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카봉 부럽지 않은 스마트폰 핸드그립 강력 추천
스마트폰을 손에 걸고 다니고 싶은 분들이 있죠? 그리고 옷에 벨트만 있으면 고정해서 스마트폰을 1인칭 시점이나 액션캠처럼 쓸 수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저도 직접 사용해보니, 썬 포토 JOBY 스마트폰 핸드그립은 손에 걸고 끈에 메어 매달아 둘 수 있는 제품이더군요. 스노우보드 탈때 옷에 매달고 액션캠처럼 사용할 수 도 있답니다. 저는 롯데월드 어드밴처에서 스마트폰에 달아 블루투스 셀카용으로 잘 사용하였습니다. 셀카봉 보다 간편하고 다양한 각도가 지원된다는 게 장점입니다.
장시간 들고 다니기에 썬 포토 JOBY 스마트폰 핸드그립는 적당하였습니다.
썬 포토 JOBY 스마트폰 핸드그립의 장점은 편리한 블루투스 셀카가 가능한 리모트 셔터도 있습니다. 리모트 셔터는 분리도 되었다가 다시 결합되는 타입으로 원격으로 사진 찍기 편리했습니다. 블루투스 셔터로 놀이동산에서 자유롭게 셀카도 찍을 수 있습니다. 또 썬 포토 JOBY 스마트폰 핸드그립를 멀리 세워두고 셔터만 눌러서 원격 촬영도 가능했습니다.
그럼 사진찍으러 가볼까요? 썬 포토 JOBY 스마트폰 핸드그립는 스마트폰에 고정하여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JOBY Grip 스마트폰 핸드그림 활용성이 좋다
스마트폰 핸드그립 썬포토 JOBY Grip Tight POV Kit의 패키지 사진입니다. 외형에서 알 수 있듯이 스마트폰 거치대 악세사리 입니다.
인상적인게 바로 벨트를 이용하여 1인칭 시점의 액션캠으로도 스마트폰을 쓸 수 있게 해준다는 점이였습니다. 스마트폰 핸드그립 썬포토 JOBY Grip Tight POV Kit를 활용하기 나름으로 스마트폰을 자유롭게 거치할 수 있겠네요.
블루투스 셔터가 있어서 무엇보다 편리하게 셀카 촬영과 다양한 촬영이 가능한 제품이였습니다. 리모트 셔터가 있다는 건 정말 편리하네요.
손으로 잡는 그립 부분은 다양한 조절이 가능했습니다. 완전히 접어서 손바닥을 넣어 사용할 수 도 있었습니다.
또 손잡이를 적절히 구부리면 각도 조절이 됩니다. 여행가서 삼각대가 없어도 급한대로 적당한 위치에 세워두고 찍어 볼 수 있을 듯합니다.
아이폰7플러스에 장착하여 사용해 보았습니다. 아이폰7플러스가 5.5인치로 큰편이지만, 거치공간이 남았습니다. 스마트폰의 손잡이로 쓸 수 있게 썬포토 조이 스마트폰 핸드그립가 만들어 주었습니다.
롯데월드에서 썬포트 조이 스마트폰 그립을 들고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확실히 스마트폰을 그냥 들고 사진 찍는 것보다 손잡이가 있어 장시간 촬영하기 더 용이 해졌습니다.
또 한가지 좋은 점은 리모트 셔터 위치를 위, 아래 2곳을 정해서 달 수 있었습니다. 손잡이 쪽에 위치하고 있으면 검지를 들어 바로 스마트폰 사진을 찍을 수 있어 편하니다.
블루투스는 자동적으로 연동되네요. 따로 켜지 않아도 되어 편했습니다. JOBY Shutter 의 블루투스 명으로 검색되었습니다.
리모트 셔터는 이렇게 분리가 가능합니다. 휴대할 떄는 분실되지 않게 고정하면 됩니다. 그리고 셔터 반대쪽은 외장 플래시를 장착할 수 있는 악세서리도 제공됩니다.
가로 / 세로 사진 모두 가능합니다. 또 손바닥을 넣어 같이 마주보며 셀카도 가능합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tvcast.naver.com/v/1338597
썬포토 JOBY 그립으로 스마트폰을 장시간 사진찍기 좋은 카메라가 되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많이 찍는 데, 사람들이 많은 놀이 동산에서는 인파로 스마트폰을 잘못 들고 있다가 떨어 뜨릴 위험도 컸습니다. 하지만 손 그립을 달았더니 위험도 적어졌고 장시간 동영상/사진 촬영도 더 편해졌습니다.
셀카봉처럼 멀리 찍는 용도 보다는 셀카와 블루투스 셔터를 활용하는 게 더 좋았습니다. 스마트폰을 마치 카메라 처럼 쓰기 좋다는 것이죠. 다음에는 액션캠처럼 매달아 1인칭 시점으로도 활용해보고 싶네요.