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여행(Travel)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 리뉴얼 됐네

by 엔돌슨 2017. 7. 2.
반응형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 리뉴얼 됐네

이번 주말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을 다녀왔어요. 리뉴얼 되어서 많이 바뀌었더라고요. 특히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이 많이 생겼는데요. 국내 최대 패션&키즈몰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에 오픈되었어요. 면적만 4,300평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패션&키즈몰이라고 하네요.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으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을 추천해요. 물놀이랑 쇼핑, 아동 체험학습까지 부모와 함께 할 수 있어 신나게 놀 수 있었어요. 여름이라 필요했던 새 신발과 딸아이 래쉬가드, 아이들 장난감도 세일이 많이 들어가서 싸더라고요. 


수영풀장을 야외에 설치해 두었더라고요. 그래서 물에 들어가지 않고도 물놀이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그리고 팁이라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 공짜에요. 덕분에 시원한 물놀이 했네요.




아울렛이라 그런지 역시 쇼핑하기가 제일 좋았어요. 1층에는 레고를 조립하고 놀 수 있는 블릭카페가 있고 키즈 복합 매장이 있어서 구경하기 좋아요. 2층에는 닥터 밸런스가 있어서 스포츠 놀이와 교육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신개념 키즈파크가 있어요. 3층에는 EBS 독자가 개발한 직업 체험 테마파크인 리쏘빌(리틀소시움빌리지)가 있어 아이들 연령대에 맞게 직업 체험을 할 수 있어요.




아이들 천국 국내 최대 규모의 패션&키즈몰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의 패션 & 키즈몰로 가는 길이에요. 백자동, 청자동으로 나누어진 곳만 신호등을 건너야 하고 나머지는 건물끼리 연결된 길로 다닐 수 있어요.



토이저러스가 생겨서 아이들 장난감은 정말 많더라고요. 토이저러스는 진짜 아이들의 천국!! 일단 조금 놀다가 밥먹자~



우리딸 오토바이도 몰아주고~ 



우리 딸은 레고 정말 좋아하는 데요. 작은 레고 맞추고 같이 놀다 보니깐 시간 가는줄 몰랐어요. 다른 것도 봐야해~ 무브무브~



아이들 교육을 생각해서 장난감 웬만하면 다 샀다고 생각했는데요. 토이저러스에 오면 한개씩 꼭 사게 되더라고요. 종류가 정말 많아요.



우리딸이 좋아하는 폴리다~



결국 뭘하나 들고 옵니다. 하프라고 물개인데요. 물개집도 있고 미끄럼틀도 타고 내려온다고 해요. 전에 보고 안사줬는데, 사달라고 조르네요.



그래,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 온김에 장난감 선물로 사주는 거야! 대신 아빠, 엄마 말 잘들어야해?

응!

그리고 또 말썽꾸러기 ㅋㅋㅋ




키즈라운지는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놀이방 같은 곳이에요. 쇼핑몰 중간에 있어서 엄마는 옷 골라오고, 아이는 아빠랑 뛰어 놀고 좋더라고요. 



쇼핑하다고 지쳤는데, 잠깐 앉아서 쉴 수 있어요. 소파 같은 푹신한 도형 모양의 의자에 앉았어요. 딸아이는 언니들과 계속 노네요. 그덕에 잠깐 휴식!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야외로 나가볼까?


밖에 잘 꾸며져 있어서 1층으로 내려가 보기로 했어요.


청자동에서 백자동으로 건너가는 건데요. 신호등이 되어 있고 안내요원이 있어서 안전해요. 날씨가 더워서 조금 힘들었네요. 딸아이는 신나서 킥보드 타고 노네요.



밖에 아이들이 분수의 물줄기에 물놀이를 하네요. 보는 내가 다 시원하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야외가 상당히 잘꾸며져 있네요. 러블리 라이프(?) 라고 쓰여 있는데, 왠지 에펠탑 같기도 하고요. 무시무시한 큰 공룡도 있었어요. 

