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oplay P2 브라운, 귀여운 라인프렌즈 블루투스스피커
라인프렌즈의 캐릭터가 잘 표현된 블루투스스피커로 귀엽게 재미있게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입니다. 누구나 보면 관심을 가질만한 제품이었습니다.
Bang & Olufsen X LINE FRIENDS Beoplay P2 BROWN Limited Edition
B&O P2 브라운 리미티드 에디션을 열어보니, 초대장이 들어 있는데요. 뱅앤올룹슨과 콜라보를 통해서 탄생한 제품이라는 소개가 있습니다.
후면에는 구성품에 대한 설명이 있는데, 익숙한 라인프랜즈의 브라운이 보입니다.
뱅앤올룹슨 X 라인프렌즈 베오플레이 P2 브라운 리미티드 에디션을 개봉해보니,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제일 먼저 브라운 캐릭터가 눈에 쏙 들어 옵니다. 녀석 귀엽네~
녀석 귀엽네~
어떻게 켜는 걸까? 앞족에 그림 설명을 보면 쉽게 이해가 되는데, 이걸 안보면 헤멜걸요? 후면에 버튼을 누르면 켜지고 블루투스 페어링도 할 수 있습니다.
뱅앤올룹슨 X 라인프렌즈 베오플레이 P2 브라운 리미티드 에디션의 패키지 아래쪽에는 설명서와 추가적인 악세서리가 있었습니다.
뱅앤올룹슨 X 라인프렌즈 베오플레이 P2 브라운 리미티드 에디션의 구성품은 브라운 스피커, 매뉴얼, 전용 가죽 파우치, USB-C 타입 충전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죽에 각인된 모양이 귀엽네요! 고급 전용 가죽 파우치가 있어서 휴대할 때, 들고 다니기 편하게 해줍니다.
이렇게 뱅앤올룹슨 X 라인프렌즈 베오플레이 P2 브라운 리미티드 에디션를 넣어서 보관하면 됩니다.
설명서를 따라서 라인프랜즈 브라운 캐릭터를 줄에 끼워 넣어 보았습니다. 흠~ 괜찮네!
줄이 있어서 들기 편하고 줄에는 캐릭터가 있어서 더 귀엽게 다가옵니다.
뱅앤올룹슨 X 라인프렌즈 베오플레이 P2 브라운 리미티드 에디션의 전면은 메탈로 되어 있습니다. 촘촘한 사운드 출력베이스를볼 수 있는 데, 가로 140mm x 세로 80mm x 두께 28mm이며 무게는 275g 입니다.
360도 방향으로 사운드를 전달할 수 있게 타원형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방수 방진도 가능해 다양한 환경에서도 즐길 수 있네요.
상단부를 두번 두드리거나 흔들면 음악의 재생/정지가 가능한 Tab & Shake 를 지원합니다. 흔들면 음악 재생/정지가 되니 신기하죠?
사운드 즐기기
음악은 풍부하게 느껴졌는데요. 1회 2시간 충전으로 10시간 사용할 수 있어 배터리 타임도 깁니다. 애플의 시리나 구글 보이스컨롤을 지원해서 편하게 음성 지원도 가능합니다.
이번에 뱅앤올룹슨 X 라인프렌즈 베오플레이 P2 브라운 리미티드 에디션의 특징이라면 리미티드라 그런지 상당한 프리미엄을 줍니다. 기존 뱅앤올룹슨 Beoplay P2 블루투스 스피커를 라인프렌즈의 캘릭터로 재탄생하여 글로벌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들었습니다.
또 사운드의 명가 B&O 와 콜라보하였기 때문에 음질이 뛰어납니다. B&O 앱으로 커스텀마이징도 가능합니다. 또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딱 좋죠! 브라운의 시크하면서도 듬직함을 느낄 수 있는 악세사리가 달려 있고 전체적인 컬러가 브라운임을 알 수 있게 해줍니다.
디자인과 음질 모두 즐길 수 있는 뱅앤올룹슨 X 라인프렌즈 베오플레이 P2 브라운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날 수 있어서 기쁘네요. 이런 콜라보는 자주 했으면 좋겠네요! 이번 한정판은 10월 4일 한국 공식 출시로 미국, 일본, 중국, 홍콩, 대만 라인프렌즈 온·오프라인 스토어 한정 및 독점 순차판매가 진행됩니다.
한국 라인프렌즈 홈페이지 URL : https://store.linefriend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