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S  안전 직구 하는 방법, 인기 모델 아이폰XS Max 개봉기


조금 빨리 애플 아이폰XS Max를 만날 수 없을까? 이전 아이폰X 때도 그랬지만, 해외직구만큼 편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듯합니다. 그럼 안전하게 아이폰XS 직구 할만한 곳은 어디일까요? 

아이폰XS를 직접 사러가는 비행기값과 수수료, 카드교체로 취소때까지 기다림 등을 고려할 때는 홍콩 아이폰XS 직구가 편합니다. 해외직구라 영어 울렁증이 발생할 수 있지만, 한글화 되어 있고 쿠폰 적용까지 가능해서 저렴한데요.


이번에 아이폰XS 맥스의 크기는 6.5인치로 갤럭시노트9의 6.4인치 Q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크기와 전혀 꿀리지 않게 커졌습니다. 시리즈별 사이즈는 아이폰XS 는 5.8인치, 아이폰XS Max는 6.5인치로 크기 차이가 납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WzDh7cm00lQ


이전에 구매한 아이폰X 실버색상과 함께 골드 색상이 추가되어 출시된 아이폰XS Max와 비교를 하여 보았습니다. 카메라 기능의 차이가 확연히 납니다. 무언가 사기 당한 느낌이 듭니다.



아이폰XS Max 개봉기

필자가 구매한 아이폰XS Max는 256GB에 골드 색상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처음에 512GB를 골랐다가 살짝 부담되는 가격때문에 한발 물러섰습니다. 그리고 256GB만 해도 용량은 충분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이폰XS Max 홍콩버전 구매 : https://qoo.tn/AtEBJQ/Q107578318

배송은 1주일정도 걸리고, 홍콩버전이라 카메라가 무음입니다. 더구나 아이폰XS Max의 경우 물리적인 듀얼유심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가격은 관부세가 포함되어 있어서 계산하기 편합니다.


아이폰XS의 옆면은 스테레스로 반짝여서 멋집니다. 광택이 남다르네요!



아이폰XS 맥스 사용하면서 좋았던 것은 아이폰X는 5.8인치로 작고 불편했다면 큰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 야외시안성이 좋아서 낮에도 종이처럼 선명함을 보여줍니다.


아이폰X와 아이폰XS Max의 외형 비교입니다. 크기가 차이나서 작은 폰이 좋겠다는 분도 있지만, 예약판매 시 맥스가 더 인기가 많았습니다. 실제로 맥스를 더 많이 구매합니다.



아이폰XS 카메라가 더욱 좋아졌습니다. A12 칩셋으로 성능이 개선되더니, 인물사진 모드가 더욱 좋습니다. 촬영 후 배경을 조리개를 조절해서 마음대로 뭉개고 또렷하게 심도 조절이 가능했습니다.



페이스ID도 반응속도가 더욱 개선되었습니다. 역사상 애플은 더 빠른 A12칩셋에 뉴럴엔진을 탑재하여 카메라, 반응감이 높습니다. 그래서 벤치마크 점수도 역대급으로 높습니다. 페이스타임을 즐기는 데,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면 얼굴 표정에 따라 움직이는 게 재미있네요!!

아이폰XS Max의 개봉기로 해외직구로 저렴하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굳이 해외 나갈 이유가 없고 항공기 비행기 값을 고려한다면, 해외직구로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이폰XS 시리즈 구매하러 가기 : https://qoo.tn/AzqXIQ/Q107578318


직접 제가 구매한 후기입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MjSXjYLMS54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qon9l0BwyQw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eJa3y2YV4Ak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WzDh7cm00l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