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99인 매직크루 체험단 간담회 다녀왔어요!

 

SK매직 12인용 터치온 식기세척기를 사용한 지 45일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변화된 나의 라이프스타일도 있고, 기대했던 것보다 아쉬웠던 SK 매직 식기세척기 단점도 있었습니다. 또 몰랐던 팁이라던 지 SK매직 제품에 건의하고 싶은 것들이 생기게 되었는데요.

 

SK매직 99인 매직크루 체험단 간담회에 가서 와이프가 담당자를 만나서 궁금한 점과 같은 제품을 쓰는 사용자와의 이야기를 통해서 개선점과 편의성에 대해서 토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단순히 체험단으로 끝나지 않고 설문조사를 통해서 실질적인 사용자의 SK매직 제품에 대한 의견을 귀담아 주는 건 좋네요. 

 

SK매직 앰버서더로 활동하면서 운 좋게 SK매직 12인용 터치온 식기세척기를 쓰고 있습니다. 식기세척기를 쓰는 주변 와이프 친구들의 의견까지 종합해보고 IT 컬럼리스트 답게 제품을 꼼꼼하게 따져보면서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생각하게 되었는데요.

 

우선 식기세척기가 우리집에 필요할까? 네~ 설거지는 식기세척기가 하는 것입니다!

혼자 살더라도 필요한게 식기세척기입니다. SK매직은 살균건조에 알아서 문열림 기능으로 물기와 열기까지 배출하는데요. 한번 써보니 편리한점이 너무 많았습니다.

하지만 식기세척기에 대한 환상은 가져서는 안됩니다. 식기세척기의 단점도 있는데요. 이번에 직접 SK매직 담당자를 만난 간담회 자리에서 단점과 개선점 등에 대해서도 이야기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기가 바로 SK매직 99인 매직크루 체험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엔돌슨의 자리입니다. 아침에 호텔로 불러줘서 간식거리를 챙겨서 커피랑 같이 먹었습니다.

 

간담회에는 SK매직 개발 스토리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서 보다 심층적으로 SK 매직 제품에 대해서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각 테이블마다 SK매직 담당자가 의견을 경청하기 위해서 자리하였습니다. 너무나 편리하게 쓰고 있는 SK매직 식기세척기 터치온의 장점에 대해서도 이야기하였는데요. 

저도 그렇지만 보통 대부분이 SK매직의 스마트 기능을 가장 많이 쓰더라고요. 또 식기세척기도 만능은 아니라서 살짝의 설거지 헹굼을 해서 넣고 있더라고요. 그렇지 않으면 음식물 찌꺼기 치우는 게 또 일인지라~

그리고 밥풀 눌러 붙은 것도 가능은 하지만, 완벽하게는 안된다고 합니다. 와이프가 불림으로 했지만 시간에 따라 다르지만 이 부분은 아쉽더라고요. 

그래도 대부분의 설거지는 완벽했고 살균, 건조까지 깔끔하게 되어서 나와서 남는 시간을 딸아이와 놀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외에 같은 제품을 사용하는 사용자끼리 다양한 이야기를 하였는데요. SK담당자들이 메모하고 귀담아 주었어요.

 

이제 곧 이사를 앞두고 있어서 들고 가서 빌트인 할 예정인데요. 그동안은 빌라에서 SK매직 터치온 식기세척기를 프리스탠딩으로 사용했거든요. 곧 빌드인한 깔끔한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그리고 터치온은 살짝 손만 가져가도 터치로 문이 열립니다. 너무 편하고요. 하단에 LED 라이트가 블루, 레드 불빛이 들어오는 게 너무 멋들어집니다.

너무 편리해서 설거지는 이제 네가 하렴~ 하고 SK매직 터치온에 맡겨둔 지 오래되었습니다. 

 

무려 99명이 체험단으로 활동하면서 써본 생각을 리뷰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다양한 정보와 의견이 올라오겠죠?

저도 준비 중인 유튜브 영상 리뷰로 식기세척기로 어디까지 세척되나? 하드코어 한 리뷰를 준비 중인데요. 다들 궁금해하실 것 같아요. 또 식기세척기가 있고 없고의 차이는 너무 확연해서 더 말하면 입 아프고요. 

SK매직 99인 매직크루 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어서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직접 어필할 수 있는 간담회를 다녀올 수 있어서 좋네요. 마음 후련하게 생각을 말하면 기분도 좋은데, 이번 간담회는 그런 기분이었습니다.

그럼 다음 리뷰 때 좋은 후기로 봬요~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8PBWkHVadJA

본 포스팅은 SK매직으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