 불러서 자동차 배터리 점프를 하는 것도 스트레스인데요.
원인은 자동차를 매일 몰거나 출퇴근하지 않는다면 자동차 배터리 수명이 짧아져서 결국 고장나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고장난 완전 방전 차량용 배터리 또는 성능이 나쁜 자동차 배터리를 살려 내는 퍽셔(FOXSUR)를 써보면 좋습니다.
이전부터 퍽셔(FOXSUR) 구매하려고 벼루고 있다가 이제 정말 제대로 사용해보았습니다.
명절에 장거리 가려고 준비했는 데 자동차 배터리가 방전되어 시동이 안걸립니다. 긴급출동을 불러서 자동차 점프를 하였지만, 문제는 이미 배터리가 요당강을 건너서 다음에 시동이 안걸린다는 것인데요.
이렇게 장시간 자동차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아서 자주 방전되거나 성능이 나빠진 자동차 배터리의 충전을 할 수 있는 퍽셔(FOXSUR)를 써뽀면 좋습니다.
자동차 배터리 충전 할까? 교체할까?
Foxsur 자동 스마트 배터리 충전기 : https://qoo.tn/Axb8NR/Q107578318
해외직구로 구매할 수 있는 퍽셔(FOXSUR)는 2대의 배터리를 동시에 충전하는 24V와 12V 두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보통 1주일 정도면 배송 받을 수 있고, 무료 배송으로 관부세가 없습니다. 추가 비용 없이 받을 수 있고, 2만원대로 저렴합니다.
자동차 배터리 뿐 아니라 농기계 및 오토바이배터리 등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스마트모드로 동작되며, 모드 조정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원을 꽂지 않고 +, - 플러스/마이너스를 연결하면 배터리의 잔량 및 성능이 표시됩니다. 배터리의 전압에 못미치는 지 확인하거나 배터리 위의 동그란 구멍에 파란색(녹색)으로 진하게 되었는 지를 통해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배터리 잔량이 40%로 성능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자동차/AGM/오토파이/수리모드 4가지로 동작됩니다. 자동차, 트럭 배터리 충전 모드에서 장시간 연결해두면 1~2시간이면 충전이 완료 됩니다.
차량용 배터리의 전압상태와 충전상태를 보여줍니다. 쉽게 FoxSur 퍽셔의 모니터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충전이 안되고 고장난 배터리는 REPAIR 모드에서 수리가 가능합니다. 배터리의 셀에 붙은 황산아납을 분해해서 살려낸다는 데, 13시간 정도 걸립니다.
차량용 배터리를 충전할 때는 주의하여야 합니다. DC전원이라 플러스/마이너스를 잘 구분해서 끼워야 합니다. 배터리에 표시되어 있고 빨강이 플러스, 검정이 마이너스입니다.
또 자동차 점프하듯이 바로 충전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주차장에 콘센트가 없기 때문에 자동차 배터리를 분리해서 가야합니다. 10미리, 12미리 스페너만 있으면 자동차 배터리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
필자처럼 자동차 배터리를 1년에 1번 교체하는 사용자라면 FoxSur 퍽셔를 구매해서 가끔 시간날때 배터리 성능 개선을 위해서 충전을 해주는 게 좋습니다. 그럼 자동차 배터리 교체할까? 충전할까? 교체가 필요할 수 있지만, 살려서 쓰는 것도 좋겠죠!
☝ 엔돌슨 TV채널 : https://www.youtube.com/watch?v=P-nGgfD3KnI
☝ 엔돌슨 TV채널 : https://www.youtube.com/watch?v=Dca4bVyh-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