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담숲 힐링여행 유플러스 멤버쉽으로 가자




이제 벗꽃은 끝나고 초록의 계절이 왔습니다. 곤지암 화담숲은 생태수목원으로 가정의달 5월에 가기 좋은데요. 화담숲까지 리프트를 타고서 하늘길을 올라가면서 자연을 느끼면서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 가족여행으로 화담숲을 선택하는 이유는 볼거리가 많기 때문입니다. 

LG 상록재단이 우리 숲의 생태계를 복원 하는데 중점을 두고 1,355,371㎡ (약 41만 평) 대지에 4,300여 종의 국내외 자생 및 도입 식물을 약 760,330㎡ (약 23만 평)의 면적에 17개의 테마원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가족 단위로 힐링여행을 하면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또 화담숲 이름의 화담(和談)’의 뜻은 ‘정답게 이야기를 나누다’라는 의미로 LG그룹 3대 구본무 회장의 아호를 따 만들었다고 합니다. 가족여행으로 정다운 이야기를 나누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좋은 장소일 것 같은데요.

이번에 U+공감릴레이 5탄으로 화담숲에서 가족힐링트래킹의 이벤트가 있다고 합니다. 유플러스 멤버쉽가입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데요. 보실까요?


유플러스 멤버쉽이 있다면 화담숲 가족여행 힐링트래킹 가자!



https://goo.gl/jpqBol

유플러스 화담숲 가족힐링 트래킹 이벤트는 위의 링크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5월달에 가족단위 여행을 위해서 지원해보았는데요. 화담숲은 이전에 곤지암 갈때 가보았는 데, 정말 명소였습니다. 초록의 계절 자연을 느끼면서 도시락도 까먹고, 동물들도 보고 리프트도 타고 기분 전환도 할 수 있어 추천드리고 싶은 여행지입니다.




이 이벤트는 유플러스 사용자만 지원이 가능한데요. 다들 유플러스 통신사 쓰시잖아요. 약간의 꼼수지만, 가족중에 1명만 쓰더라도 최대 4명의 가족이 참가 할 수 있어 유플러스의 혜택을 누려 볼 수있을 것 같네요.





이벤트 응모는 어렵지 않게 홈페이지를 통해서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 가족은 모두 유플러스 사용자라 신청하는 데 어려움도 없었는데요. 가족단위 여행이니깐, 동반자 정보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가족 구성원이 아빠, 엄마, 자녀 둘이라면 딱 맞을 거 같네요. 



유플러스 멤버쉽 인증을 해주면, 인증번호 승인 후 이벤트에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 가족도 화담숲 가족힐링 트래킹 초대 이벤트에 응모하였네요. 총 100명의 가족을 초대한다고 하는데, 당첨이 되면 5월 21일 일요일 화담숲으로 여행을 떠나면 되겠네요.




화담숲으로 힘들게 가냐고요? 아니요.

왕복 버스를 지원 받아 이동하게 되고, 서울역, 강남역, 강변역 3곳에서 출발하는 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또 화담숲 및 민물고기 생태관 무료 입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맛있는 점심식사도 제공됩니다.

또 가족체험 프로그램으로 화담숲해설, 미술관입장 택1 체험에 인기 만점의 캐리언니 캐릭터 포토타임 등도 있다고 하니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 듯하네요.




화담숲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기 위해서 약도를 첨부했습니다. 코스별로 다양한 입구진입이 가능한데요. 이번 유플러스의 힐링코스는 가이드를 따라 이동하면 되니 큰 어려움을 없을 듯합니다.



화담숲에서 즐거운 가족 나들이로 좋은 추억을 쌓고 싶다면 지금 응모해봐야 겠네요.

사진기도 챙겨서 사진도 많이 찍고, 가족체험 프로그램으로 가족간에 추억도 만들어 보아요.



이번 행사응모는 5월 7일까지 응모해야 가능하니, 서둘러야 합니다. 100명의 가족단위 화담숲 힐링트래킹에 당첨되어 즐거운 가족나들이 해보자구요! 


https://goo.gl/jpqBol

위의 링크로 5월 7일까지 응모하시고, 볼거리가 많은 화담숲으로 즐거운 나들이를 떠나보시길 바래요~

 



  1. 핑구야 날자비밀방문자
    2017.05.03 23:24 edit/del reply

    화담숲에 가본 적이 있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좋은 시간 보내셨군요

  2. Favicon of https://hello1988.tistory.com BlogIcon 기면기비밀방문자
    2017.05.05 23:53 신고 edit/del reply

    저도 이벤트 응모하라고 문자가 와서 응모했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