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맛집 추천, 뉴욕브루클린 스타일 레이디바베큐 다녀오다


오래 전에 별내맛집 스테이크9에 다녀왔었는 데요. 그 2층에 뉴욕 브루클린 스타일의 BBQ 레이디바베큐(LadyBBQ)가 생겼네요. 정말 여자들을 위한 취향 저녁의 BBQ 레스토랑 같았는 데요. 여자가 가니깐 남자는 자연스럽게 데이트하러 따라 가는 게 아닐까요? 바늘 가는 데, 실가는 것처럼요. 서울 근교 맛집 가볼 만한 곳 추천으로 별내에 새로 생긴 곳을 소개합니다. 서울 근교라 드라이브 하며 다녀오기 좋았습니다.



쉐프의 친절한 설명까지 들어가면서 먹어 본 뉴욕 스타일의 레이디바베큐 소개를 해 보겠습니다. 잠실에서 차로 40분정도 달려 도착한 별내 맛집이였습니다. 전에 스테이크9 다녀오면서 좋았던 스테이크 맛 때문에 그 2층이라고 해서 금방 찾을 수 있었습니다.





요즘 서울 근교에 맛집은 이태원, 첨당동의 맛집처럼 최신 스타일로 꾸며져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격도 좋지만, 1월달 초에 오픈한 건물이라 더욱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Lady BBQ by STEAK9 / BROOKLYN 


오픈 매장에 BBQ로 소고기와 돼지고기가 나오게 되어 있었습니다. 뉴욕을 가보진 않았지만, 뉴욕의 브로클린 스타일이라니 기대가 되었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미쿡~ 스타일입니다. 이태원 같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요리 하는 주방은 오픈형으로 보이게 되어 있어 신뢰감을 주었습니다. 어떻게 바베큐 요리하는 지 볼 수 있었습니다.



레이디바베큐 메뉴판입니다. 가격대는 생각보다 저렴했습니다. 와이프와 함께 시킨 건 메인 레이디바베큐 2인(3만원)과 사이드메뉴 레이디바베큐버거(1만원), 음료수 였습니다. 사실 이렇게 시키니깐 감당이 안되게 푸짐하네요.



제일 먼저 신원한 음료수가 나왔습니다. 한잔 드링킹~



음식은 자고로 따뜻할 때 먹어라고 했습니다. 따뜻하게 온도를 유지해 주게 촛불을 켜서 음식이 식지 않게 해주네요.



레이디바베큐LadyBBQ platters(플래터) 


레이디바베큐2인세트를 시켰습니다. 레이디바베큐의 대표 메뉴인 플래터 입니다. 버터롤, 칠리빈, 매쉬드포테이토, 코우슬로우, 후렌치후라이가 기본 세트로 들어가 있습니다. 



레이디바베큐의 기본셋트인 버터롤


버터롤의 윤기 보소! 정말 먹음직 스럽죠? 기본셋트로 나왔는 데, 버터롤이 나온 이유는 작은 햄버거를 만들어 먹기 위해서 필요한 것입니다. 



이렇게 기본 레이디바베큐 세트가 나왔습니다. 



치즈폭탄이 올라가 있는 매쉬드포테이토



부드러운 감자으깬 소스와 달짝 매콤한 콩이 들어간 소스가 있었습니다. 바베큐와 먹기 좋은 소스가 제공됩니다.




와이프와 데이트 중인데요. 와이프가 내가 미니햄버거 만들어 줄께! 하면서 버터롤을 뜯어 레이디바베큐의 고기를 올려서 만들어 주었습니다. 





짠! 완성~ 미니 햄버거

연인끼리 만들어 주는 재미가 있는 버터롤이 있어서 참 좋네요. 

그리고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은 특제소스를 많이 넣는 것입니다. 따로 특제소스를 줬는 데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군침이 쫙~! 먹부림이 이런거죠!

버터롤 안에 양상추샐러드와 으깬 감자, 소고기&돼지고기 바베큐와 특제소스를 가득 채워주면 정말 맛있습니다.


미뉴햄버거도 만들어 먹고 우린 정말 신났습니다.




이런 먹다가 소스가 조금 새었네. 손가록도 쪽쪽!!



폭탄 치즈 통감자 샐러드


비쥬얼도 대박인데, 샐러드아 비벼먹는 맛이 일품이였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부드럽고 아삭한 샐러드가 씹혀 좋았습니다.



양송이버섯 튀김


개인적으로 전 버섯 좋아합니다. 건강해지고 맛도 있고요! 양송이를 튀겼어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맛이 그대로 살아 있었습니다.



반으로 튀김을 잘라보니, 이게 버섯이였어?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공되는 소스를 듬뿍 묻여 먹으면 맛있었습니다. 추천하고 싶은 메뉴입니다.




또 인스타에 올릴 사진을 위해서 음식들 모여~ 

단체샷을 찍었습니다.




레이디바베큐의 수제버거


그당므은 레이디바베큐버거 입니다. 프리미엄 수제버거라서 확실히 일반 햄버거와 달리 재료가 좋았습니다. 열대과일 중에서 영양소가 높고 노화 방지에 좋다는 아보카도 과일이 들어 있었습니다. 또 신선한 포마토, 스크럼블드에그, 양파(?)도 들어 있었습니다. 다함께 먹으니 조합이 꽤나 좋았습니다.



레이디바베큐 수제햄버거를 반으로 잘라 보았습니다. 안에 들어 있는 고기육즙보소!

그리고 먹을 때 2/1 잘랐다면 그냥 먹어요. 4/1로 나누다가 실패..ㅠㅠ



또 한상차림이 되었네요. 음식들 모여~ 단체샷을 찍어 인스타에 올렸습니다.

정말 레이디바베큐 기본세트의 푸짐함과 각 메뉴마다 맛이 있었습니다. 보통 시키면 별로인게 메뉴 1개씩은 있는 데, 이번에는 잘 골랐나 없네요.





별내 맛집 레이디바베큐 (동영상)



 엔돌슨TV채널 : http://tv.naver.com/v/1359581

영상은 요즘 제가 영상 만드는 재미에 빠져서 그냥 만들어 봤습니다. 니콘 D500으로 바베큐 줌인도 하고 쉐프님이 나오셔서 설명하길래 같이 넣어 보았습니다. ☺


레이디바베큐는 스테이크9 건물 2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다녀왔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미국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데이트 코스로 흠 잡을 게 없는 곳이였습니다. 새로 지은 건물이라 깔끔하고 천장이 높아 답답함도 없었습니다. 주말 드라이브 하면서 들리기 좋은 곳입니다. 별내에도 이태원 느낌의 전문적인 BBQ 플래터 레스토랑이 생겨서 좋네요. 자신있게 추천 드리고 싶은 별내 맛집입니다.



레이디바베큐의 위치


스테이크나인 2층에 위치 : 별내동 2184-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