요즘 딸아이가 공룡에도 관심을 가져서 무서워하기 보다 오히려 더 좋아하네요.



아빠가 좋아하는 거!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영화에 나오는 옵티머스 프라임, 범버빌 모형이네요. 크게 만들어서 더욱 사실감이 돋보이네요.



야외에는 아이들을 위한 공연도 하고 있었는데요. 인형극 놀이 같은데, 사람들이 많았어요. 뒤에서 보여서 잠깐 보고 갈 수 있었어요.



물놀이 타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서 물놀이를 하다니 ㅋㅋ

아이들이 꽤나 많았는데요. 티켓은 공짜! 카카오톡 친구등록에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을 추가하고 보여주면 공짜로 탈 수 있어요.





물놀이 하는데, 배를 타고 하는 거라 옷도 안젖어서 너무 좋았어요. 노를 처음에는 열심히 젖더니 힘든가 별로 안하네요. 제가 밖에서 밀면서 손을 이렇게 굴리는 거야 가르쳐 주었네요.



끝나기 전에, 안전요원이 피켓을 하나 들었어요. 안전요원을 이겨라! 상품 주나보다 하고 바로 갔어요.



가위, 바위, 보  이기고 6월 보물뽑기권을 받았어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서는 어린이 보물찾기을 6월 18일부터 7월 16일까지 한데요. 1등은 비치타울, 2등은 캐릭터 입체우산, 3등 포켓몬 피규어, 4등 써머밴드를 준다고 하네요. 그래도 꽝은 없나봐.


보물찾기 경품교환처에 왔어요. 두구두구~~ 짠! 포켓몬스터 피규어가 당첨. 그래도 3등으로 선방했네요. 우리딸은 자기꺼라면 꼭 쥐고 안주네요.



1등과 쇼핑몰 중간에 유아휴게실이 있어서 어린 아기를 둔 부모들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어요. 안에는 꽤나 넓어요. 수유도 할 수 있고 기저기도 갈 수 있고 잠깐 쉴수도 있어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나이키 신발 득템

신발사러 가자. 그럼 나이키 먼저? 아디다스 먼저? 나이키 신발은 와이프랑 더 좋아하니깐 보기로 했어요.


아동 신발부터 내신발까지 많네요. 역시 아울렛까지 온 보람이 있네요. 할인 클라스가 다릅니다. 30%는 기본이고 안쪽에 단벌 사이즈는 50% 할인이에요. 거기에 균일가로 판매되는 신발도 있어서 확실히 저렴합니다.


내 신발 사려고 이것저것 신어 보았어요. 디자인은 괜찮은데, 인터넷으로 검색해봐도 국내 안들어왔거나 더 저렴합니다. 


일단 50% 할인되는 신발은 모두 들고왔어요. 일단 신어보고 아니면 가져다 두면 되니깐요.


결국 고른건 휘양찬란한 색상의 나이키 운동화를 골랐어요. 여름인데 왠지 칼라풀한게 좋겠다고 해서 남들은 잘 안하는 튀는 색상으로 당첨! 의외로 반바지랑 매치하면 꽤 이쁠듯해요. 그리고 50% 할인이라 상당히 저렴해요. 그래서 나이키신발 구매완료.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키즈파크


1층 레고카페인 블릭카페가 있고요.

2층 닥터밸런스 키즈파크가 있어요.

3층 리쏘빌(리틀소시움빌리지)가 있어서 직업 체험이 가능해요.


닥터밸런스(정글쿡)은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의 키즈카페 같은 곳인데요. 놀이 스포츠와 의료가 결합된 신개념 키즈파크라고 해요. 



키즈파크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시설로 가득 채워두었네요.


닥터밸러스 가격은 연간회원권 30%세일해서 86,800원이에요. 3번 올거면, 그냥 연관회원권이 더 싼거 같아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으로 채워져 있고 옆에서는 카페가 있어서 커피를 마시면서 아이들을 지켜 볼 수 있어요.



