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스톤 E1 시그날 야외 휴대용 라디오
라디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등산, 산책할 때 좋은 길동무가 되는데요. 이제 날씨가 출려서 야외활동이 많아지면서 가볍게 들을 수 있는 MP3 겸 휴대용 라디오인 캔스톤 E1 시그날를 사용하여 보았습니다.
4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microSD를 넣어 MP3로 사용할 수 있고, 안테나로 수신율이 높으며, 3W 외장 스피커가 있어 야외에서도 듣기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사이즈가 작지만 알차다는 게 좋습니다.
등산, 야외 활동 등에 좋을 캔스톤 E1 시그날 제품에 대한 사용기이며, 라디오 & MP3 겸용으로 사용하기도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그럼 캔스톤 E1 시그날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캔스톤 E1 시그날
캔스톤 E1 시그날의 박스 패키지에 제품에 대한 외형과 주요 특징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패키지 박스는 생각보다 크지만, 제품은 아주 작습니다.
캔스톤 E1 시그날의 측면 외형과 함께 제품의 사용법에 대한 설명도 나옵니다. 버튼식 조작과 스위치식 ON/OFF로 사용하기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캔스톤 E1 시그날의 주요 스펙을 보면, FM/AM 라디오를 들을 수 있고, MircroSD를 삽입하여 MP3를 들을 수 있습니다. FAT32로 포멧된 마이크로SD를 지원하며, 최대 32GB까지 지원됩니다. 플레이 시간은 10시간(볼륨 5기준)으로 사용가능하며, R.M.S 3W가 탑재되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포장상태가 매우 좋습니다.
캔스톤 E1 시그날의 구성품은 MP3 겸 FM/AM 라디오 캔스톤 E1 시그날과 매뉴얼, USB충전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별 포장되어 있습니다.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지만, 우선 캔스톤 E1 시그날 설명서를 간단히 보실것을 권해드립니다.
한속에 쏙 들어 오는 크기입니다. 정말 작아서 부담없이 들고 다닐 수 있는 사이즈가 나옵니다.
상단에는 오디오 단자, 마이크로SD 슬롯과 안테나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측면에는 재생, 볼륨조절 버튼 겸 다음/이전 곡 탐색 버튼, 마이크로 5핀 충전단자가 있습니다.
볼륨을 길게 누르면 다음곡으로 이동됩니다.
스위치식 ON/OFF 및 FM/AM 라디오, MP3 전원 버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안테나는 아주 길게 뽑을 수 있으며, 수신율에 따라서 안테나를 뽑지 않고도 재생이 가능한 방송이 있었습니다.
안테나는 튼튼해서 어느정도 휘어도 괜찮았습니다.
라디오 채널을 재생하여 보았습니다. 캔스톤 E1 시그날은 아주 작은 라디오로 야외 활동할때 스피커로 음악을 듣기 아주 좋았습니다.
캔스톤 E1 시그날에 MicroSD를 넣으면 MP3 음악 재생도 수월하게 됩니다.
PC와 연결하면 내장 메모리에 MP3 음악파일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손으로 잡기 편리하며, 720g 이라는 작은 무게와 사이즈가 작아서 좋습니다. TF, OFF, RADIO로 설정하여 원하는 모드로 변경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음악 재생은 3W 외장 스피커로 크게 들어 볼 수 있습니다. 디지털 신호 DSP 칩셋 탑재로 깨끗한 음질의 사운드를 들려 줍니다.
또 이어폰과 연결하여 음악 재생도 가능하기 때문에 혼자 듣고 싶을 때도 좋습니다. 10시간 재생이라는 긴 배터리 타임과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는 캔스톤 E1 시그날로 야외에서 라디오와 음악을 듣기 좋았습니다.
날씨가 풀리고 야외활동이 많아지면서 손쉽게 음악과 라디오를 듣는 용도로 좋습니다. 조작 방식도 간편해서 어렵지 않고 720g 의 가벼운 무게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럼 캔스톤 E1 시그날에 대한 리뷰를 마칩니다.
다나와 최저가 링크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