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체온계 6520, 출산준비 필수품 아기체온계
이번에 여름여행을 가려고 준비하면서 다시 챙겨보는 브라운 체온계가 보였습니다. 최근 브라운 체온계 6520 최신 모델를 구매하였습니다. 이전에 쓰던 브라운 체온계 보다 LCD가 달려 있고 위에 달려 있어 온도를 재면서 바로 볼 수 있고, 0~3개월, 3~36개월, 36개월 이상 세분화되어 있어서 온도측정의 정확성을 높였습니다. 기존 사용하던 브라운 체온계는 이런 기능은 없었는 데, 더 좋아진 아기체온계라 좋습니다.
아이들 키우면서 체온계로 온도 재는 것은 이골이 났는데요. 이유 없이 계속 열이 나기 때문인데, 해열제를 먹여야 해서 꼭 필요하면서 사소하게 볼 것이 아닌게 아기체온계 입니다. 출산준비하고 있다면 꼭 최신형 브라운 체온계 6520를 구매하세요. 좋습니다.
최신형 브라운 체온계 6520
이전에 쓰던 브라운 체온계와 이번에 새로산 브라운체온계 6520 모델을 나란히 두고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디자인도 다르고 기능도 다릅니다. 세분화 된 것은 최신 모델이네요.
브라운체온계 구매링크 : https://qoo.tn/GjhEiQ
아기체온계라 바로 사용해야 하잖아요. 그래서 브라운 체온계 6520모델은 건전지도 같이 줍니다. 또 여러사람의 귀에 닿기 때문에 청결을 위해서 교체용 필터도 같이 줍니다.
아기를 위한 스마트Age시스템 적용으로 세밀한 아기체온계로 강추합니다.
사용법은 위와 같이 원하는 계월수로 맞추어 온도를 세분화해서 잴 수 있습니다.
브라운체온계의 좋은점은 초록색, 노란색, 빨강색의 색상으로 온도를 표시합니다. 초록색은 정상! 온도를 계속 보기 힘든데, 이렇게 보니 더 편하겠죠?
또 나이별 권장하는 온도가 있어 이를 기준으로 하여 정확합니다.
이번에 우리 아기 체온계를 교체하고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전에 쓰던 브라운체온계도 참 좋았지만, 이제 신형으로 갈아 탔네요!! 가격은 직구가 더 저렴하다니~ 배송비도 무료, 관부세 없고, 직구사이트 한글이라 쉽게 잘 샀습니다.
브라운체온계 구매 바로가기
<제가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본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