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 강한 동해안 명품 해각포
날씨가 추워서 그런가 따뜻한 아랫목에서 퇴근 후 술상차려 TV보면서 먹고 싶은데요. 동해안 명품 해각포을 최근에 먹어 보니 중복덕인 짜쪼롬한 단맛이 납니다. 딱 술안주로 추천 드리고 싶은데요. 안주로 그만입니다.
사실 대게를 먹으려니 쉽지 않았는 데, 이렇게 술안주로 동해안 해포각을 먹어보니 좋더군요. 혹시 술안주 뭐 먹어 볼까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좋습니다.
동해안 대게가 30~35마리가 들어갑니다. 그것도 말려서 들어가서 과자처럼 부셔서 먹으면 됩니다. 오늘은 간단히 알콜 들어간 일본 술과 해각포 = 게다리포와 함께 먹어 보았습니다.
이렇게 딱 잘라져서 먹기 좋게 배송은 되는데, 까먹기 조금 힘들다는 사람도 있고 한데 까는 것도 요령입니다. 안주로 그만인 마른 안주입니다.
술안주로 그만인 동해안 해각포 대게
배송은 빠르게 왔습니다. 또 신선배송이라 스트롬폼에 안전하게 배송되었습니다.
150g에 알차게 말려진 동해안 대게가 배송되었습니다.
1주일에 배들어오는 날 절반가격?? 쿠폰이 들어 있네요! 문의 전화가 있긴한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도 가능하군요.
이렇게 딱 ! 대게 말린 해각포를 깨서 먹으면 됩니다. 게다리포는 말려져 있어서 잘 부서집니다.
맥주 안주로 그만입니다. 대게 말린 게 있다니 신세계입니다.
맛은 짭조롬합니다. 냄세는 좀 납니다. 지퍼팩에 넣으면 됩니다. 뜯기 생각보다 어렵기도 할텐데 요령입니다. 알려져서 딱 붙여져 있기 때문에 깨서 먹으면 됩니다.
짜쪼롬하고 단맛나는 게 맥주 안주로 그만입니다.
동해안 해각포 게디리포 : https://qoo.tn/AAcWJQ/Q107578318
위의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고 배송은 신선배송으로 옵니다.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