키즈몰 아울렛 아이들 옷사기

키즈몰로 다시 왔다가 갔다가 하면서 쇼핑을 했어요.



1층에 위치한 블릭카페는 매장 근처에는 커피숍인데요. 안쪽에 놀이방처럼 크게 레고존을 만들어 두었어요. 레고가 엄청나게 많아서 아이들이 신났더라고요. 우리는 하트도 만들고 사진도 찍었네요. 아이들 레코 만드는 수준이 장난이 아니에요. 큰 성도 만들더라고요. 문제는 신나서 나오질 않음.


우리딸 레쉬가드 사준다고 와이프가 골라왔어요. 우리딸은 레고 삼메경이라 잠깐 입혀보고 다시 고르고~ 

여름이라 여름 상품들이 할인도 많이 되어 있고 상품이 많네요.



여름철 물놀이 할 튜브도 많이 싸요. 아이들 전용 튜브라 이쁘고요.



리쏘빌(리틀소시움빌리지) 아이들 직업체험

리쏘빌은 영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다양한 연령이 이용할 수 있어요. 아이들 연령대에 맞게 직업체험이 가능하거든요. 아이들의 사회성을 길러주기에는 아주 교육적이고 좋은 체험존 같아요. EBS에서 독자 개발한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라니깐 믿음도 가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음식점 / 맛집

쇼핑하기는 정말 좋다. 맛집도 많고요.



아침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 와서 먹은 거랑 간식으로 마늘빵 산거. 그리고 저녁 먹은거에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있었네요. 마늘빵은 생활의 달인에 나와서 유명한 류재은베이커리에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 2호점이 있고 1호점은 파주에 마늘빵집에 줄서서 먹는 거기에요. 2호점에서 류재은베이커리라 사람들이 많이 사간다네요. 파주에서 먹던 그맛이에요. 


이번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이 리뉴얼 되면서 여기저기 이벤트가 많네요. 행사도 많고요. 옷과 신발을 샀는데, 아울렛이라 정말 저렴하네요. 



분위기 굿~ 회전목마 앞에 분위기 너무 좋아요.



우리딸아이가 회전목마 탄다고 해서 태워줬어요. 그런데 앞에 아이랑 수다중..헐~


프랑스 회전목마랑 와트만 미니 트레인 이렇게 3천원이면 탈 수 있어요. 미리와서 운행시간에 맞춰 타야해요. 기차 빼고 회전목마만 탔어요. 



기차는 구경만 했네요. 타고 한바퀴 돌던데, 야외로 돌아서 재미날 듯 하네요.



정말 아침부터 밤까지 놀다가 가네요. 벌써 컴컴한 밤이 되었어요. 그래도 1시간 반 거리라 괜찮네요.

그리고 주차가 공짜에요. 주차는 일찍 와서 지하에 주차했고, 차 많아지면 야외주차장에 해야 해요.



아이들 직업 체험학습을 하는 리쏘빌과 키즈파크인 닥터 밸런스, 레코 카페인 브릭카페까지 다양한 놀이 시설을 즐겨 보았네요.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으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도 좋네요. 지금 리뉴얼을 해서 그런지  살만한 물건이 많이 싸요. 중간 중간 키즈 라운지가 있어서 잠깐씩 쉬면서 쇼핑을 할 수 있어서 다행이였네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서 산건 우리딸 레쉬가드랑 장난감, 나는 신발 득템했네요. 와이프는 뭐샀지? 모르겠고.. 30~40대 부모들이 많이 오기 때문에 젊은 층이 선호하는 SPA브랜드인 유니클로, 에잇세컨즈, 탑텐 등의 다양한 브랜드가 많이 있어요. 쇼핑과 아이들 놀기에 최적화 되어 있는 아울렛이네요. 덕분에 아침부터 밤까지 놀다 가네요. 

다음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에 또 와야겠어요. 주차도 편하고 시설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