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 E6 이어폰 명품사운드로 듣는 스포츠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요즘 운동하는 러너들은 행복합니다. 귀에서 잘 빠지지 않는 컴플라이 이어 팁(comply)으로 운동할 때 좋은 스포츠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이 많이 있기 때문인데요.
그중에서 B&O 뱅앤올룹슨 명품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는 Beoplay E6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유인즉 편안한 착용감 덕분에 헬스장, 운동장 등의 러닝시에도 귀에서 잘 빠지지도 않고, 고성능 마이크로 전화통화도 좋고 블루투스 4.2 탑재와 충전 2시간에 최대 5시간 재생이 가능합니다. 재생시간도 길고 어 파스고무에 직접 몰딩되어 먼지와 땀이 이어폰으로 유입되지 않는 설계로 된 스포츠 전용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운동하시는 분에 좋은 스포츠이어폰으로 러닝과 헬스장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딱봐도 알만한 시그니쳐 B&O 마크가 눈에 띄게 보입니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블루투스 이어폰 Beoplay E6
전면, 후면의 Beoplay E6 패키지에 제품에 대한 설명과 이미지가 있어 어떤 제품인지 확인이 되었습니다. 핏이 상당히 이쁜 제품이라는 걸 알 수 있는데요. 저건 보증서?
정품 B&O 공식 수입사인 이도컴퍼니 T&D의 보증서가 있어 안심하고 A/S를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B&O(뱅앤올룹슨) EARSET 같은 고가의 프리미엄 이어폰이라 구매하실 때에는 사후지원이 되는 제품을 구매하시는 게 좋습니다.
참고로 B&O(뱅앤올룹슨) EARSET 을 해외직구/병행수입으로 구매하면 A/S에 문제가 될 수 있어 꼭 정품 정발을 구매하는 게 추후 A/S상에 불이익이 없습니다.
패키지 박스를 열어보니 Beoplay E6 가 딱 보이는데, 와 ~ 감동입니다.
스틸 블랙, 화이트에 브링블링한 모습까지 생각했던 멋진 모습입니다. 운동할 느낌 살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Beoplay E6의 구성품은 스포츠 무선 이어폰, 실리콘 이어팁/실리콘 이어핀 각4종, Comply 컴플라이 이어팁, 전용 파우치, USB-C to Snap-On 충전케이블, 케이블 클립,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역시 명품 B&O Beoplay E6 이어폰이다!
Beoplay E6의 디자인은 어디서나 딱봐도 B&O 라는 시그니쳐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Beoplay E6 의 제품은 스포츠이어폰 답게 땀과 습기에 띄어난 소재로 구성되어 있고 마모에 강한 질감이 있는 고무 및 폴리머 재질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귀에 삽입하는 형태의 블루투스 이어폰에 알루미늄판에는 B&O마크가 새겨져 있습니다.
손에 들어보면 가볍다. 21g 에 불가한 경량화된 무게에 운동시 불편함이 없이 휴대할 수 있습니다.
이어피스 : 22.2 x 26.3 x 47mm
케이블 : 520mm
Beoplay APP어플로 연동하여 전용 기능을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 사진과 같이 베오플레이어 어플에서 일, 운동, 출근중, 쉬는중 등의 현재상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톤 터치 기능으로 무드별 톤 조절이 가능하게 되어 있는 것인데요. 음악에 대한 무드를 빠르게 조절할 수 있다는 편의성이 있더군요.
Beoplay E6의 착용감은 깔끔하고 안전감이 있었습니다. 운동시 귀에서 잘 안빠지는 느낌을 줍니다. 헬스장, 도심속 러닝 등 다양한 장소에서 Beoplay E6의 음악을 들으면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또 이어 피스에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목에 감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운동하다가 귀에서 빼면 난감한 경우가 있는 데, 이렇게 자석이라 고정이 되니 편리합니다.
여러 B&O 제품을 만져보고 1주일 넘게 사용해 보았습니다. 이번 역시 Beoplay E6은 음질에 있어서 뛰어남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팝송, 가요, 클래식 등의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면서 들어 봐도 음질이 매력적입니다.
길게 버튼을 눌러주면 음성호출이 가능합니다. 운동중에 "ㅇㅇㅇ에게 전화해줘" 등의 간단한 작업을 시킬 수 있습니다. 기본 호출앱은 빅스비, 구글, 네이버클로바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B&O(뱅앤올룹슨) E6 스포츠이어폰을 구매할까?
구매할까? 말까? 고민하실 거 같은데, 느낌살리고 운동하려면 명품사운드와 스포츠 전용으로 제작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E6을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귀에 삽입하는 형태의 편안한 착용감으로 운동하면서 고퀄리티 사운드를 감상해볼 수 있었고 배터리도 5시간 재생이되어 걱정이 없었습니다.
또 음질에 있어서 절대 강자다운 B&O의 특유의 음색을 느낄 수 있어 만족감이 높았습니다. 돈값 한다! 진짜~ 이래서 고음질 음악감상과 잡음 없는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인정 받았다고 봅니다. 스포트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으로 느낌 살리고 운동하려면 B&O 정도는 착용해보시는 게 삶의 질을 올릴 수 있다고 봅니다.
공식 뱅앤올룹슨 수입사로 쇼핑몰에서 쿠폰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본 포스팅은 이도컴퍼니로부터 제품 대여 및 원고료를 지급받아, 개인 주관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